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SK텔레콤 모여라! 모바일 T멤버십으로 8월 한달 간 최대 50% 할인!

SK텔레콤 모여라! 모바일 T멤버십으로 8월 한달 간 최대 50% 할인!

· 댓글개 · 버섯공주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할 때면 데이트코스로 늘 SK텔레콤 제휴사를 찾아가 15% 할인, 30% 할인과 같은 쏠쏠한 할인 혜택을 받곤 했습니다. 롯데월드,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T.G.I FRYDAY'S, 베니건스… 등등. SK텔레콤 멤버십 VIP이다 보니 포인트가 10만점으로 시작했는데 그새 포인트가 반 이상 줄었어요. 어찌나 잘 챙겨 썼으면… -.-

 

이전에는 SK텔레콤 T멤버십 플라스틱 카드를 항상 소지하고 다녔는데 이제는 스마트폰 T멤버십 앱을 실행시켜 굳이 지갑을 열어 플라스틱 카드를 꺼내지 않게 되더라고요.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을 꺼내 T 멤버십 앱만 실행시키면 바로, 바로! 그 때, 그 때!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말이죠. T멤버십 앱을 실행시키니 솔깃한 소식이 있더군요.

 

SK텔레콤이 8월 1일부터 자사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을 모바일 카드 중심의 '친환경 멤버십'으로 개편합니다. 또 8월 한 달 간 주요 제휴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 기간 중 'T멤버십 모바일 에코 카드'를 이용한 고객들은 차감된 멤버십 할인 한도를 다음달 초에 자동으로 리필해주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K텔레콤이 스마트폰 가입자 3천만 시대를 맞아, 오늘부터! (8월 1일부터)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을 모바일 카드 중심의 '친환경 멤버십'으로 개편한다는 것인데요. 일반 피쳐폰 고객은 스마트폰이 아니다 보니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밖에 없지만, 스마트폰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의 전면 교체는 상당히 친환경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 'T멤버십 모바일 에코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 한 명 늘 때마다, 약 4.88g의 플라스틱 자원을 절약할 수 있고 탄소 배출량도 11g씩 줄어든다고 해요. 연간으로는 약 24톤 이상의 플라스틱 자원을 절약하는 거라고 하니 SK텔레콤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느낌이네요. ^^

 

 

저 역시, 처음 SK텔레콤 고객이 되었을 당시 T멤버십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 받아야만 모바일 카드 추가 발급이 가능했던터라 스마트폰 개통 후, 바로 SK텔레콤 멤버십 혜택을 받고 싶었는데 플라스틱 카드의 발급에서부터 배송까지 마냥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냥 바로 앱으로 다운로드 받아 지금! 당장! 쓰고 싶었는데 말이죠.

 

 

그러나! 이제는 신규고객도 'T멤버십', '모바일 T월드' 앱을 통해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바로 직후부터 'T멤버십 모바일 에코 카드'를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SK텔레콤 고객인 제가 이 소식을 전하는 큰 이유는!

 

 

바로 T모바일 에코카드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휴가철에 유용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SUMMER 프로젝트'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이죠.

 

 

 

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T.G.I FRYDAY'S, 베니건스, 카페베네, 준오헤어 등 주요 제휴사에서 4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VIP 고객의 경우 8월 넷째 주부터 메가박스 전국 지점에서 1천원에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8월 넷째 주에는 영화를 보는 주간으로 정하려고요. 아싸! 흐흐. 그리고 이 기간 중 'T멤버십 모바일 에코 카드'를 발급 받아 이용하면 차감된 멤버십 할인 한도를 다음달 초 자동으로 리필 해준다고 합니다. '포인트 얼마 남지 않았는데…' 하는 포인트 걱정에서 해방되어 8월 한달 동안 마음껏 써야겠어요.

 

SK텔레콤 유저이신가요? 'T멤버십 모바일 에코 카드'를 발급 받아 8월 한달 간 포인트 아낌없이 팡팡 써보시죠.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