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가전제품
  3. [필립스 토스터 HD2566] 2만원대로 구입가능한 필립스 토스터 HD2566, 컴팩트한 사이즈와 넓은 빵투입구가 인상적!

[필립스 토스터 HD2566] 2만원대로 구입가능한 필립스 토스터 HD2566, 컴팩트한 사이즈와 넓은 빵투입구가 인상적!

· 댓글개 · 버섯공주

필립스 토스터 HD2566/토스터기 추천/필립스토스터/식빵토스터/토스트만들기

노릇노릇한 토스터 한 조각씩 드세요! 
 


흐흐. 지난 주말, 광복절까지 껴서 아주 푹 쉬었습니다. 집에서 뒹굴뒹굴 굴러 다니기도 하며 말이죠. +_+ 난 자유인이닷!

짠! 위드블로그를 통해 득템한 필립스 토스터 HD2566입니다. 택배로 박스를 받자 마자 너무 가벼워서 혹시 빈 박스가 온 게 아니냐는 의심을 품었었는데... -.- 실제 제품 자체가 상당히 가볍더라고요.


토스터 본체와 토스터 뚜껑(먼지덮개), 품질보증서와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새벽 같이 일어나 출근하는 제게 너무나도 요긴한 토스터기입니다. 으흐흐. 화이트 색상의 컴팩트한 사이즈(130x32x120mm)가 인상적인 토스터기! 무엇보다 필립스(PHILIPS)라는 세계 1위 가정용품 브랜드가 주는 신뢰도가 상당한 제품이죠. +_+

믿을 만한 브랜드인만큼 필립스 전자 소형가전은 2년 무상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토스터 전용 식빵 사용? 빵 투입구가 넓어서 어떤 식빵이건 OK!


과거에 사용했던 토스터기는 빵 투입구가 좁아서 늘 슈퍼에 가면 토스터 전용 식빵을 구입해서 먹곤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런 오동통한 식빵은 감히 엄두낼 수가 없었어요. ㅠ_ㅠ 좁은 투입구의 한계... 


그런데 이번 필립스 토스터 HD2566은 넓은 빵 투입구 덕분에 아무리 두툼해도 아무리 빵 크기가 넓어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사진 상으로 보아도 가로 폭이 많이 남고 세로 폭이 여유 있는게 느껴지시죠? 사이즈는 아담하니 싱크대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기도 하고, 식탁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기도 하고 이리 저리 옮겨 다니며 바로바로 쓸 때만 꺼내 사용했어요.
 

0.9m 정도의 코드길이를 가지고 있어요.

플라스틱 재질인데다 사이즈도 적당해서 가벼워 쉽게 애용하고 있어요.

7단계의 굽기 조절 기능과 STOP기능

필립스 토스터 HD2566은 7단계의 굽기 조절이 가능해요.

전 주로 2단계로 놓고 사용했는데요. 노릇노릇하게 잘 굽히더라고요. 처음 사용하다 보면 가늠이 잘 안되어 애먹곤 하는데요. STOP 버튼 한번으로 언제든지 굽기를 중단할 수 있다는 점도 상당한 매력이에요.

단면이 아닌, 양면의 열선으로 인해 더욱 잘 굽히는 것 같아요. 시간을 정확히 재어보진 않았지만 2단계로 맞췄을 경우, 굽기 시간이 1분 정도 소요가 된 것 같아요.  그보다 높은 단계로 했을 땐 더 빨리 되기도 하지만 다소 많이 탄 느낌이 들어 2단계가 제겐 딱 좋더라고요.


노릇노릇하죠? +_+


토스트가 완성되는 동안 토스터 몸체를 만져봤어요. 혹시나 뜨거운가 해서 말이죠. 어린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특히 안전 문제에 민감하니 말이죠. 몰랐는데 이 기능을 쿨월이라고 하더라고요. 필립스 토스터 HD2566은 쿨월 기능으로 본체가 뜨거워지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몰랐는데, 토스트를 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본체가 뜨거워지는 제품이 있나 봅니다.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위해 꼭 알아보고 구매해야 겠어요.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로 청소도 간편하게!


필립스 토스터 HD2566은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가 있어 식빵을 넣고 꺼내는 과정에서 떨어지는 부스러기를 쉽게 청소 가능합니다.
 

먼지 덮개가 있어 평소 보관하기도 용이하고요. 대신, 먼지 덮개는 제품 사용 직후에 바로 덮기 보다는 시간이 좀 지나 열이 식으면 덮어 주는게 좋아요. 아무래도 플라스틱 재질이다 보니 말이죠.

필립스 토스터 HD2566으로 검색해 보니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2만원대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네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놀랐습니다. 만원 두장으로 구입할 수 있다니! +_+ 

저처럼 직장생활로 시간에 쫓기는 분들이나 자취생활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요긴한 토스터기 같아요. 단돈 2만원의 제품이지만 2년간의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전 이제 모닝 토스트를 먹고 출근 준비를 해야 겠습니다. 꼬르륵-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