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를 말하다/일상 속 소소한 이야기
  3. 성남 신흥 데이트코스 만화카페 놀숲 성남신흥점 [성남 만화방/성남 북카페]

성남 신흥 데이트코스 만화카페 놀숲 성남신흥점 [성남 만화방/성남 북카페]

· 댓글개 · 버섯공주

성남 신흥 데이트코스 만화카페 놀숲 성남신흥점, 이색데이트 코스로도 딱! [성남 만화방/성남 북카페]

추억의 만화책! 신랑과 만화책 보고 싶다- 를 읊조리고 있던 지난 휴일. 성남 신흥역으로 향했어요. 만화방과 카페의 만남! 다양한 장르의 도서 약 1만 7천여권이 구비되어 있는 <놀숲 성남신흥점> 에 다녀왔답니다. 인스타그램(@mooonll)에 이 사진을 올렸더니 다들 "이 만화방이 어디야? 좋다!" 라는 반응이더라고요. 네! 그래서 소개합니다. 친구들끼리 만나 놀러갈 곳을 찾을 때, 연인 사이 늘 반복되는 데이트 코스에 지치셨다면, 이색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다면 깔끔한 북카페, <놀숲> 추천해요.


성남 신흥 데이트코스 만화카페 놀숲 성남신흥점 [성남 만화방/성남 북카페]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장르의 책과 식사 메뉴,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 신개념 문화카페 놀숲은 테이블석, 좌식, 커플석 등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성남 신흥 데이트코스 만화카페 놀숲 성남신흥점 [성남 만화방/성남 북카페]


만화책이 끌리는 날!!! 요즘은 만화방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웹툰이 대세라고는 하나 아날로그 방식으로 책장을 넘기며 보는 만화를 보는 즐거움은 역시 꿀맛!!! 지난 휴일, 신랑과 함께 놀숲을 낮 12시쯤 방문해 밤 11시까지 만화책을 섭렵했어요. 으하하...



"야, 어디 갈까?"

"뭐하고 놀지?"

"밥 먹고. 영화 보고. 카페 가고... 무한반복 데이트."

"뭐 재밌는거 없을까?"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 곳, 카툰앤북카페 <놀숲> 은 데이트코스로, 친구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강추! 


임산부인 저도 가서 안방처럼 편하게 만화책을 보며 뒹굴거리다 올 수 있는 깔끔한 곳입니다. 한 번 다녀오고 나서 그 매력에 푹빠져 단골이 되어 버렸네요. 집 근처 만화카페를 찾다 보니 알게 된 <놀숲> 성남신흥점이에요.



답답한 신발은 한쪽에 구비된 신발장에 넣고 쾌적한 실내화로 갈아 신습니다. 신발장 키는 바로 카운터에 맡기면 되고요. 요금표는 1시간 2,400원부터 5시간 10,000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금제가 마련되어 있어요. 2시간, 3시간, 5시간에 해당하는 요금제는 모두 음료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가 무료로 선택 가능하고 그 외 다른 음료 주문시에는 차액만큼 더 지불하면 되는 구조에요. 


성남 신흥 데이트코스 만화카페 놀숲 성남신흥점 [성남 만화방/성남 북카페]


놀숲은 일단 내부가 상당히 크고 넓어요. 책도 보고... 중간에 전 잠시 잠을 청하기도... (너무 편하다는 점!) 신랑과 이야기를 나눴다가 같이 만화책도 봤다가... 같이 간식도 먹었다가...


놀숲은 아이와 같이 시간보내기 좋은 키즈 북카페이기도 해요. 엄마들끼리 조용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은 카페이기도 하고요.



편의를 위한 담요, 방석, 슬리퍼 등의 소품이 구비되어 있어요. 내 방에 온 것처럼 신발을 벗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아요.


임산부이다 보니 신랑과 함께 데이트 할 곳이 마땅치 않더라고요. 밥 먹고 차 마시고, 영화 보고... 또 밥 먹고 차 마시고, 영화 보고... 늘 반복되는 데이트 코스에 지루해질 법한데, 그 와중에 만화카페 <놀숲> 을 알게 되어 쾌적한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며 만화책만 여러권 섭렵했네요.


성남 신흥 데이트코스 만화카페 놀숲 성남신흥점 [성남 만화방/성남 북카페]


진동벨이 울리고 신랑이 음료를 받아 왔어요. 신랑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전 아이스티. 살짝 허기가 지기도 해서 크림치즈와 베이글이 나오는 베이글 세트도 주문했어요. 몇 시간 뒤, 출출해져서 맛깔난 떡볶이까지 먹었어요. 신랑보다 제가 더 먹었다는 건 비밀이에요. 



만화방에서 주는 음식이 뭐 그리 맛있겠어? 라는 생각으로 먹었는데, 헉! 놀숲에서 제공되는 크림떡볶이가 무척이나 맛있더라고요. 아이러니하게도 이 크림떡볶이가 자꾸 생각나 조만간 또 갈 예정이에요. 정말 강추 메뉴입니다.


놀숲의 시설을 이용하며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던 점은 화장실이 따로 놀숲 밖으로 나가서 있는게 아니라 놀숲 내에 위치해 있어 편하더라고요. 슬리퍼를 그대로 신고 화장실로 직행!!! 화장실도 완전 깨끗!!!



성남 신흥점 만화카페 놀숲은 만화카페 데이트 코스로 딱!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오거나 혹은 성남맘들끼리 편하게 시간 보내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실제 한쪽에선 아이들과 함께 성남맘이 모여서 아이들과 함께 책을 보고 있던데 보기 좋더라고요. 


만화카페 놀숲 성남 신흥점 가는 길


<놀숲 성남 신흥점> 은 5월 25일에 오픈해서 정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지하철 8호선 신흥역 3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을 합니다. 



3분 정도 3블록 정도 직진하여 걷다 보면 우측으로 ABC마트가 보이고 이니스프리 신흥점, 나이키 매장이 보여요. 바로 이 나이키건물 7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만화카페 놀숲 성남 신흥점. 꼭 한 번 가보세요. 반하실거에욧! ^^


국내 대표 프리미엄 만화카페 놀숲 성남신흥점

경기도 성남시 신흥동 4188번지 7층

T. 070-4233-1472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