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차렵이불, 차렵이불세트추천, 겨울이불 고민, 겨울 차렵이불 선택! 차렵이불세트추천 쉬즈가


날씨가 나날이 추워지고 있어요. 덜덜.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13도~12도. 그래서일까요. 아침마다 일어나기가 무척 힘들더라고요. 


밤에는 밤대로, 아침은 아침대로 너무 추운 요즘. 겨울이불을 구매해야겠다고 벼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사용한 겨울차렵이불 쉬즈가(소커) 를 소개합니다. 


겨울이불세트로 극세사 이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극세사 이불은 따뜻하긴 한데 사용해 보니 먼지가 많이 붙어서 싫더라고요.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다 아직 영아가 집에 있다 보니 극세사 겨울이불은 안되겠다는 생각이...


양모이불이나, 양털이불도 알아봤는데, 좋긴 좋으나 가격대가 상당히 비싸더라고요. 하아... 


가격이 적정하면서 따뜻한 이불을 찾다 보니 차렵이불로 수렴! 차렵이불을 잘 모르시겠다구요? 차렵이불은 따뜻하게 사용하도록 솜을 촘촘히 넣어 만든 이불입니다.


차렵이불의 특징은?


1. 가볍고 보온성이 좋아 봄,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2. 색상과 디자인이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3. 커버와 솜이 분리되지 않아, 세탁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쉬즈가(소커)

http://shesga.com/



제가 구매한 이불은 그레이 색상의 워싱밀키 차렵 이불입니다. 색상은 그레이와 핑크가 있구요. 딸 아이 방에는 핑크가 더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하네요. (아직 태어나기도 전인데... 응?)



신혼부부인 신랑과 제가 쓸 이불이라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소커가 직접 기획하고 만든 쉬즈가 워싱밀키 제품으로 쉬즈가 워싱밀키는 특별한 워싱처리와 솜을 통해 일반 극세사가 가지고 있는 먼지, 정전기, 털빠짐, 무거운 무게감 등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소커가 제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고 해요.



깔끔하게 박스로 잘 포장되어 왔고, 박스 포장을 벗겨 내니 이렇게 또 깔끔하게 이불 가방에 잘 포장이 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싱글 사이즈(5만9천원) 인데, 퀸 사이즈도 괜찮을 것 같아요. 퀸 사이즈를 살 걸 그랬나... 괜히 아쉽기도 하고...




폴리시크 충전재로 실크 느낌의 유연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충전재 사이에 공기를 함유하고 있어 따뜻한 체온을 유지시켜 줍니다. 

무엇보다 수면시 발생되는 땀과 습기에도 빠르게 반응해 통풍성이 좋다는 점이 장점 중의 장점. 통풍이 좋으니 또 세탁시에도 빠른 건조가 가능해요. 



배게와 이불, 한 세트로 구매한 차렵이불세트. 침대 위에 올려 잘 사용하고 있어요. 매일 포근한 잠자리! 유후!


겨울이불세트 구매 고민하고 계시다면, 쉬즈가(소커) 차렵이불세트를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쉬즈가(소커)

http://shes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