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으로 만드는 100% 천연락스 제조기, 황금수 제조기, 골드메이트 사용기

지난 글에서 소개해 드렸던 황금수 제조기, 100% 천연락스 제조기인 골드메이트 사용기 입니다. 



이제 15개월이 막 지난 아이가 있는 가정이다 보니 락스나 각종 세제를 사용해 욕실 청소를 하거나 집안 청소를 하기에는 좀 많이 부담스럽습니다. 




아무래도 성인에게도 독한 성분일 수 있는데, 어린 아이에게는 더 독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 때문이죠. 

지난 글에도 소개해 드렸듯이, 골드메이트는 천연소금과 물만을 이용해 100% 천연락스를 제조할 수 있는 생활기기 입니다.

먼저 혼합(보관)보틀에 인쇄되어 있는 800ml의 눈금까지 수돗물을 채웁니다. 혼합(보관)보틀에 천연소금 1봉을 넣고 뚜껑을 닫습니다. 



혼합(보관)보틀을 잘 흔들어 섞은 후 제조컵에 넣습니다. 



장치를 평평한 바닥에 설치하고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 접속시킵니다. 




전원 ON/OFF 버튼을 누르면 표시부에 제조시간이 표시됩니다. 30 이라는 숫자가 뜨죠? 30분이 남았다는 뜻입니다. 



전극부의 LED가 점등하면서 약 30분간 황금수를 제조합니다. 약 30분 후, 전자음이 울리고 전원 ON/OFF 램프가 꺼지면서 황금수 제조가 종료됩니다. 제조컵에서 제조된 원액은 흘리지 않도록 주의하여 혼합(보관)보틀 용기에 옮깁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다 보니 아이 손에 닿지 않도록 전 싱크대 천장에 보관했어요. 그리고 따로 사용할 만큼만 분무기에 물:원액=3:1의 비율로 만들었답니다. 



천연소독제로써 사용하기 위함인데요. 싱크대 청소나 욕실청소 할 때 딱이더라고요. 무엇보다 소금과 물로만 이루어진 천연세제이다 보니 더 안심!!!



골드메이트를 구매하면 함께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를 참고해 원액 희석량을 파악해 천연세제로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어요. 



냉장고나 유리창문에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어 전 냉장고에 붙여 놓고 이용하고 있어요. 


소금과 물만 있으면 골드메이트로 언제든지 천연 세제를 만들 수 있으니 아기가 있는 가정에는 정말 꼭 필요한 유용한 기기 같아요! ^^


  • 골드메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골드메이트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