유전공학이 풀어낸 젊음의 코드, 로레알 파리 유스코드(Youth Code)크림 4주 사용기 [유스코드/피부재생/안티에이징크림 추천]

로레알파리 유스코드를 사용한지 4주가 넘었습니다. 2011년형 안티에이징 화장품이자 유전자화장품이라는 점에서 정말 기대가 컸던 제품이기도 한데요. 30대를 앞두고 있는 지금 제게 기대감을 심어주기에 충분한 제품이었습니다.

그렇게 매일 매일 꾸준히 바르다 보니 안티에이징크림인 유스코드 데이크림을 어느새 이렇게나 많이 사용했네요. +_+

엑스퍼드 유스코드 리유베네이팅 안티링클데이크림

50ml / 50,000원

일단 안티에이징 화장품치고 로레알 화장품은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이라 마음에 들어요!  

노화방지, 주름개선, 피부재생!

제가 요즘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죠. 노화방지, 주름개선, 피부재생! 아, 나이가 들어가고 있어요! ㅠ_ㅠ 로레알파리 유스코드는 이전에도 소개해 드렸지만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좋답니다. 꼭 눈가를 피해서 말이에요.  

유스코드 데이크림은 이전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끈적이는 타입이 아니어서 너무 좋습니다.  향 또한 자극적인 향이 아니라 촉촉하게 스며들어 둥둥 뜨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크림을 바르고 나서도 과하게 번들거리거나 그런 감도 없더구요. 오히려 보송보송해 보이게 한다고나 할까요? 텍스쳐감이 정말 마음에 쏙!
 
그렇게 4주가 지나고 나서 사진으로 남긴 제 피부의 변화! 보고 느끼실지 모르지만, 위의 컷에 비해 아래 컷이 좀 더 피부결이 균일합니다.

이마의 변화가 가장 많더라구요. 이마에 굵은 주름은 없지만 미세한 주름이 많은데 나이가 좀 더 들면 이 주름이 더 선명해 지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_+ 으-
피부 관리는 정말 꾸준히 해 줘야 될 것 같습니다.

기능성제품은 무엇보다 일단 꾸준히 쓰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제 아무리 우수한 화장품이라 하더라도 지속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그만큼의 큰 효과를 기대하기 힘든 것 같아요. 

2주간 사용했을 때 까지만 해도 '피부톤이 좀 밝아진 것 같기도 하고, 글쎄?' 였는데 말이죠. 4주 넘어서니 확실히 효과가 눈에 보이네요. 로레알파리 유스코드 데이크림을 바르니 보송보송해 진 듯한 느낌 때문에 계속 피부를 만지고 싶어집니다.

유스코드 아이크림과 에센스도 로레알파리 유스코드 3step 중의 하나로 구성되어 있는데 추가로 더 장만하고 싶어지네요. 유스코드의 다른 화장품을 함께 쓰면 더 효과가 높진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