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언제 어디서나 본방사수! 쉽게 즐기는 티빙![실시간방송/무료VOD/무료채널/다시보기]

언제 어디서나 본방사수! 쉽게 즐기는 티빙![실시간방송/무료VOD/무료채널/다시보기]

· 댓글개 · 버섯공주

대학생 시절, 자취생활을 하면서 가장 탐내던 것이 TV였습니다. 어쩌다 식당에서 TV를 보게 되면 광고 하나 조차도 너무 신기하게 본 기억이 납니다. 집에 PC는 있었지만 TV가 없었고, 설사 TV가 있었다 하더라도 자취방에서 TV를 볼 시간적 여유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친구들을 만나 간혹 재미있다고 꼭 보라고 강력 추천해 주는 드라마가 있으면 보고픈 마음에 실시간으로 해당 TV채널을 보기 위해 각종 카페를 섭렵하기도 했고 무료로 해당 드라마를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는 곳은 없는지 알아보기에 힘썼던 것 같습니다. 아마 자취할 당시에 '시크릿가든' 과 같은 드라마를 알게 되었다면 더 열을 올리며 어떻게 해서든 본방사수를 위해 애썼을 것 같기도 해요.

그런데 이제는 그렇게 일일이 카페며 여기저기 웹사이트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언제 어디서나 TV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했더군요.

바로 '티빙'인데요. 제가 자취할 때 이런 서비스가 등장했어야 하는 건데 말이죠. +_+ 티빙(tving)을 알게 되어 이렇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얼마 전, CGV에서 남자친구와 영화를 예매하다 CJ 가맹점 통합 카드인 CJ ONE카드를 알게 되어 만들었는데요. 전 파란색 CJ ONE카드를!

CJ ONE카드를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신용카드가 아니라 적립카드에요. 카드를 등록하려고 CJ ONE 홈페이지를 둘러 보다 티빙을 알게 되었답니다. 티빙은 CJ ONE의 16번째 제휴브랜드랍니다.

CJ ONE 홈페이지에서 티빙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http://bit.ly/tving

이번 Tving 론칭 기념 이벤트CJONE 포인트 1천점으로 티빙 서비스를 1개월간 이용할 수 있어요. 앞서 소개해 드렸지만 CJ ONE카드는 티빙을 포함한 CGV, 뚜레주르, VIPS, CJ mall,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콜드스톤, 올리브영 등의 CJ ONE 제휴 브랜드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일정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어요.

CJmall에서 쇼핑을 좀 하고, CGV에서 영화를 자주 봤더니 CJONE 포인트가 제법 모였더라구요. 적립된 1천 포인트로 티빙 서비스를 신청하고 사용하고 있는데 자취하시는 분들을 비롯해 저처럼 직장과 집이 멀어 주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장시간을 보내는 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서비스에요.

CJ ONE 이벤트 바로 가기 >> http://bit.ly/tving

자꾸 티빙, 티빙 하는데 대체 티빙이 뭔지 궁금하시죠?

http://www.tving.com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티빙은 120개 이상의 채널을 PC, 스마트폰, 태블릿PC로 언제 어디서나 본방사수 할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꺄! 거기다 티빙은 단순히 생방송으로 리얼타임으로 보는 것 외에도 생방송도 되돌려 보는 타임머신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요.


물론, 최신 VOD도 즐길 수 있구요.

대세가 SNS이다 보니 티빙을 통해 TV를 보며 미투데이, 트위터 친구들과 이야기 하며 볼 수 있답니다. TV를 보면서 검색하고, 쇼핑하는 세상. 그 꿈만 같던 세상을 tving을 통해서도 경험할 수 있어요.

역시, 이런 구구절절한 소개보다 직접 티빙을 이용해 보는 게 좋겠죠?

티빙(tving) 이용방법

앞서 소개해 드린CJ ONE 통합 아이디를 이용해 tving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우선 티빙 서비스에 대해 체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앞서 소개해 드린 이번 Tving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1개월간 무료로 먼저 체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 후에 정기결제(월 5천원)를 하거나 30일 정액제(5천5백원)로 이용하셔도 되구요. 그 외에 메인패키지와 장르별패키지, 프리미엄 채널(성인채널)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가장 무난한 것이 베이직팩 서비스가 아닐까 싶어요.


티빙 베이직팩 서비스 제공 채널 : KBS1, KBS2, SBS, OBS, EBS, CJ오쇼핑, SBS플러스, 온차이나, 막돼먹은 영애씨, KBS드라마, 텔레노벨라, 온게임넷, SBS골프, J-골프HD, 스포츠원, 유로스포츠, 유로스포츠뉴스, MBC게임, NatGeo Wild HD, GoodTV, Natgeo Adventure, 환경TV, 애니통, 닉, 불교 TV, CTS, CBS, 평화방송, 낚시TV, 바둑TV, KBS World, 폴라리스, 푸드TV HD

장르별 패키지 중 비즈니스 팩도 상당히 끌립니다. 시사, 경제 뉴스나 증시 뉴스 등을 모아 놓았더라구요. 

* 사용 기기(PC, 태블릿, 모바일)에 따라 일부 지원되는 것과 미지원 되는 것이 있으니 확인 하셔야 된답니다.

tving이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서비스 채널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더군요. 기본 무료로 제공되는 채널만 해도 상당하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채널] 

YTN(24시간 뉴스 전문 채널)
mbn(매일 경제TV, 종합뉴스 채널)
국회방송(국회 본회의, 청문회 등 중계) * 모바일 미제공
한국직업방송(한국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직업전문채널)
환경TV(환경, 교양다큐멘터리 채널)
실버TV(노인 전문 채널)
법률TV
tbs TV(교통 방송)
국군방송
오쇼핑

제 개인적으로는 무료 VOD를 더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무료로 제공되는 VOD가 정말 많더라구요. 스크롤 압박으로 더 캡쳐하여 보여드리질 못했어요.

직장생활을 하면서 집과 직장이 멀다 보니 TV를 볼 시간적 여유도 없고, 설사 여유가 생겨 TV를 보려고 해도 당시에 했던 재미있는 채널을 찾기 어려웠는데요. 이젠 티빙서비스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TV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빙어플 옆에 보이는 CJONE card 어플 보이시죠? 위에서 보신 마그네틱 카드 외에 스마트폰에도 모바일 카드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요 녀석도 강추하는 어플 중 하나에요.

tving 어플 옆엔 CJONE카드 어플이...

으흥. DMB를 통해 볼 수 있는 TV채널이 전부인 줄 알았는데 tving의 발견은 새로운 신세계를 발견한 듯한 기분이에요. 제가 설치한 티빙 어플은 티빙사이트의 어플다운로드 안내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태블릿 PC(갤럭시탭, 아이패드) 어플과 스마트폰 어플(아이폰, 안드로이드폰)로 나눠 안내 하고 있기 때문에 왠만한 기종은 수월하게 사용 가능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요즘 전 집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해 tving으로 실시간 TV를 보고 VOD를 보며 시간을 보낸답니다. 으흥. 잠들기 전, 침대에 누워서 보는 tving의 재미란 정말 쏠쏠해요. 하단 우측의 FREE라고 쓰여져 있는 건 모두 무료 VOD랍니다.

막돼먹은 영애씨도 무료 VOD로 즐겨 보고 있어요.

티빙 서비스! CJ 통합 아이디만 있으면 되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을 이용해 한 달 간 쏠쏠한 재미를 느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전 이제 못 본 화성인 바이러스와 M Contdown을 보러 고고~~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