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재테크정보
  3. 블로그로 돈벌기 - 구글 애드센스 수익 블로그만 있는게 아냐! 유튜브도 있어!

블로그로 돈벌기 - 구글 애드센스 수익 블로그만 있는게 아냐! 유튜브도 있어!

· 댓글개 · 버섯공주

직장인이지만, 블로거로서 수익도 중요하기에... 은근 하루하루 쌓이는 애드센스 수익은 얼마인지 습관처럼 확인하게 되는데... 특히, 결혼하고 나서 더 수익에 민감해진 듯 합니다. 어떻게 해서든 한 푼 이라도 더 벌고, 한 푼이라도 더 아끼고 싶은 마음이 더 간절해 진 듯 해요. (뭔가 좀 짠한데?)



이미 구글 애드센스는 몇 년 전부터 이용하고 있고 (과거에는 수표로만 받을 수 있었지만) 100불이 넘어서면 외화계좌로 입금이 되게끔 설정을 해 두었습니다. 



그런데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가 우편으로 와서 이건 뭔가- 하고 있었는데 제가 오래 전 신청하고서 잊고 있었던 유튜브 동영상 애드센스더군요. 


우왕! +_+ 사실, 유튜브를 시작한 지 한참 되었고, 너무 오래되어서 오히려 구글 애드센스를 늦게 적용 시킨 것이 괜히 아쉽기만 합니다. ㅠ_ㅠ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 일찍 설정해뒀을텐데 말이죠.



어쨌든 이미 지나간 일이니... ㅠ_ㅠ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도 설정하고 연결 외화계좌도 설정해 뒀어요. 뿌듯뿌듯.  



swift code 는 국제적으로 사용되는 은행 식별코드인데요. 전 신한은행의 외환 계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한은행의 SWIFT CODE와 은행 영문명을 넣었습니다. 신한은행 (SHIN HAN BANK) / SHBKKRSE


참고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