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오금역 고기집 <고선식당> 가격 좋고, 깔끔하고! 삼겹살 맛집

오금역 고기집 <고선식당> 가격 좋고, 깔끔하고! 삼겹살 맛집

· 댓글개 · 버섯공주

오금역 고깃집 고선식당, 가격도 좋고, 깔끔하기도 하고! 별표 다섯 개 쳐주고 싶은 곳!

요즘 가격이 착하면서 맛있는 고깃집 찾기 쉽지 않은데, 오금역 인근에 괜찮은 고깃집을 발견했어요. 따로 사전 정보 없이 방문한 곳이라 사진은 몇 장 되지 않습니다. ^^;; 

사실 가장 아쉬운 점은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주차가 좀 불편하다는 점 정도? 그래도 오금역에서 걸어서 갈 정도로 정말 가까운 편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인근 골목에 부담감을 안고(차가 끌려갈까 봐) 주차를 하고 방문했어요.

< 고선식당 >

서울 송파구 오금로36길 12 (가락동 7-10)
전화번호 : 02-402-1121
영업시간 : 매일 오후 5시~ 밤 11시 30분

정말 너무 너무 배가 고팠거든요. 기본 세팅을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정갈하게 나옵니다. 생각보다 너무 기대 이상이라 폰으로 사진을 찍었는데요. 생각보다 갤럭시 S8 사진 화질이 좋죠? (어느새 S10 출시인데)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가격 대비 이 퀄리티면 정말 좋은 거 아니냐며 신랑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이 다 맛있어요! 갓김치 강추!

이 곳이야 말로 진짜 맛집이라며... 요즘 이 가격으로 고기 먹기 쉽지 않다며...

저온숙성 참숯구이 고선식당
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 손님도 있고요

너무 마음에 든 곳이라 검색하면서 저도 알게 되었는데요. 고선식당은 30년간 음식 장사를 해 온 분들이 만든 식당이더라고요. 거기다 조선호텔 출신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오픈한 브랜드라고 해요. 

괜히 깔끔하고 고급져 보인게 아니었나 봅니다.

고기집에서 보기 힘든 조금은 낯선 샐러드입니다
얼큰한 콩나물국이 기본으로 나와요
캬 종이마저 친환경
초벌하여 나옵니다

숙성 삼겹살 180g 에 13,000원 하는데요. 흔히 고기도 중요하지만 숙성이 정말 맛을 좌우한다고 하는데 이 날 삼겹살 먹으면서 정말 맛있다고 감탄을 거듭했습니다. 

정작 맛있게 먹은 구운 고기 사진은 없군요. 이미 뱃속으로 직행해 버린지라...

신랑과 둘이서 2인분을 먹고 (사진 속 양이 2인분 입니다) 1인분을 더 추가해 먹었는데 바로 구이판도 갈아 주셨어요. 정말 서비스도 좋고 마음에 쏙 드는 고깃집이었습니다. 

 

제 돈 내고 먹은 맛집 고선식당 후기였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