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정통 벨기에 와플을 맛보고 싶다면, 하투핫![하투핫/벨기에와플/홍대맛집/와플전문점]

정통 벨기에 와플을 맛보고 싶다면, 하투핫![하투핫/벨기에와플/홍대맛집/와플전문점]

· 댓글개 · 버섯공주

남자친구와 지난 주말, 손 잡고 룰루랄라. 
홍대에 위치한 하투핫에 다녀왔어요. 하투핫은 정통 벨기에 와플 브랜드랍니다.

지하철2호선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 위치해 있어요.

길치인 제가 어렵지 않게 찾아온 걸 보면 그리 찾기 어려운 것은 아닌 것 같아요. 하핫. (직진만 하면 되는 것을 뭘 그리...끙...-_-;)

이 곳이 바로 하투핫 홍대본점이랍니다. 

와플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와플 전문점을 찾기 쉽지 않아서 잘 찾아 먹지 않곤 했는데, +_+ 캬! 이렇게 와플 전문점을 알게 되었네요.  

가격적인 면에서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것 같아요. 커피와 와플! 급 땡깁니다.

밖엔 조그맣게 대기 의자를 마련해 두었더라구요. 메뉴판도 큼지막하게 놓아두었구요.

뭘 먹을지 한참 동안을 고민한 것 같아요.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 보이는 와플이 많아서 말이죠.
하투핫 와플 사이트를 통해 와플 메뉴별 특징과 맛에 대해 알 수 있으니 먼저 메뉴를 확인하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해요. 
http://www.hearttoheart.co.kr 

전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봐두었던 플레인 와플을 종류별로 2박스 주문했어요. 바닐라, 크랜베리, 그린티(녹차), 치즈, 호두! 모두 기대되는 맛이에요.

외국인 분이 인상적이었어요. (잘 생겨서?....??? -_-? 응?)

그렇게 주문을 한 뒤, 잠시 실내를 둘러 봤어요. 남자친구와 함께 커피를 홀짝이고 셀카를 찍고 놀고 있었는데, 그러고 보니 하투핫이라는 매장명처럼 사랑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더군요.

폴라로이드가 참 많다는 생각이 들어서 둘러 보니 보이는 문구 하나.
[아름다운 순간, 폴라로이드 찍어드립니다]
+_+ 연인과 가족들이 모두 한 컷, 한 컷, 남겨 걸어 놓았더라구요.

한참 수다 떨고 커피 한 잔 하다 보니 나온 와플 두 박스!

케이스부터가 사랑 한 가득인걸요?! +_+ 꺄아! 실은 남자친구에게 한 박스를 주고 제가 한 박스를 챙길 생각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하나 맛보고 욕심이 나서 제가 다 가져와 버렸어요. 오빠 미안...

집으로 오자마자 포장해 온 하투핫 와플을 개봉해 봤어요.

욕심내서 챙긴 두 박스.  역시, 한 번에 두 박스를 먹기엔 -_-;;; 그래서 남은 와플은 냉동고에 보관해 두었답니다.

그리고 틈틈이 공부를 하다가 간식 생각날 때 마다 오븐에, 토스터기에 데워 먹곤 했어요.

하투핫 와플의 있는 그대로의 전통 와플 본연의 맛을 느끼며 커피 한잔과 먹어도 너무 맛있었고, 아이스크림이나 과일, 기타 시럽과 함께 먹을 때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과일과도 잘 어울리고, 아이스크림과도 환상 궁합이죠!

무엇보다 냉동실에 있다가 집에서 오븐에 데워 먹는데도 쫄깃쫄깃함과 그 맛이 고스란히 유지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_+
보이시나요? 이 쫄깃쫄깃함! 종류별에 따른 와플마다 그 맛과 향이 달라 와플별로 각기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답니다. 크랜베리도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하투핫 와플 사이트(http://www.hearttoheart.co.kr)를 들어갔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하투핫 와플을 즐기는 행복한 순가의 모습을 폰카, 디카로 찍어서 올리면 매월 선정하여 푸짐한 선물을 준다고 하니 응모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_+ 으흥. 저도 응모해 봐야 겠네요.

이번 위드블로그를 통해 알게 된 하투핫 와플! 벨기에 정통 와플의 고소함과 달콤함이 끌릴 땐 홍대역에 위치한 하투핫으로 고고씽 해야 겠어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