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알라딘, '이주의 TTB 리뷰'에 당첨되었어요

알라딘, '이주의 TTB 리뷰'에 당첨되었어요

· 댓글개 · 버섯공주


알라딘으로부터 메일을 받았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주의 TTB 리뷰에 당첨되었다는 소식이더군요. 적립금1만원! 꺅-

당첨된 TTB 리뷰 보기


눈여겨 둔 책이 있는데 적립금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네요.
 

TTB 리뷰가 뭐지? 라고 생각하고 계시진 않나요? TTB 리뷰는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등록하는 형식입니다. 보통 기존 리뷰는 알라딘 페이지로 직접 들어가 나의 서재라는 코너를 통해 리뷰를 등록하는 형식입니다만, 블로그를 이용하는 저로서는 알라딘에 또 한번 리뷰를 등록하고 블로그에 또 다시 리뷰를 등록하는 형식이 번거로울 수 밖에 없는데, 이를 간편하게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등록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알라딘 계정만 가지고 계시다면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발송 할 수 있답니다.


1. 우선 알라딘 메인 페이지 상단의 검색창을 통해 리뷰로 등록하고자 하는 서적을 검색합니다. 
 

2. 리뷰로 등록하고자 하는 책을 클릭하여 보면 "블로그에 상품정보 복사" 라는 글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다음창으로 넘어갑니다. "블로그로 상품정보 복사해가기"가 뜨죠?


3. 소스를 복사해서 본인의 블로그에 붙여 넣으세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지로 복사하길 원할 때는 상단의 복사하기를 클릭하시면 되고 HTML이 보다 익숙하다고 하시는 분들은 하단 HTML 소스 복사하기를 클릭하셔서 본인의 블로그에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큰 어려움 없이 하실 수 있을 거에요.
 

4. 제목을 변경해 주세요. 본인의 블로그에 상품 등록이 완료 되었다면, 본인의 블로그에 삽입된 책 정보를 클릭하여 알라딘 페이지로 넘어가셔서 하단을 보시면 TTB리뷰에 본인의 리뷰가 링크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목을 바꾸시려면 여기서 바꾸셔야 합니다. "제목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본인이 원하는 제목으로 바꿔주세요. 




+) 책을 읽고 그에 대한 리뷰를 블로그에 등록하게 되신다면, 알라딘 TTB리뷰로 함께 송고해 보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