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분당 초밥 맛집 구 은행골 <주원초밥>, 우동 무한리필과 카페 서비스 최고!

분당 초밥 맛집 구 은행골 <주원초밥>, 우동 무한리필과 카페 서비스 최고!

· 댓글개 · 버섯공주

어머니와 함께 모처럼 데이트를 했어요. 구 은행골 위치에 있는 주원초밥에 다녀왔는데요. 용인 수지에 위치한 용인 초밥집 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초밥집으로 분당 직장인이나 가족 단위로 많이 찾더라고요. 



초밥집이니 초밥만 나오겠지? 노노. 초밥 가격도 저렴한데 우동 서비스음료(커피, 차, 스무디, 에이드 등) 서비스까지... 서비스가 제대로인 초밥 맛집 이었어요. 



영업시간이 기존엔 밤 10시가 마감이었는데요. 밤 12시까지로 영업시간이 늘어났더라고요. 그래서 인근 직장인 분들도 회식 장소로 이 곳, 주원초밥을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밤 10시에서 밤 12시까지로 영업시간이 늘어났으니 회식 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손님이 상당히 많았어요. 대기를 할 정도로...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바로 옆에 있는 이벤트 응모권을 집어 들고, 이벤트에 응모했어요. 카운터 앞 응모함에 넣어주면 된답니다. 



매월 1회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1등 1명에게는 19만원 풀코스가 제공되는 이벤트에요. 저도 꿈을 크게 가지고, 1등을 목표로 이벤트에 응모했어요. 하하. 


메뉴판을 보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 어머니는 광어초밥을 저는 주원(모듬)초밥을 선택해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잠시 대기하고 있으니, 그새 우동 등장! 


게다가 다 먹은 후, 리필 요청을 하면 리필까지 해 주시더라고요. 무한리필 우동!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우동. 정말 최고죠.



차가운 생선 초밥을 먹으면서 따뜻한 우동을 함께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주원(모듬)초밥은 총 12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광어초밥 역시 모듬초밥과 마찬가지로 12피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광어지느라미(엔까와) 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엔까와가 총 12피스 중 2개가 들어가요. 



재량껏 실장님이 더 넣어주시고 하는 것 같아요. 제 눈엔 2개가 아닌, 최소 4개는 엔까와 같아 보였거든요. 으흐흐흥. 좋아라...


주원초밥의 밥알은 쉽게 풀리도록 만들어졌어요. 



밥 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려 혀에 닿는 순간 촤르르! 그래서 젓가락으로 최대한 힘을 빼고 쥐어 드는게 좋고, 생강을 간장에 찍어 생선에 붓처럼 바른 후 드시는 게 좋답니다. 



요즘 한참 황금계란이라 불리고 있는 계란초밥도 맛있게 냠냠.




개인적으로 초밥을 먹을 때 회 상태도 중요하지만, 밥알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해요. 일명 떡밥이라고 하죠. 밥알의 상태에 따라 초밥의 맛이 많이 다르더라고요. 



<주원초밥>은 고슬고슬하면서도 밥알 하나하나가 살아 있는듯 식감이 살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주원초밥에서 맛있게 드시고 SNS(페이스북, 인스타)에 올려주면 서비스로 이렇게 초밥 2피스를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_+



<주원초밥> 은 서비스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후식(서비스)로 음료 주문이 가능한데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그린티라떼, 핫초코, 아이스초코, 복숭아아이스티,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딸기스무디, 망고스무디, 유기농허브티로는 얼그레이, 블루베리 루이보스, 페퍼민트 루이보스, 카모마일 매들리까지...


여기 초밥집인가요? 카페인가요? +_+



어머니는 카페인이 없는 카모마일로 주문하시고, 저는 달달한 카페모카를 주문했어요. 와... 정말 카페처럼 내어 주셔서 깜짝 놀랬어요. 



맛있게 마시고 자리에서 일어났답니다. 


수지구청역 4번 출구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아요. ^^



가격 대비 만족도가 컸던 '주원초밥' 이었습니다. 가격 부담 노노! 



지도 크게 보기
2017.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