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 직후 바르는 에센스? 오휘 셀 파워 넘버원을 써보니 [오휘/셀파워넘버원/주름개선/미백/에센스 추천]

피부세포의 근원부터 튼튼하게 가꿔주는 "세포충전 에센스" 로 유명한 오휘 셀 파워 넘버원을 이용해 보게 되었어요.

위드블로그를 통한 품평 제품입니다.

과학이 담긴 제품이라는 이미지만큼이나 용기 디자인부터 범상치 않은데요. 은색과 투명한 재질로 이뤄진 긴 타원형의 디자인은 굉장히 사이버틱합니다.

오휘 셀 파워 넘버원 에센스는 피부세포의 근원적인 힘을 충전시켜주는 SCP(Stem Cell Power) No.1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세포충전 재생 에센스랍니다.
이 성분이 피부노화를 회복시켜 주는 신성분이라고 하네요. +_+ 앗! 나도 이제 피부노화에 신경 바짝 쓸 나이! 피부세포 재생(파워)에 효과적인 줄기세포 재조합 핵심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피부의 근원부터 튼튼하게 가꿔준다고 하는데 오휘 cell power No.1을 받자 마자 냉큼 그 날부터 사용했어요.

  • 나이, 연령, 피부상태에 상관없이 모든 이에게 필요한 에센스!
  • 빛나는 피부, 촘촘하고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강력 추천! 

오휘의 오랜 세포 연구로 찾아낸 12개 특허의 성분들이 피부 세포를 위한 최적의 에센스를 탄생시켰습니다.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 제품의 특징

세포 스트레칭으로 피부를 충전하라!

오휘 홈페이지(http://www.ohui.co.kr)와 오휘 셀파워 넘버원 마이크로사
이트를 통해 오휘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의 실질적 피부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 실험 결과를 확인 해 볼 수 있었는데요. 모두 제가 개선하고픈 부분이라 눈여겨 보게 되더군요. +_+

세안 직후의 피부 세포는 에너지가 가장 약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아침에는 밤 사이 왕성한 재생활동으로 지쳐있는 상태고 밤에는 낮 동안 자외선, 활성산소, 염증의 공격으로 세포 구조와 기능이 손상된다고 합니다.

이처럼 에너지가 고갈된 세포를 정상화시키는 오휘 셀 파워 넘버원 에센스는 토너나 스킨을 바르기 전 먼저 사용하여 피부세포가 신선한 에너지를 가장 많이 누릴 수 있도록 해 주며 건강한 힘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 직접 사용해 보니

저 같은 경우, 세안 전, 미리 셀 파워 No.1(넘버원)을 욕실에 함께 들고 가서 바로 바로 사용했답니다. 오휘 셀 파워 넘버원에서 추천하는 사용순서 또한 스킨 사용 전 단계이자 세안 직후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스킨을 바른 후, 사용하면 세표 재생 효과가 반감될 수 있다고 하네요)

추천해 주는 사용순서에 맞춰 사용하는게 제일 좋겠죠? ^^
그래서 전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를 아침, 저녁 세안 직후, 가장 먼저 발랐답니다. 

욕실에서 세안하자마자 가볍게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 내고 그 자리에서 셀파워 넘버원으로 톡톡톡 흡수 시킨 후, 방으로 돌아와 화장대 앞에서 스킨,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순서로 사용했어요.

생얼이라 창백해요 -_-;


1~2회 정도 펌핑하여 피부결을 따라 손끝으로 부드럽게 펴 바르면서 피부에 흡수시킵니다. 절대 피부결 반대 방향으로 바르거나 위에서 아래로 바르지 마세요! 피부를 축 늘어지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답니다.



1.셀파워 넘버원 > 2. 스킨 > 3. 집중관리 에센스(선택) > 4. 로션 > 5. 아이크림 > 6. 크림

기존 사용하던 에센스는 약간 끈적임이 있었는데 셀파워넘버원은 끈적임이 적고 흡수가 빠른 편이더라구요. 스킨보다는 약간 농도가 짙은 편이지만 유분기는 거의 없는 듯 해요. 

특히, 전 민감성 피부인데다 짙은 화장품 향을 상당히 싫어하는 편인데요. 오휘 셀파워 넘버원은 합성방부제, 합성계면활성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기도 하고 향 또한 무향에 가까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제 업무 특성상 연말이 되면 급작스레 바빠지는 편인데요. +_+ 수면 부족과 스트레스를 좀 받다 보니 급작스레 피부가 많이 나빠졌었어요. (블로그도 매일매일 포스팅해야지- 했는데 연말이 다가오면서 업무가 바빠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었네요 ㅠ_ㅠ)

수면 부족으로 인해 피부가 가장 먼저 그 변화를 느끼고 반응하는 듯 해요. 그래도 그나마 오휘 셀 파워 넘버원과 더불어 지난 달 부터 줄곧 사용해 오고 있는 오휘 모이스처 딥 크림이 제게 도움이 많이 된 듯 합니다.
오휘 모이스처 딥 크림에 대해서는 이전에도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 드린 적이 있죠. (요즘 같은 환절기에 딱! 오휘 모이스처 딥 크림) 오휘 모이스처 딥 크림은 풍부한 보습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지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어 즉각적인 피부 보습과 활력을 재충전 해 주며,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주는 수분, 보습 크림이랍니다.

헉. 어느새 바닥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바르다 보니 ㅠ_ㅠ
세안 직후, 오휘 셀파워 넘버원을, 그리고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서 모이스처 딥 크림을 꾸준히 함께 사용하다 보니 피부 트러블이 종전보다 확연하게 사그라 들었고, 피부결도 한결 나아졌습니다. 
모공이 없어졌다기 보다 정확하게는 모공이 줄어 들었다는 표현이 맞는 듯 합니다.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피부가 쫀쫀해졌다고나 할까요?

오휘 셀파워 넘버원은 거치대에서 분리되는 시험관을 모티브로한 신개념 리필 구조 또한 인상적입니다.
마치 뭔가 실험자, 과학자가 된 듯 한 기분이랄까요? 셀 파워 넘버원은 합리적으로 충전 가능한 최초의 리필형 에센스로 제품을 보다 신선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에센스 한병의 효과를 200% 느낀 후 또 하나의 리필 에센스로 교체하면 왜 오휘 셀 팔워 넘버원 에센스가 줄기세포의 대표 에센스인지 피부로 직접 실감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됩니다. 제품을 모두 사용하고 난 후에는 리필 에센스만 판매하고 있어 교체해 사용하면 되더군요. 

오휘 수분크림(오휘 모이스처 딥 크림)에 이어 오랜만에 제게 꼭 맞는 에센스를 만난 것 같아 반갑네요. :) 
 
* 셀 파워 에센스의 가격은 35ml 기준 2개(리필포함)가 8만5천원이랍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딱! 오휘 모이스처 딥 크림
오휘 파우더 선블록, 화장 후에도 덧바를 수 있는 선블록!
오휘 하이드라 포뮬라, 촉촉한 피부를 욕심내다 
 
오휘 화장품의 리뷰어로 선정된 덕분에 오휘 화장품을 골고루 사용해 볼 수 있었는데, 솔직히 이전엔 오휘 화장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어 큰 기대 없이 사용했는데 사용할 수록
유분 함량 보다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 함량이 높아 건성이자 민감성인 제 피부에 여러모로 제게 꼭 맞는 화장품이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

현재 사용중인 화장품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체감하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특히, 세포의 힘을 높여주는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를 사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 덧) 오휘 트위터(@twitter.com/ohui_)를 통해 오휘 화장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실시간으로 답변을 얻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