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곱슬머리, 부스스한 머리에게 딱! 곱슬머리 추천 샴푸 & 린스 ::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추천

곱슬머리, 부스스한 머리에게 딱! 곱슬머리 추천 샴푸 & 린스 ::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곱슬머리, 부스스한 머리에게 딱! 곱슬머리 추천 샴푸 & 린스 ::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추천 <트레제메,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트레제메 린스, tresemme, 뷰티쁠, 뷰티쁠 품평단, 샴푸, 린스, 헤어제품, 헤어제품 추천, 트레제메, 트레제메케라틴스무스, 헤어영양, 겨울철샴푸린스>

평소 즐겨 찾는 사이트, '뷰티쁠' 을 통해 품평하게 된 이번 제품은 저와 같은 곱슬머리, 잘 엉키고  푸석푸석한 손상모에 딱인 샴푸와 린스 입니다. 



미국 1위 브랜드인 트레제메에서 나온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샴푸와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컨디셔너(린스) 입니다. 



1948년 헤어살롱에서 시작된 이래 트레제메는 '모든 여성들에게 헤어살롱에서 갓 머리하고 나온 듯 화려한 느낌'을 제공하자라는 철학으로 미국 #1 "스타일링" 및 #2 "데일리 브랜드" 위치에 올랐습니다.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샴푸와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컨디셔너를 사용해 봤는데요.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샴푸는 빨간 색상의 케이스에, 그리고 컨디셔는 하얀 색상의 케이스로 총 용량 750ml로 큰 편이에요. 

후면을 보면 5가지 모발에 도움이 된다고 표기 되어 있는데요. < 1. 곱슬거리는 2. 잘 엉키는 3. 윤기 없는 4. 푸석푸석한 5. 부스스한 손상모 > 가 그 대상입니다. 저는 사실상 저 5가지 모발에 모두 해당이 되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미용실에 꼭 가는 편인데요. 최소 3개월에 한 번씩은 가서 케어를 받아야 이 부스스한 헤어가 정리되는 듯 하더라고요. 미용실에 가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임신을 한 상태이다 보니 미용실에 가기 망설이게 되더라고요. 곱슬머리이니 매직도 하고 싶었고, 부스스하게 손상된 머리를 케어 받고 싶기도 한데... 아무래도 화학약품에 노출이 되는 것이다 보니 고민 고민. 임신만 안했어도... ㅠ_ㅠ 


제 머리는 비가 오거나 눈 오는 날이면 더 부스스하고 곱슬거리는 곱슬머리랍니다.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는 저와 같은 곱슬머리이신 분들에게 잘 맞는 샴푸와 린스가 아닐까 싶어요. 지성이거나 기름기가 많고 하루라도 머리를 감지 않으면 유분이 많다- 하시는 분들은 맞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의 주요 성분은 < 마룰라씨 오일 추출물, 케라틴 단백질 > 인데요. 그래서인지 머리를 감을 때도 푸석거리지 않고 부드럽더라고요. 

겨울철이면 특히 푸석거림이 더 심해 매일 머리를 감지 않고 이틀에 한 번 머리를 감는 편인데요. 머리를 자주 감으면 감을수록 수분과 유분이 다 뺏기는 것 같아서 말이죠. 그런데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는 헤어영양을 주는 듯 오히려 감으면 감을수록 더 제 헤어가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는 느낌이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샴푸와 린스 모두 하얀색 제형이고요. 손바닥에 올려 놓는 순간, 오일리함이 느껴집니다. 


감고 난 후, 전후 비교를 해 보니 부스스함의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모근 부분. 머리카락의 뿌리 부분의 곱슬기가 많이 차분해 져 보이더라고요. 미용실도 못가고 곱슬머리에 손상모라 고민이 많았는데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가 해법이 될 듯 하네요. 

겨울철 샴푸 린스로도 추천합니다. 



- 뷰티쁠 품평단으로 참여하여 무상으로 제품을 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솔직 후기 입니다 -  

트레제메,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트레제메 린스, tresemme, 뷰티쁠, 뷰티쁠 품평단, 샴푸, 린스, 헤어제품, 헤어제품 추천, 트레제메, 트레제메케라틴스무스, 헤어영양, 겨울철샴푸린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