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가 청담동 클럽 앤써에 떴다! [HP Envy와 함께하는 블랙아이드피스DJ파티/HP ENVY Beats Edition]

지난 15일, 금요일 저녁 난생 처음 클럽에 다녀왔습니다. +_+ 버섯, 이 나이에서야 클럽에 가게 되다니! 지금껏 뭐하다가? (열심히 공부만 하고, 일만 했어요… 응?) 이 나이에 이제서야 처음 접해 보는 클럽 문화라니! 꺅!
다름 아닌, HP ENVY Beats Edition 출시 기념의 HP 파티에 초청을 받아 가게 된 것인데요.

"오빠, 나 지금 청담동 앤써 간다!"
"앤써? 거기 클럽 아니야?"
"응! 호호호! 생애 최초!"
"너 나 두고 클럽 가는 거야?"
"근데 초저녁에 가. 어떡하지?"
"하하. 런칭쇼 가는 구나?"

나름 남자친구를 낚으려고 했으나 눈치 빠른 남자친구를 낚는 건 쉽지 않습니다. +_+ 초저녁에 클럽 방문이라니!!! 여기는 바로 강남 청담동 클럽 앤써(ANSWER)랍니다.

앤써는 강남에서 손꼽히는 규모도 크고 꽤 유명한 클럽 중 하나죠. 들어가는 입구 앞에서 HP 포토월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근사한 포즈로 한 컷 찍어야 되는데 말이죠. 이 때까지만 해도 포토월 앞에서 셀카 찍을 용기는 나지 않아 머뭇 거리다 바로 입구로 들어섰습니다. (나중에서야 이웃블로거이자 IT 블로거인 니자드님을 만나 한 컷 부탁 드려 찍었답니다 ^^)

이 곳의 열기만큼은 새벽녘의 클럽 못지않게 후끈후끈 했답니다. 들어서자 마자 네임택을 받았어요. 버섯공주! 언제 봐도 부담스러운 닉네임이죠.

버섯공주 네임택

HP ENVY 14 프레스킷

하하하. '공주'만 모자이크 처리해 싶어지는 때가 한 두 번이 아닙니다.
그렇게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제 눈을 사로잡은 것은!!! +_+ 배가 많이 고팠...던터라 핑거푸드가 눈에 제일 먼저! (어이! HP노트북 신제품 봐야 되잖아...) 잠깐! 허기부터 좀 달래고!
ㄱ자 형태로 세팅된 푸드테이블을 돌며 홀짝홀짝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매번 런칭쇼나 행사장에 갈때마다 느끼지만, 핑거푸드 케이터링 하는 것도 쉽지 않겠다- 는 생각이 들어요. 어쨌든! 요는 맛있다는 것! +_+ 예에~~~ 곧 있으면 이 곳 자리가 초대받은 블로거분들과 IT 기자분들로 가득 메워진답니다. 두근두근.  
이웃블로거분 중 누가 오진 않았는지 두리번 거리며 찾아봤지만 찾기 쉽지 않더군요.
ㅠ_ㅠ 어디 계신거에요?!

곳곳에 걸린 HP ENVY 14

한쪽에선 예쁜 모델분과 멋진 모델분이 오늘의 주인공인 HP ENVY Beats Edition과 함께 멋진 포즈를 취해주셨어요. 
그나저나 모델 언니, 복근 짱! (노트북을 봐야지, 어딜 보는게야!)

핑거푸드 몇 개 집어 먹으며 프레스킷을 보고 있다 보니 곧이어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HP Envy와 함께하는 블랙아이드피스DJ파티!!!

HP 신제품 소개에 앞서 HP 로고송 컨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아마추어 뮤지션 연세대학교 흑인 음악 동아리 공연이 펼쳐졌답니다. 쟁쟁한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어요. 마음 같아선 방방 뛰며 소리 치고 싶었는데 의외로 너무나도 숙연한 분위기에... 쩝... +_+

열정적인 무대를 잠깐 만나 볼까요?


두근두근! 여기서 잠깐! HP는 굳이 소개하지 않아도 워낙 유명하니 잘 아실 테고, HP ENVY Beats Edition 은 뭐지? 싶으시겠죠?

HP ENVY Beats Edition은 HP와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Dre)가 공동으로 개발한 고성능 오디오 기술을 HP 프리미엄 라인업인 엔비에 탑재해 최고의 사운드를 갖춘 것이 특징인 노트북이랍니다. HP ENVY 14, 귀로 들리는 그대로 보여주는 노트북이라는 표현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 쯤 되면 또 다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인물. 닥터 드레(Beats by Dr.Dre)가 누구길래!!! 그에 대해 조PD가 직접 자리에 참석하여 닥터 드레와 Dr.Dre 헤드폰에 대해 소개를 해 주셨답니다.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게 되다니! 너무 잘생기셨어요. 조PD 얼굴 자체 발광!!! 웬만한 여자분들보다 피부가 더 하얗고 고운 것 같아요. +_+ 반짝반짝! (몸도 좋아... 퍽!)  

Dr. Dre beats system을 소개하고 있는 조PD

직접 음악을 하시는 분이,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시는 것을 보니 정말 대단하긴 대단한 제품인가 보다- 싶기도 했어요.
아, 중요한 사실! HP ENVY 14 Beats Special Edition에는 Beats Solo Headphone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답니다. 

두근두근!
노트북을 구입하면 지드래곤, 2NE1, 세븐 등의 YG의 가수들이 방송에서 자주 착용하고 나와 널리 알려진 Dr.Dre 헤드폰을 함께 득템할 수 있다는 사실! 실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유명 뮤지션 및 전문가들도 널리 사용하는 헤드폰이랍니다. 전문가들이 사용한다는 것은 그만큼 음질이 남다르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Beats 헤드폰은 Dre님의 코멘트처럼 스튜디오에서 만들어진 곡의 퀄리티 그대로를 전달 받을 수 있는 중저음 컨트롤과 디테일,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잘 구현한다고 합니다. 국내에 들어오기 전 레이디가가와 에미넘, 블랙아이드피스의 뮤직비디오에서도 볼 수 있었던 제품이랍니다.

HP ENVY 14 Beats Edition

HP ENVY 14 Beats Edition은 블랙바탕의 상판에 Dr.Dre 로고가 찍혀 있는 심플하고 멋스런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날, HP ENVY 14 Beats Edition외 에도 HP mini210, HP 파빌리온 dv7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HP 파빌리온 dv7

HP mini210

특히 Mini210은 컬러풀한 4가지 색상
이 제 눈길을 확 끌었고 솔직히 노트북은 시간이 생명과도 같은데 10시간이 넘는 사용시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흑흑. 트위터 이벤트에서 그리 애썼건만 Mini210은 다른 분에게 넘어갔어요. 엉엉. 트위터로 저를 팔로 하신 분들은 이 멘션을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만, DJ박윤정님이 HP ENVY14를 들고 있을 때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트윗을 날리면 14번째로 날린 분에게 Mini210을 주는 이벤트를 했었거든요. 

DJ 박윤정과 HP ENVY14

섹시~섹시~와우!

아쉽게도 전 ㅠ_ㅠ  
으어어어어엉...

트위터 이벤트 당첨자

다음 포스팅으로 HP 엔비 14 비츠 에디션(HP Envy14 Beats Edition)과 이번에 선보인 HP 파빌리온 DV7, 제가 눈독 들였던 미니노트북, HP Mini210을 좀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

그리고 특히 궁금해 하실 후끈 달아 오른 클럽 엔써 내 분위기도 양해를 구하고 사진으로 몇 장 담아왔는데 함께 공개하도록 할게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 클럽엔써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