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폰으로 DVD 재생하기? 폰으로 CD 굽기? LG 외장 모바일 DVD 플레이어 [ LG 울트라 슬림 Portable DVD Writer KP95]

폰으로 DVD 재생하기? 폰으로 CD 굽기? LG 외장 모바일 DVD 플레이어 [ LG 울트라 슬림 Portable DVD Writer KP95]

· 댓글개 · 버섯공주

얼마 전 포스팅으로 소개하기도 했지만, 유아박람회나 유교전을 매해 챙겨서 가는 맞벌이 부부 입니다. 유교전이나 각종 유아 교육을 위한 전시회나 행사를 쫓아다니다 보니 아이들에게 필요한 유아 < 유아교육용동영상 > CD나 DVD를 샘플로 많이 받게 됩니다. 오디오와 함께 컴퓨터에서는 멀티미디어 활동도 가능한 하이브리드 CD도 많구요.

 

 

오디오와 함께 컴퓨터에서는 멀티미디어 활동도 가능한 하이브리드 CD도 많구요.

 

문제는??? 문제는!!!

 

요즘 PC나 노트북에는 CD롬, DVD롬이 없다! 어떡하지?

 

이렇게 받은 유아교육용동영상 CD나 DVD를 집에서 직접 아이들에게 보여주어야 진정한 '득템' 임에도 불구하고 DVD 플레이어가 집에 없어 보여줄 수가 없... (어쩔?!) 

 

제가 가지고 있는 노트북 역시, < 울트라슬림노트북 >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슬림하고 가볍다 보니 < DVD플레이어 > 가 없구요.

 

제가 가지고 있는 노트북 역시, < 울트라슬림노트북 >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슬림하고 가볍다 보니 < DVD플레이어 > 가 없구요. 끙. 일체형 PC가 있었으나 역시, 요즘 대세처럼 DVD롬 CD롬 자체가 없더라고요. 헐!

 

폰으로 DVD 재생하기? 폰으로 CD 굽기? LG 외장 모바일 DVD 플레이어

 

 

그래서 재생 한 번 못해보고 집에만 고이 모셔두었죠. 한참 흡수력이 좋은 때라 교육적으로 도움이 되는 동영상을 재생해서 보여주고 싶은데... ㅠ_ㅠ

 

그러다 알게 된 < LG전자 울트라 슬림 외장 ODD > 5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 외장 DVD 플레이어 > 입니다. 블랙 색상화이트 색상이 있습니다. 전 회사에 업무용으로 하나, 집과 차를 오가며 하나를 사용 중입니다. 일단, 너무 가벼워서 휴대가 간편하니 외출할 때 부담감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어요.  

 

ODD가 필요한 순간! 슬림한 외장형 ODD 모바일 DVD 플레이어가 대세!

 

요즘 같은 시대에 굳이 ODD가 있어야 해? 라는 생각이 컸는데 아이를 키우면서, 교육용 동영상을 재생시켜 줘야 하는 시기가 되다 보니 네! DVD 플레이어 , CD 플레이어가 필요하더라고요.  중학생 아이를 두고 있는 직장 동료인 직장맘도 아이들 영어 공부나 토익 공부 때도 CD, DVD 재생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며 DVD 플레이어를 구매했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는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도 CD, DVD를 읽을 수 있게 해주는 외장형 ODD 입니다.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사용한 지 1주일이 넘었는데 쓰면 쓸수록 무척 마음에 쏙 들어요! CD와 DVD, 이제 고민 없어요. 슬림한 외장형 ODD <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 로 재생하면 되니 말이죠.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요즘 아이들을 위한 동요나 전래동화, 영어 공부 콘텐츠 등을 책과 CD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CD북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소장판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DVD도 많이 구매하고 있죠. 신랑 역시, 저와 비슷한 자녀 교육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일부러 교육이랍시고 따로 교육시키기 보다 재미있는 영어 동영상이나 영화, 애니메이션 등 CD, DVD 속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길 바라고 있어요.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이런 콘텐츠를 집에서만 봐야 한다면? 저희 부부와 같은 시간에 쫓기는 맞벌이라면 아이들에게 노출 시키기가 쉽지 않죠. 자주 보여줄 수록 그 효과는 배가 될텐데 말이죠. 요즘은 <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 를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보여주고 있어요.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KP95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KP95 가 있으니 가능한 이야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과 연결하면 CD, DVD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다. 200g의 가벼운 무게와 14mm의 슬림한 두께 덕분에 차 안에서도 집에서도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휴대 가능해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아요.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CD/DVD 미디어를 재생할 수 있게 하는 디스크 링크 Platinum과 TRUE DVD+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KP95

 

그리고 스마트폰, 태블릿PC 단자에 OTG 젠더를 꽂고 외장 ODD에 연결된 USB 케이블을 장착하면 준비 끝! 단자가 C타입인 경우 동봉된 C타입 젠더를 장착하고, OTG 젠더를 연결하면 되는데요. 제 폰이 삼성 갤럭시 시리즈라 C타입이더라고요. 그래서 C타입 젠더까지 장착했습니다.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KP95

 

CD와 DVD에 저장된 음악, 동영상 재생은 물론이고, 디스크의 파일을 스마트폰에 복사하거나 삭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DRM 때문에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복사 방지 미디어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ODD와 스마트폰을 연결하고, TRUE DVD+를 이용해 콘텐츠를 재생하면 되니 말이죠.

 

LG전자 모바일 DVD 플레이어 KP95

 

윈도우는 물론 Mac OS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맥북과의 궁합도 좋습니다.

 

스마트폰의 아이들 사진, 영상 모두 굽자!

 

LG 울트라 슬림 Portable DVD Writer KP95 가 있다면 중요한 데이터를 CD에 안전하게 백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LG 울트라 슬림 Portable DVD Writer KP95 가 있다면 중요한 데이터를 CD에 안전하게 백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Portable DVD Writer 라는 이름처럼 CD, DVD 재생은 물론이거니와 굽기가 가능해 울트라북이나 스마트폰에 잔뜩 저장해 두었던 아이들 사진과 영상 등도 모두 굽고 있어요.

 

Portable DVD Writer 라는 이름처럼 CD, DVD 재생은 물론이거니와 굽기가 가능해 울트라북이나 스마트폰에 잔뜩 저장해 두었던 아이들 사진과 영상 등도 모두 굽고 있어요. 

 

M-DISC
M-DISC를 통해 데이터를 백업하면 1,000년간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다고 해요!

 

M-DISC를 통해 데이터를 백업하면 1,000년간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다고 해요! 

 

M-DISC를 지원하고 있으니 데이터를 백업하면 원본 데이터가 손상될 걱정이 거의 없습니다

 

 

천년동안! 우와! M-DISC를 지원하고 있으니 데이터를 백업하면 원본 데이터가 손상될 걱정이 거의 없습니다. 개인은 물론 중요한 데이터를 보관해야 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매우 유용한 부분이죠.

 

LG 울트라 슬림 Portable DVD Writer KP95 적극 추천합니다!

 

ODD 장착이 되어 있지 않은 데스크톱, 노트북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호환이 되는 외장형 ODD로 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정말 대박 제품 같아요.  

 

CD/DVD 플레이어를 알아보고 계셨다면, 모바일로도 이용 가능한 LG 외장 모바일 DVD 플레이어 LG 울트라 슬림 Portable DVD Writer KP95 적극 추천합니다!

 

- 스마트 PC사랑 블로거 기자단으로 제품만을 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