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 분당 정자역 맛집, 분당 가족모임으로 딱!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 분당 정자역 맛집, 분당 가족모임으로 딱!

· 댓글개 · 버섯공주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 가족 외식모임 장소로 딱! 분당 정자역 맛집

지도 크게 보기
2017.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9 폴라리스빌딩2

전화번호 : 031-786-1501




짜잔!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 의 비프 텐터로인 스테이크 입니다. 분당 정자역 맛집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은 이번이 첫 방문이 아닌데요.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 가족과 함께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 으로 향했습니다. 


처음 갔던 때 만큼이나 이 날도 육즙 가득! 풍미가 끝내주더라구요.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은 넓직한 공간과 아늑한 분위기로 가족모임 하기에도 좋고 분당 회식 장소로도 딱이에요. 유아용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어린 아이를 데리고 오는 가족도 많더라고요. 


에이컷스테이크만의 식전빵도 인상적이죠. 한 번 맛보고 나면 다음날 생각나요.



평일 점심메뉴로 한우필라프를 30% 할인한 가격인 9천8백원으로 판매하는데, 가족과 함께 방문한 이 날은 평일 점심이 아닌,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서 저렴하게 한우 필라프를 먹었습니다.



한우 필라프 원래 가격은? 메뉴판을 보니 원래 가격 1만4천원! 그러나 행사가! 9천8백원. 행사하는 메뉴가 있다면 냉큼 주문을! +_+



9,800원에 한우 필라프와 음료, 식전빵까지 먹을 수 있는 셈이니, 회사가 인근이라면 점심 시간에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한우 필라프인데요. 9,800원이라는 가격을 감안하고 본다면. 정말 최고지 않나요? 한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맛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 한우와 마늘플레이크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고요.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 을 이전에 왔을 때도 느꼈지만, 항상 메뉴판에 나와 있는 사진과 똑.같.이 나오더라고요. +_+



메뉴판 사진과 똑같이 나온 한우 필라프와 함께.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 역시, 메뉴판 속 사진을 고스란히 테이블 위로 올려 놓은 듯 합니다. 


여기서 퀴즈! 두툼한 한우 스테이크 250g,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 한우필라프, 홈메이드 리코타 샐러드까지... 이 메뉴의 합산 가격은 얼마일까요? +_+


에이컷 스테이크 메뉴 추천!


에이컷 스테이크 정자점, 스에티크 맛집으로 가족모임으로 자주 오는 곳이기도 하고요. 그러다 보니 에이컷 스테이크 메뉴를 여러 가지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2인 메뉴 세트를 하고 추가로 메뉴를 더 넣는게 가장 효율적이더라고요.



이 날은 어머니와 동생, 저 이렇게 3명이 방문했는데요. 2인 메뉴 세트(비프 텐터로인 스테이크+홈메이드 리코타 샐러드+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를 주문하고 필라프를 별도로 주문했습니다. 


세트 메뉴는 스테이크 중에서 택 1, 샐러드 중 택 1, 파스타 중 택 1 인데요. 스테이크 좋아하신다면, 비프 텐더로인 꼭 드셔 보세요. 한우 스테이크인만큼 익힌 것 보다는 굽기를 미디움으로 해서 육즙을 제대로 즐겨 보시길 추천합니다. 



샐러드 역시,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리코타 치즈를 워낙 좋아하고 즐겨 먹다 보니 맛있더라고요.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은 스테이크 전문점임에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가격과 분위기 입니다. 데이트나 가족 모임, 직장인 회식하기 좋은 장소네요.





먹성 좋은 우리 가족이 스테이크와 파스타, 한우 필라프, 스프라이트 음료, 샐러드까지... 모두 먹은 가격은 73,800원!!!


스테이크 하나 가격으로 5가지의 메뉴를 마음껏 즐겼네요. :)


에이컷스테이크 정자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9 폴라리스빌딩2

전화번호 : 031-786-1501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