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송파맞춤정장 <엠제이옴므(MJ.HOMME)>, 잠실맞춤정장, 송파맞춤양복 추천

송파맞춤정장 <엠제이옴므(MJ.HOMME)>, 잠실맞춤정장, 송파맞춤양복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송파맞춤정장 <엠제이옴므>, 잠실맞춤정장, 송파맞춤양복 추천 

송파 <엠제이옴므>

도로명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12길 29 

구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본동 205-4호

전화번호 : 02-416-0558



잠실 신천역 골목에 위치한 엠제이옴므. 맞춤양복, 와이셔츠, 구두에 이르기까지... 

 


30년 경력의 수제정장 전문가가 직접 운영하는 곳, 송파맞춤정장 하기 좋은 곳, 엠제이옴므 소개해 드립니다.


신랑이 키가 184 정도인 반면, 팔다리는 평균보다 길고 덩치는 작은 편이다 보니 기성복 맞춰 구매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엠제이옴므는 아무래도 맞춤정장, 맞춤양복전문점인만큼 기성복과 달리 각 고객의 체형에 맞춰 제작 가능하다는 점이 좋죠.



송파에 거주하고 있기에 송파맞춤양복 전문점을 찾다 보니 알게 된 엠제이옴므 인데요. 이 곳, 엠제이옴므는 소재부터 봉재, 납품까지 전과정이 차별화 되어 유명인들이 단골인 곳이더라고요

 


엠제이옴므는 이태리풍의 감각적 맞춤양복이라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신랑의 맞춤셔츠를 하기 위해 방문한 엠제이옴므. 



다양한 색상과 원단이 제공되고 있어 어떤 색상, 어떤 원단으로 할 지 심사 숙고 했네요. 그 끝에 선택한 OX(옥스포드) 면 100% 로 선택. 색상도 좀 더 밝은 블루 계열로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면 100% 이다 보니 구김이 어느 정도 있을 수 있지만, 겨울철이라 원단이 조금이나마 두꺼운 게 나을 것 같아 옥스포드로 선택했네요. 


이렇게 원단을 선택한 뒤, 사이즈 측정에 들어갔습니다. 



오랜 경력의 대표님이 직접 체촌해 주셨는데요. 맞춤정장이나 맞춤예복에 있어서 체형에 따른 정확한 체촌, 가봉, 검품 과정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그 첫 단추인 정확한 체촌을 위해 직접 30년 이상 경력의 대표님이 직접 체촌해 주시니 믿을만하다는... +_+ 


체촌이 끝나고 맞춤셔츠 단추 및 카라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마지막으로 맞춤셔츠 소매 끝단을 선택했습니다. 


신랑과 제가 방문했을 때도 이미 맞춤셔츠를 주문한 많은 손님들의 맞춤셔츠가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맞춤양복 손님도 많고요. 



건물 외관은 신식이 아닐지 모르나, 오랜 경력만큼이나 건물도 오래 되어 노후되었을지언정, 그 실력이나 노련미는 정말 최고!


잠실맞춤정장 엠제이옴므(MJ. HOMME)에서는 양복 상, 하 한벌을 20만원대에서 70만원대까지 맞춤으로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잠실, 송파맞춤양복 찾으시는 분들은 30년 노하우를 담고 있는 엠제이옴므를 찾아 보세요!   


송파 <엠제이옴므>

도로명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12길 29 

구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본동 205-4호

전화번호 : 02-416-0558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