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리뷰가 좋다/책에 밑줄을 긋다
  3. 두근두근 로맨스소설, '악마와의 거래'를 이북으로 만나다 [올레e북/로맨스소설/e북추천]

두근두근 로맨스소설, '악마와의 거래'를 이북으로 만나다 [올레e북/로맨스소설/e북추천]

반응형

최근 직장동료가 뉴아이패드를 구매하고선 퇴근길에 뭔가 열심히 보고 있길래 봤더니 뉴아이패드로 e북을 읽고 있더라고요. 예전엔 e북을 읽는 사람들이 드물었는데 최근엔 아이패드나 태블릿PC 등으로 올레e북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olleh ebook 서비스는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테지만 다시 소개해 드리자면, 올레e북 서비스는 기존의 종이책 대신에 PC 나 스마트폰, e-book 전용단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입니다.

 

올레e북


olleh ebook 사이트(ebook.olleh.com)에서 원하는 책을 직접 구매하여 별도의 배송절차 없이 본인이 보유한 여러 단말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아 책을 읽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저도 스마트폰에 올레 ebook을 설치해 이용하고 있어요.

 

올레e북

 

평소 책 볼 시간이 없다는 핑계, 책이 무겁다는 핑계를 대며 -_-;; 책을 멀리 한 적이 있었는데요. 직장동료가 e북을 요긴하게 잘 활용하는 모습에 저도 올레e북 사이트에서 이것 저것 e북을 맘껏 질렀습니다. +_+

 

올레e북

 

사실, 전자책이 일반 책에 비해 저렴한 건 알고 있었지만, 정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부담없이 마구 마구 질렀어요. 일반 책 대비 50% 이상 저렴한 것 같아요.  

 

올레e북

 

소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요즘 로맨스 소설에 푹 빠져 있어요. 평소 드라마를 즐겨 보던 시간에 로맨스 소설을 보며 '꺄!'를 외치고 있습니다.  

최근에 완독한 것은 '서미선 작가'의 '악마와의 거래'인데요. 줄거리를 대략 소개하자면...

 

올레e북

 

엄청난 권력을 가진 크로포드 가문의 주인 라파엘. 사람의 목숨까지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진 (인간이 아닌) 그. 그의 차 앞에 뛰어든 동양 여자 한미우. 인간의 감정이라곤 전혀 모르는 라파엘에게 감정을 가르쳐 준다는 조건으로 3개월간 거래를 하게 됩니다.

 

로맨스소설

“인간에 대한 호기심이 처음으로 생겼다. 그 호기심의 중심에 네가 있는 거야. 날 만족시킨다면 넌 자유다. 그리고 참고로 하나 더, 난 인간이 가지고 있는 감정을 전혀 모른다. 그런데 넌 날 자극했어. 그래서 너와 거래를 하는 거야. 네 생명과, 나의 호기심 충족.”

 

처음으로 인간 미우에게 '호기심'을 느끼지만 후엔 그 마음이... 조금씩 변하죠.

 

“분명 우린 거래를 한 걸로 아는데, 넌 내 호기심만 충족시키면 되는 거야. 동양 아가씨. 내가 그어놓은 선을 넘지 말도록 해.”

 

'악마와의 거래'는 판타지 소설 같으면서도 뭔가 두근두근 합니다. (응?)

 

로맨스소설

 

그리고 요즘은 장르소설 '내 사랑은 끝나지 않는다'라는 책과 영화로 되어 이슈를 몰고 다니는 '은교'를 읽고 있어요.

 

로맨스소설

처음엔 종이책이 좋다며 책을 읽더라도 종이책만을 고집했는데 한번 이북에 익숙해지니 왜 진작 이북을 이용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로맨스소설

올레이북으로 책갈피 표시도 가능하고, 화면 밝기 조정, 배경색 설정, 폰트 설정이 가능합니다. 인터페이스가 사용자에게 맞춰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로맨스소설

 

하지만 가장 압권인 것은 다름 아닌 TTS입니다. 가장 우측의 TTS버튼을 누르니 텍스트를 읽어주더라고요. 또롱또롱한 목소리로 한 책을 읽어 줍니다. ^^ TTS는 화면 계속보기 눈이 피로할 때, 자기 전에 이용하고 있어요.

로맨스소설

로맨스소설

한 아이디로 최대 5대의 기기에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일반 PC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올레e북에선 장르소설 이벤트가 진행중!

 

처음엔 평소 즐겨 읽는 자기계발서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올레e북을 설치했었는데요.

로맨스소설

장르소설 이벤트에 로맨스 소설을 하나 다운로드 받은 계기로 지금은 아주 푹 빠져서 읽고 있습니다. '장르소설 최강자전'을 통해 잘 나가는 추리, 무협, 판타지, 로맨스 소설을 읽고 종이책도 득템하세요!

 

로맨스소설

 

로맨스 소설 중 뭘 읽을지 고민되시면 제가 읽은 '악마와의 거래'도 한번 읽어보세요. 재미나요. 크크.

 

올레e북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무협/대하소설도 많이 보이네요.

 

로맨스소설

 

로맨스 소설에 빠져 있는 요즘, 여러분은 어느 장르에 빠져 있나요? ^^

 

올레 이북 바로 가기>> http://ebook.olleh.com/main.dpp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 http://ebook.olleh.com/customerCenter.dpp?method=downloadCenter&categoryId=701

 

 iPhone 앱스토어 바로가기

 iPad 앱스토어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폰 마켓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패드 마켓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글
반응형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