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나를 말하다/여행하기 좋은 날
  3. 설악 워터피아,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워터파크 추천 이유

설악 워터피아,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워터파크 추천 이유

반응형

설악 워터피아,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워터파크 추천 이유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설악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설악쏘라노 추천! 설악쏘라노 후기

오늘 포스팅은 지난 포스팅(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설악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설악쏘라노 추천! 깔끔한 리조트, 설악쏘라노 후기)에 이어지는 한화리조트 워터피아 방문기입니다. ^^ 설악이 서울에선 꽤 먼 곳이라 생각했는데, 막상 이렇게 와 보니 그리 먼 곳이 아니더군요. 깨끗하고 아늑한 한화리조트 쏘라노에 쏙 반했는데요. 특히, 한화리조트 쏘라노 객실에서 내려다 보면 한 눈에 쏘옥! 들어오던 설악 워터피아.

 

 

오늘은 이 한화리조트 쏘라노와 더불어 인기 워터파크인 설악 워터피아를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 워터피아를 가 보았지만, 개인적으로 가 본 워터피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_+

 

 

워터피아 규모가 꽤 큰 편이라는 것이 그 첫 번째 이유이고 두 번째 이유는 시설이나 기구 등이 깨끗하고(특히, 다른 워터파크에 비해 물이 깨끗했어요) 깔끔하다는 점. 세 번째는 북적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실내와 실외로 나뉘어져 있고, 면적이 넓어서 그런건지... 다른 워터파크에 비해 북적인다는 느낌이 덜하더라고요.

 

 

다른 곳은 놀이 기구 한 번 타려면 30분 이상 기다려야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말이죠. ㅡ.ㅡ 여기는 거의 두세번째로 탔다는...

 

 

특히, 수질이 깨끗하고 시설이 좋다는 점에서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 단위로 가는 분들이라면 설악 워터피아를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지인은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로 캐리비안베이에 갔다가 식겁(-_-) 했다는 말을 들었는데... 사람에 이리 저리 치이고... (응?)

 

 

설악 워터피아는 좀 더 편안하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시끄럽거나 복잡한 걸 엄청 싫어하는지라... -.-

 

 

실내와 실외로 나뉘어진 워터피아는 실내건 실외건 다양한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신나게 워터피아에서 놀고 허기진 배를 채우거나 즐길 만한 각종 편의시설이 내부에 완비되어 있으니 말이죠.

 

 

물론, 먹는데 돈을 어마어마하게 쓰게 된다는...(응?) 나갈 때 손목에 차고 있던 키를 주고 결제하는 순간, '아차' 하게 된다는...

 

 

노느라,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BBQ, 롯데리아, 궁채, 본띠아모, 봄채향, 던킨도넛 등... 그 중에서도 전 아딸에서 먹은 떡볶이와 순대, 튀김을 먹었는데...

 

바로 여기서 먹었죠.

 

 

아우. 정말 맛있더라고요. 또 먹고 싶어요. +_+ 

 

 

워터피아에 들어서서도 설악 쏘라노가 맞은 편에 보이더라고요. 설악 쏘라노와 걸어서 5분 거리에 불과하니 말이죠. 완전 가까워요. 물론, 이렇게 가까운 거리이지만 셔틀도 운영하고 있어요.

 

 

 

 

꽤 넓은 워터피아이지만, 곳곳에 안전요원이 있어 혹 모를 사고에 대한 불안감도 덜하더라고요.

 

아래는 익스트림밸리의 월드앨리와 패밀리래프트 입니다.

 

어우. 속도감이... -.- 두 번 타고 GG를 선언하고 내려왔어요. 튜브를 탔음에도 속도감 때문인지 그냥 맨몸으로 내려오는 듯한 느낌;

 

그리고 아래 깔대기 모양의 녀석은 메일스트롬입니다. 17m 높이의 슬라이드를 추락하는 듯 급 하강, 깔대기 모양의 원통을 지그재그 회전하며 느끼는 다이나믹한 어트렉션이에요.

 

 

익스트림밸리의 월드앨리나 패밀리래프트의 아찔함이 조금은 두렵다면. 토랜트리버를 추천해요.

 

 

 

어드벤처 아일랜드 중 개인적으로 제일 재미있었던 토랜트리버! 설악 워터피아에 다시 가고 싶은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이 토랜트리버이기도 합니다.

 

 

빵빵한 튜브가 잔뜩 있고요. 바로 입장해서 성인은 성인용 튜브를, 아이들은 아동용 튜브를 끼고 물에 몸을 띄우기만 하면 됩니다.

 

 

1시간 이상을 튜브에 의지해 허우적 거리며 재미있게 탔어요. 계곡에서 물이 쏟아지는 듯한 급류 물살과 높은 파도를 느낄 수 있는 대형 유수풀입니다. 나름 짜릿함도 있고 정말 재밌더라고요.

 

잠깐 지쳤을 때는 레인보우 스트림을 이용했어요. 레인보우 스트림을 따라 살랑살랑 거리며 헤엄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어린 유아를 데리고 레인보우 스트림을 이용하는 분들도 쉽게 볼 수 있었어요. 수심이 낮고 물살이 그리 세지 않아서 가능하죠. ^^

 

 

온천 워터파크, 설악 워터피아 가족과 함께 - 패밀리스파

 

설악 워터피아는 신나게 놀다가도 스파와 온천탕에서 시원하게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물맛사지로 몸의 각 경락에 충격을 줌으로서 한방 침효과가 있고 피고한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어 혈액과 림프액의 순환을 도와 피부미용과 정신 피로에 좋다는 에어스파를 시작으로!

 

 

원목의 그윽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우드스파.

 

 

신진대사 촉진과 피부탄력에 좋은 웰빙 스파!

 

 

떨어지는 물줄기를 몸의 전신에 맞아 물맛사지를 받는 레인스파! 류마티스, 관절염, 요통 등에 좋다고 해요.

 

 

심지어 설악 워터피아에 사용되는 물은 온천수라고 하는데 실제 온천수를 사용하는 곳은 대한민국에 거의 없다고 하니. +_+

 

 

그 외 동굴사우나, 맥만석 찜질방 등...

 

 

설악 워터피아는 아이들과 함께, 부모님을 모시고 함께 가기 좋은 곳 같아요.

 

 

설악 워터피아, 쏘라노 투숙고객에겐 30%할인! 그 외 할인카드 확인은 필수!

 

한화리조트/설악 투숙객과 한화리조트 사이버 회원은 설악워터피아 할인쿠폰을 출력해 가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악 워터피아 요금 정보>

 

투숙객이 아니라면, 설악 워터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서비스를 확인하고 가세요. 다양한 할인카드가 있더라고요. 꼭 할인 정보 확인하고 가세요 +_+

 

<설악 워터피아 할인카드 정보>

 

물론, 설악워터피아 입장권은 사전 예약 없이 현지 매표소에서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버뜨! 적어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온라인 구매 특별혜택을 받아 약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누릴 수 있는 건 꼭 누리자고요.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공식 블로그:

www.hanwhablog.com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anwhahotelandresort

 

반응형
SNS 공유하기

반응형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