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독일직배송 한정판 캡슐 직구 추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독일직배송 한정판 캡슐 직구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오늘의 직구 추천! >> 국내최저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독일직배송(최근 제조상품) 한정판 구매가능 종류별 선택가능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한정판!!! 


한정판 캡슐이 주는 그 맛과 향을 공유해 주기 위해 포스팅 합니다. >.<


하루에 한 잔은 꼭 마셔야 되는 커피! (임신을 했으나, 절대 포기 할 수 없다는...) 

신랑과 분주한 아침, 토스트와 함께 커피 한 잔을 곁들이곤 하는데요.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한 뒤로 직구로 캡슐을 구매해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기고 있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에 네스프레소 매장이 입점해 있어 처음엔 네스프레소 캡슐을 직접 백화점 내 네스프레소 매장에 방문해 구매를 하곤 했는데요. 캡슐 자체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다 번번이 캡슐커피가 떨어져 다시 백화점 방문하기가 번거롭기도 하더라고요.

그러다 알게 된 직구!


네스프레소 캡슐머신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네스프레소 캡슐을 직구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25개 구매시 가격혜택이 최대라고 하여 25개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요. 여기서 1개라 함은, 10 캡슐을 의미해요. 


저는 한정판과 기본을 섞어 주문 했는데요. 기본 라인에서 선택은 물론, 한정판에서도 선택해 고루고루 주문할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안전하게 포장되어 온 박스를 뜯어내니 드러낸 한정판의 모습! 두둥!



주로 아메리카노 타입으로 내려 마시는데요. 우유가 있다면 라떼로 만들어 먹기도 참 좋죠. 이전 소개해 드렸던 우유거품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캡슐 커피는 그저 구매한 캡슐만 캡슐머신에 쏙 넣어주기만 하면 된다는 점!



큐텐에서 구매한 네스프레소 캡슐은 최근 제조상품으로 독일직배송이다 보니 마음에 들더라고요. 최근 제조일자가 딱! 

캡슐커피에도 제조일자가 있고 유통기한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직구로 구매하면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저렴한 가격도 가격이지만, 제조일자가 최근이다 보니 유통기한도 넉넉하다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해외 직배송으로 배송은 7일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한쪽에 오밀조밀 모여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를 보고 있자면, 뭔가 마음이 든든하네요. ^^ 


국내 최저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구매 링크를 알려 드려요!


https://www.qoo10.com/su/401665398/Q108011469

[US$6.15](▼39%)[Nespresso]★국내최저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독일직배송(최근 제조상품) 한정판 구매가능 종류별 선택가능

WWW.QOO10.COM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