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알레르기 비염에서 탈피! 네일메드 코세척기 추천 / 환절기 코세척기 - 이상민 코세척 이소라 코세척기

알레르기 비염에서 탈피! 네일메드 코세척기 추천 / 환절기 코세척기 - 이상민 코세척 이소라 코세척기

· 댓글개 · 버섯공주
알레르기 비염에서 탈피! 네일메드 코세척기 추천 / 이상민 코세척 이소라 코세척기

봄철과 가을철이 되면 항상 재채기와 콧물을 안고 살았습니다. 왜냐구요? 알레르기성 비염 때문인데요. 처음엔 단순 꽃가루 알레르기인가보다(봄철에만 있는)- 라고 생각했는데 가을즈음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다 보니 이게 단순 한가지 요인에 의한 비염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가급적 마스크를 끼고 환절기를 보냅니다만, 직장생활을 하면서 마스크를 끼고 생활하기란 정말 쉽지 않죠. 

짠! 직구로 구매한 네일메드 코세척기 입니다. 

네일메드 코세척기 최저가 직구 구매 링크(전 여기서 구매했어요!)

네일메드 코세척기 최저가 직구 구매 링크(전 여기서 구매했어요!)



코를 세정하는 수동식 기구로 이상민 코세척기, 이소라 코세척기로 유명합니다. 


'미운우리새끼'의 이상민씨가 정말 리얼하게 사용하더라고요. 

민망할 수 있는 장면인데 고스란히 노출! 이렇게 보니 웃기군요. 

먼저 구성품을 살펴보면
사이너스린스용기(240ml) 2개, 캡과 튜브, 혼합제재 250개 용량! 캬! 그리고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미스트는 보너스!!! 

네일메드 사이너스린스용기는 캡과 스트로우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세척이 간단합니다. 

둘째를 임신중이다 보니 알레르기나 감기로 인한 약복용이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마냥 참자니 너무 힘들구요. 네일메드 사이너스 린스는 임신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이 혼합제재가 소금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수월할 것 같아요. 직구로 구매해서 그런지 양이 상당히 어마어마!!! 비염 때문에 이비인후과 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거 따로 구매하려면 돈이;;; 꽤 비싼데 말이죠.


사이너스린스의 용기는 3개월마다 교체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손을 깨끗이 씻은 후 용기에 눈금선만큼 물을 채웁니다. 

전 생수를 이용했어요. 


그리고 코를 세척할 때는 당연한 거지만, 네일메드 사이너스린스의 혼합제재만 넣고 이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습니다.


사이너스린스 혼합제재를 용기에 넣고 깨끗이 세척된 튜브가 끼워진 캡을 잠근 후 입구를 손가락으로 막고 부드럽게 흔들어서 완전히 용해 시켜 줍니다. 



편안한 정도로 허리를 구부려 준 후 고개를 아래로 기울입니다. 입은 열린 상태를 유지하여 입으로 호흡을 합니다. 



캡의 구멍을 코의 입구에 댄 후 용기를 부드럽게 눌러서 용액이 반대편 코로 배출될 수 있도록 하고 이 때 린스 용액의 1/4~1/2를 사용합니다. 

일부가 입으로 나올 때에는 린스 용액을 뱉습니다. 

코를 잡지 않은 상태에서 부드럽게 코를 풀어 주어 비강인두에 린스 용액이 남아 있지 않도록 해요. 일부 용액이 목으로 넘어가려고 하면 뱉어주구요.
이 과정을 반대편 코도 반복하여 주면 됩니다. 

사용 후, 용기, 캡, 튜브를 깨끗이 세척하고 공기 건조 시킵니다. 

알러지를 비롯한 비강의 염증과 감기의 증상들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완화시킵니다.
코 내부에 자극이 없이 진정시켜 줍니다. 낮은 압력과 많은 분사액으로 코점액과 내부의 자극 원인자들을 제거하여 줍니다.

매일 사용하면 비강보습에 도움이 되고 비강 속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코 비염이 심하고 부어 있는 상태일수록 더 아프고 힘들다고 해요. 첫 날은 저도 좀 힘들었고 이후 익숙해져서 요령이 생긴건지 수월하더라고요. 

비염이 있거나 콧속이 답답한 분들... 하루 한 번 네일메드 세척 추천합니다. ^^

직구로 구매한 것이다 보니 양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으로 횡재!!! 하하. 

미스트는 가방에 넣어 항상 소지해 다니며 쓰고 있어요. 요긴합니다. ^^

네일메드 코세척기 최저가 직구 구매 링크(전 여기서 구매했어요!)

네일메드 시너스 린스, 네일메드코세척기, 이상민 코세척, 이소라 코세척, 네일메드, 코세척기, 나혼자산다이소라코세척기, 코세척기, 알레르기비염, 비염, 비염코세척기, 네일매드, 이상민코세척, 환절기 필수템, 코세척방법, 네일메드코세척기,네일메드사이너스린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