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뉴나 믹스 유모차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뉴나 믹스> 체험단 모집

뉴나 믹스 유모차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뉴나 믹스> 체험단 모집

· 댓글개 · 버섯공주

뉴나,뉴나유모차,뉴나믹스유모차,뉴나믹스,디럭스유모차,유모차,유모차추천,유모차체험단,체험단모집,육아용품

뉴나 믹스 유모차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뉴나 믹스> 체험단 모집

첫 아이 돌이 얼마 전 지났는데, 올해에는 둘째까지 생겨 여러모로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버섯공주입니다. >.< 



이제 첫 아이의 엄마가 아닌,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생각에 들뜨기도 하고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왜냐구요?


그래도 제가 그린 가족이라는 그림 속엔 항상 엄마, 아빠와 두 아이가 있었기 때문이죠. 물론, 금전적 부담이 있긴 하지만 아이 혼자 크는 것 보다는 형제, 자매, 남매로 크는 것이 더 좋겠다는 생각이 크게 자리 잡고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첫 아이였음에도 이웃에게 유모차를 물려 받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뉴나 믹스 런칭 소식에 관심을 가졌는데, 디럭스 유모차 런칭 기념 ‘믹스 유모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더군요. 꺄! 이건 꼭 응모해야 해!



뉴나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럭스 유모차 '믹스(mixx)'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엄마들이 선호하는 '심플함'과 '디테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심플한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본체에, 프리미엄 가죽 소재로 제작된 안전바와 핸들바로 고급스러움을 살렸어요. 



뉴나 로고가 각인된 발판은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해 주는 동시에, 유모차의 퀄리티를 높여줄 수 있는 포인트를 줬습니다.


특히, 믹스의 '에어리스 타이어'와 '4바퀴 서스팬션'은 주행 중 다양한 노면 상태에서도 아이의 충격을 최소화시켜 주고,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제공해 줍니다. 여기에 민감한 아이의 피부를 위해 자극이 거의 없는 친환경 천연 소재인 '오코텍스' 인증 원단으로 시트를 제작한 것도 특징이죠. 


엄마가 유모차를 사용 시, 높은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유모차 요소요소에 디테일을 살린게 특징입니다. 유모차 뒷면에 지갑, 핸드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수납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넓은 장바구니에 여러가지 짐을 함께 보관 시에도 짐이 섞이지 않도록 칸막이로 구성하여 사용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살렸습니다. 




저처럼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믹스(mixx) 체험단 모집에 관심 있으신 분들 참여해 보세요!


모집인원은 총 3명으로, 자격 조건은 디럭스형 유모차를 사용하는 연령대의 자녀를 두고 있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활발히 활용하는 부모를 중심으로 선발할 예정이라고 해요. 단, 타사 체험단이나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있으면 참여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체험단 참여 신청은 에이원베이비 공식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에이원베이비 공식블로그 체험단 모집 사이트 바로가기(클릭)


뉴나,뉴나유모차,뉴나믹스유모차,뉴나믹스,디럭스유모차,유모차,유모차추천,유모차체험단,체험단모집,육아용품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