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단 선정! 아이오닉 테마시승 발대식 다녀왔어요! @현대자동차 인재개발원 마북캠퍼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단 선정! 아이오닉 테마시승 발대식 다녀왔어요! @현대자동차 인재개발원 마북캠퍼스

· 댓글개 · 버섯공주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단 선정! 아이오닉 테마시승 발대식 다녀왔어요! @현대자동차 인재개발원 마북캠퍼스


"여자치고 의외로 차 욕심이 참 많다?"

자주 듣는 말 중의 하나. 면허를 따기 전부터 신차 부터 장만했으니... 얼마나 차 욕심이 많은지 +_+ 면허를 따고 신차를 뽑고, 차를 주행한지 어느 덧 3년이 넘어서고 있어요. 시간 참 빠르기도 합니다. 괜히 차 바꿀 때가 됐다며... 또 다시 차 욕심을 부리고 있는데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시승기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시승기


그 와중에 접하게 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 이벤트!!! 이것은 정녕 날 위한 것이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 이벤트는 국내 최초 친환경차 전용 모델인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상품성과 연비(공인연비 22.4km/L, 15인치 타이어 기준)를 알리고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특별 시승 행사 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단’으로 총 200명을 선발했는데요. 4월9일부터 20일까지, 4월23일부터 5월4일까지 2차례에 걸쳐 차수별 각각 100명의 체험단에 11박12일간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차량을 무상으로 대여해 준답니다. 제가 이렇게 구구절절 소개하는 이유는?


네! 제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단에 선정되었거든요! +_+ 꺄! 결혼 후, 오가는 거리가 만만찮아 신청했는데 연비 좋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연비 걱정 없이 오갈 수 있게 되었네요. 하하. 



아이오닉 11박 12일 테마시승 발대식 다녀왔어요. 현대자동차 인재개발원 마북캠퍼스랍니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너무 아름답죠? 총 100여명의 체험단이 이 곳에서 함께 했어요. 이 날, 발대식을 가지고 바로 차량을 인수받아 가야 되는지라 대부분 자가 차량으로 오시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입구에 놓여져 있는 간단한 다과. 쿠키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주워 먹었어요. 으흥.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단’은 이번 발대식을 통해 차량 소개, 안전한 운전 방법, 테마시승 프로그램 등을 안내받을 수 있었는데요. 체험단에게는 테마시승 기간 동안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연비, 주행성능, 디자인 등과 관련된 키워드를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하는 ‘일일 미션’이 주어지게 됩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시승기

 

아이오닉 발대식을 진행하면서 아이오닉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단순 일방 주입식 진행이 아니라 퀴즈를 통해 답을 하고 맞추는 시간을 가졌는데 그래서인지 참여율도 높고 더 재미있더라고요. (물론, 맞추면 상품도 있다는!) 



2층 포럼관 옆 식당에서 식사도 제공해 주셔서 맛나게 먹고 왔네요. 식사 후, 다시 1층 비전홀 앞으로 모였어요. 잠시 비전홀에 대한 설명을 듣고!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시승기


마지막 단체 촬영 뒤! 기다리고 기다리던! 차량 배정을 받을 차례!


제가 배정받은 아이오닉 차량 색상은 옅은 올리브 컬러인 '미스트메도우' 입니다. 



처음엔 화이트나 블랙이 진리가 아닌가- 하고 있었는데 계속 보다 보니 익숙해져서인지 아님, 되려 익숙한 컬러가 아니어서 마음에 든 건지 보면 볼 수록 괜찮네요. 







출퇴근 거리가 멀어진 터라(결혼 이후 ㅠ_ㅠ) 사실, 아이오닉의 가장 큰 기대는 연비가 아닌가 싶어요. 11박 12일간 주행해 보며 연비 부분도 눈여겨 보려고 해요. 일단, 현재까지는 대만족입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시승기


아이오닉 언덕밀림에 대한 문의도 많던데, 패치가 된 이후 그런 문제는 더 이상 없다고 해요. 저도 지금까지 주행하면서 밀림 현상은 느낀 적 없구요. 현대자동차 하이브리드 아이오닉! 좀 더 주행해보고 또 아이오닉 후기 소개하도록 할게요! 뿅!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