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천연락스제조기 골드메이트, 아기가 있는 가정, 임산부가 쓰기 좋은 천연세제 황금수 사용기

천연락스제조기 골드메이트, 아기가 있는 가정, 임산부가 쓰기 좋은 천연세제 황금수 사용기

· 댓글개 · 버섯공주

지난 글에서 소개해 드렸던 천연락스 제조기, 황금수 제조기 골드메이트의 사용기 입니다. 골드메이트는 살균·소독·세정·탈취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친생활 황금수를 제조하는 기기 입니다.


골드메이트,GOLDMATE,친환경,천연세제,천연락스,천연탈취제,천연소독제,살림,주부,아기,반려동물


천연소금과 물만 있으면 이 천연락스 제조기인 골드메이트로 누구나 손쉽게 천연락스를 만들 수 있다고 소개해 드렸는데요. 





골드메이트로 제조한 천연락스는 살모넬라, 레지오넬라균, 폐렴균, 대장균, 연쇄상구균, MRSA균, 곰팡이에 강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어 소독과 세척 및 탈취를 필요로 하는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탈취효과가 아주 좋아 반려동물 냄새나 가정 내 불쾌한 냄새를 없애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 또한 15개월의 아이가 있기도 하고 심지어 제가 임산부이다 보니 더욱 더 세제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더라고요. 혹여 뱃속의 태아에게 영향을 끼치면 안되니까 말이죠.


저와 같은 임산부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천연세제가 좋을 것 같아요.


평소 쓰던 독한 욕실세제는 저 한 켠으로 치워 두었답니다. 미리 골드메이트로 황금수 원액을 만들어 두고 분무기에 일정 비율에 맞춰 수돗물을 넣어 바로 쓸 수 있는 황금수 천연 세제를 만들어 두었어요.


원액1 + 수돗물3, 4배 희석 시켜서 가장 많이 쓰는 편인데요. 




주로 욕실, 화장실 청소할 때 가장 많이 쓰고요. 




욕실, 화장실의 살균과 곰팡이 제거

욕실과 화장실은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습기가 많아 세균의 번식, 곰팡이 발생, 냄새 등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장소입니다. 황금수는 표백작용의 효과도 있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제조하여 뿌리는 것만으로 살균과 동시에 제습, 곰팡이 번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와 후드 청소할 때도 이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15개월 아기가 있는 가정이다 보니 아기가 쓰는 장난감이나 각종 이유식 식기류 소독이 필요할 때도 골드메이트로 제조한 황금수를 이용해 살균, 소독을 하고 있어요. 





칼, 도마 역시 원액1 + 수돗물0.5 비율로 1.5배 희석시켜 살균 소독을 하고 있답니다. 탈취, 항균 효과가 있다 보니 이 골드메이트로 운동화나 공기청정기, 청소기, 에어컨 필터에도 이용하고 있구요.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 혹은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천연세제를 추천합니다. 그렇다고 매번 마트에 가서 천연세제를 구입하기란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수돗물과 천연소금만 있으면 단 30분만에 천연세제를 만들어 주는 골드메이트가 구비되어 있으면 세제 걱정 없이 마음껏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아래 골드메이트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으로 더 많은 골드메이트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 뿅!




  • 골드메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골드메이트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