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귀여움의 결정체,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귀여움의 결정체,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 댓글개 · 버섯공주

귀여움의 결정체,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뷰3 민트 & 뷰3 실버 퀵뷰 케이스 후기]

뷰3 블랙과 화이트는 이미 시장에 나왔지만, 끝까지 뷰3 민트 색상만을 고집하며 끈기 있게 기다린 결과, 뷰3 민트를 받았습니다.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뷰3 민트 색상을 보고서 '아, 뷰3 민트 기다리길 잘했다' 라는 생각을 참 많이 했는데요. 오늘은 뷰3 케이스, 뷰3 퀵뷰 케이스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뷰3 퀵뷰 케이스는 블랙 색상과 실버 색상이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실버!

 

민트와 실버의 조합이라... 어떨까요?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짠! LG 뷰3 정품 케이스입니다.

 

정식 명칭은 <뷰3 퀵뷰 케이스>고요. 퀵뷰 케이스를 씌우면서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설정 > 일반 > 액세서리 > 퀵 케이스에서 "퀵뷰 케이스"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최근 전면 윈도창이 있는 케이스가 대세였는데요. 이번 LG 뷰3 케이스는 꽉 막힌 케이스. 다소 평범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그래서일까요. 처음 봤을 땐 그리 와 닿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버뜨! LG 뷰3 케이스는 뒤에서 또 언급하겠지만 반투명 전면 커버로 커버 오픈 없이 전화수신, 메시지 알림, 시계, 알람 등 주요 정보를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그리고 이렇게 반투명 전면 커버로 뜨는 애니메이션이 무척 귀여워요.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LG 뷰3 케이스는 백커버 교체형으로 슬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배터리 커버와 동일한 PC(폴리카보네이트)로 되어 있습니다.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그리고 퀵뷰 케이스는 내,외부의 접합선을 마무리하는 기존 엣지코트 방식을 탈피, 고주파로 접합해 장시간 사용시에도 뜯어지는 문제가 없어요. 

 

제가 LG 뷰3 전용 케이스를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귀여움의 결정체! LG 뷰3 민트! 으흣! LG 뷰3 민트와 LG 뷰3 전용 케이스의 만남이 사뭇 궁금해 지시죠? 음식점에서 식사 전, 찍은 LG 뷰 3 민트입니다.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음식점 조명이 다소 어두운 곳인지라 느낌이 사는지 모르겠네요.

 

처음엔 블랙 색상을 했더라면 좀 더 애니메이션이 또렷해 보여 이쁘지 않았을까- 라고 생각했는데요. 막상 민트 색상의 뷰3에 실버 색상의 커버를 씌우니 나름의 은은하고 반짝이는 맛에 참 예뻐 보이더라고요.

 

LG 뷰3 케이스,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 후기

 

 

 

애니메이션이 반투명 커버에 보이니 이렇게 독특하게 예쁘네요. 그리고 소리도 난답니다.

 

뷰3 후기

 

괜히 커버 한 번 건드려서 애니메이션 보는 재미가 쏠쏠. 나이 서른에 이런 귀여운 애니메이션에 빠질 줄이야... +_+ 

 

  GIF 로 편집해 봤는데, 귀엽죠? ^^

 

뷰3 후기

 

그리고 LG 뷰3 케이스는 반투명 전면 커버로 커버 오픈 없이 전화수신, 메시지 알림, 시계, 알람 등 주요 정보를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뷰3 후기

 

다양한 테마로 각기 다른 개성 강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어요. 전 네온과 몬스터 테마가 귀엽더라고요.

 

LG전자는 기존 뷰1, 뷰2 등 뷰 시리즈 사용자 중 뷰3를 개통하는 고객에게 뷰3 '퀵뷰 케이스를' 증정하는 'LG 뷰3 퀵뷰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11월 22일까지 진행되는데요. 

 

퀵뷰 케이스 증정 이벤트 페이지 >>

http://www.lgvu3event.co.kr/event/1310_vu3/index.asp?src=image&kw=000005

 

LG 뷰3를 구매, 개통한 후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사은품 신청 등록을 하면 됩니다. 뷰1과 뷰2를 사용하고 높은 만족감을 느끼신 분들은 이번 뷰3를 구매하면서 퀵뷰 케이스까지 득템하면 좋을 듯 하네요.

 

 

전 퀵뷰 케이스를 실버 색상에 이어 따로 블랙 색상도 추가 구매할까 고민 중이에요.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보니 4만원 초반대더라고요. 할인 쿠폰 이것 저것하면 3만원대에도 구매 가능할 것 같기도 하네요.

 

 

퀵뷰 케이스는 반투명 전면 커버로 커버 오픈 없이 전화수신, 메시지 알림, 시계, 알람 등 주요 정보를 바로 확인 가능하다는 점과 랜덤 테마 포함, 총 7가지의 감성 테마를 제공해 개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까지!

 

뷰3 민트 색상만으로도 통통 튀는데, 뷰3 전용 커버 퀵뷰 케이스까지 씌우고 나니 나만의 개성있는 스마트폰을 만난 것 같아 마음에 쏙 드네요. 으흐흣. 

 

 

 

그리고 요즘은 뷰3 러버듐 펜을 이용해 이것저것 이용하고 있어요. 펜을 뽑기만 하면 하단에 노트북, 인터넷, 캘린더 등 바로 실행 가능한 앱이 화면 하단에 바로 뜨더군요.

 

 

러버듐 펜에 대한 소개는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가도록 할게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