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아이라이너 그리기 초보자도 손쉽게! 서인영의 아이라이너, 메이블린 타투라이너 [아이라이너 추천/메이블린 타투라이너/서인영 아이라이너/메이블린 하이퍼샤프라이너]

아이라이너 그리기 초보자도 손쉽게! 서인영의 아이라이너, 메이블린 타투라이너 [아이라이너 추천/메이블린 타투라이너/서인영 아이라이너/메이블린 하이퍼샤프라이너]

· 댓글개 · 버섯공주

날씨가 점점 후덥지근해 지고 있어요. 여름이 오나 봅니다. 이런 때일수록 화장품 또한 워터프루프 제품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땀에 화장이 지워지면 안되니 말이죠.

지난 주말 뒹굴거리며 잡지책을 보던 중, 눈에 확~ 들어온 초강력 워터프루프의 아이라이너! +_+

서인영 아이라이너,타투라이너,파이퍼샤프라이너,아이라인,

이제 라식수술도 잘 됐겠다~ 이제 눈에 힘 줄 때가 온 거에요! 으흐흥.

아직 눈 화장 하려면 1주일은 더 기다려야 하지만 말이죠. 제가 찜 해 둔 이 아이라이너에 옆에서 보던 친구도 덩달아 '갖고 싶다!'를 연발. 1주일 뒤까지 기다리기엔 너무 궁금하고. -.-

득템한 서인영 아이라이너를 친구 눈에 마구 끄적여 봤어요.

내가 예쁘게 화장해 줄게!

평소 민눈(쌍커풀이 없는 눈)을 가진 친구인지라 다른 부분보다 눈화장에 더욱 신경을 쓰는 친구랍니다. (나도 신경 좀 써야 되는데… -.-;;;)

서인영 아이라이너,타투라이너,파이퍼샤프라이너,아이라인,

서인영 아이라이너로 잘 알려진 제품! 메이블린 타투라이너에요.

메이블린 제품은 이미 서인영 마스카라라고 불리는 매그넘 마스카라를 사용해 봤던 터라 기대가 컸어요.

0.05mm 극세모 브러쉬 : 세밀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표현!

서인영 아이라이너, 메이블린 타투라이너는 붓펜타입으로 무려!!!

0.05mm 극세모 브러쉬를 가지고 있어요! 상당히 세밀한 부분까지 거뜬히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죠?
함부로 손을 댔다가는 손에 콕! 찔릴 것만 같은 +_+

거기다 극세모 브러쉬 자체가 상당히 탄력적이어서 세밀한 아이라인은 물론이고 두꺼운 아이라인까지 손쉽게 그릴 수 있더라고요.

그야말로 타투를 입힌듯한 눈매로 완성시킬 수 있을 것 만 같아요!
 

초강력 워터프루프 : 땀이나 물에 지워질 걱정 끝!

초강력 워터프루프로 이제 눈이 오나 비가 오나(응?) 땀에 화장이 지워질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앞서 아이라이너로 그은 선을 물에 푹 담궜다가 꺼내보기도 하고 흐르는 물에 닿게 해 보았는데도 전혀 흐르거나 번지는 현상이 없더라구요. +_+ 요 녀석이라면 한 여름에 팬더가 될 일은 없을지도...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며 슬픈 영화를 보러 갈 때면 늘 일부러 울지 않기 위해 (화장 번질까봐 -.-;;;) 애쓰곤 했는데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인만큼 걱정 없이 편하게 펑펑 울 수도 있겠군요. 하하.

고광택 수퍼 리얼 블랙 : 리얼! 이게 진짜 리얼 블랙!

"리얼 블랙? 왠 리얼블랙?" 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진짜 리얼블랙이구나!" 라는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한정 패션 타투 스티커를 활용해 눈 화장을 해봤습니다.
사용할 타투 디자인을 가위로 쓱쓱 오렸어요. 
그리고 뒷면의 투명필름을 떼어내고 원하는 부위에 붙인 후, 물을 묻혀 종이를 천천히 제거해 주면 된답니다.  
아이라이너 색상이 상당히 블랙이 깊다 보니 이 타투 스티커와 함께 사용해도 타투와 아이라이너 구분이 힘들더라고요. 

어디까지가 타투인지, 어디까지가 타투라이너인지 알아보기 힘들죠? +_+

타투라이너의 리얼블랙이 제대로 표현된 것 같아요. 굉장히 얇게 잘 표현됐죠? +_+

오. 요고 괜찮은데요?

필름타입 : 아이라이너 클렌징은 어렵다? 아니, 쉽다!

박박 문질러야 지워지던 아이라이너와 달리, 필름타입이기 때문에 번짐도 없고, 클렌징도 깔끔해졌어요.

실제 잡지 내에서도 이러한 클렌징 용이성에 대해서도 언급해 놓았더라구요.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물에는 강한 반면, 리무버를 적신 화장솜으로 닦을 경우,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되었어요.  

패셔니스타 서인영이 직접 디자인한 한정 패션 타투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소개해 주세요.

메이블린_서인영_타투라이너_아이라이너_하이퍼샤프라이너_아이라인그리는법,아이라인초보,리얼블랙아이라이너,블랙아이라이너
친구의 눈에 함께 장식한 패션 타투 스티커는 5월에 한해 증정한다고 해요.
조기품절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아이라이너 구매를 망설이신다면 서인영 아이라이너라 불리는 메이블린 타투라이너는 어떨까요? 메이블린 타투라이너, 아이라이너 추천합니다!

지금 바로 메이블린 사이트에서 만나보세요!

http://www.maybelline.co.kr/

:: 쉽고 정교하게 눈매를 디자인하다
0.05mm 타투라이너

★0.05mm 극세모 브러쉬
정교한 라인은 그리기 힘들다는 고정관념을 깨다!
0.05mm의 탄력있는 극세모 브러쉬로 세밀한 아이라인부터 볼드한 느낌의두꺼운 아이라인까찌 쉽게 조절이 가능.또, 자유자재 각도 조절로 쉽고 정교하게 눈썹 사이사이를 채워 예쑬적인 타투를 입흔 듯한 눈매를 완성.
★초강력 워터프루프
기존 어떤 제품보다 뛰어난 워터프루프!
물, 눈물, 땀에 놀랍도록 완벽한 강력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하루 종일 또렷하게 유지되는 아이라인.
★필름 타입
No 번짐, Easy 클렌징!
하이퍼 코팅 폴리머가 바르는 즉시 필름 형태로 피부 위에 밀착되어 가루 떨어짐이나 비늘 같은 갈라짐은 물론 번짐도 없이 하루 종일 그대로 유지되는 또렷한 눈매.립&아이 리무버 또는 폼클렌징으로 착색 없이 깔끔하나 클렌징.
★고광택 수퍼 리얼 블랙
기존 블랙 컬러에서 경험해볼 수 없는 고광택 블랙 컬러로, 더욱 깊고 진한 수퍼 리얼 블랙 의 선명하고 또렷한 아이라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