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역삼역 회식장소 <호또치킨>, 호또치킨에만 있는 통후추치킨 추천!

역삼역 회식장소 <호또치킨>, 호또치킨에만 있는 통후추치킨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역삼역 회식장소 <호또치킨>, 호또치킨에만 있는 통후추치킨 추천!

호또치킨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93길 32-3


어제는 축구 경기가 있었어요. 신랑과 함께 축구경기를 보며 치킨을 먹기 위해 신랑 회사 근처 역삼역으로 향했습니다. GS타워맛집, 내부가 넓고 쾌적해 역삼역 회식장소로도 자주 언급되는 치킨 전문점 역삼치킨 호또치킨 입니다. 


호또치킨(HOTTO Chicken)은 역삼역 GS타워 먹거리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일반 치킨집이라기엔 전문 호프집처럼 상당히 크고 넓답니다. 




호또치킨 간판을 확인하고 2층으로 고고! 



한쪽 벽면에는 담배가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담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고 바로 무슨 담배인지 아실 것 같은... 저희 부부가 간 날, 회사 회식으로 온 그룹이 보였는데요. 역시, 벽면에 진열되어 있는 담배를 보고 무슨 담배, 맛이 어떻다... 라며 담배를 주제로 또 이야기 꽃을 피우셨더라고요. 




또 다른 이야깃거리가 되는군요.


호또치킨은 다른 업체와는 다른 특별한 치킨이 있어 인기인데요. 바로 후추 치킨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통후추 반, 어니언 반으로 반반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치킨A와 치킨B 조합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오징어링+김말이 튀김을 주문했어요. 바삭바삭하게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고요.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고!


치킨집의 기본 안주로 닭다리 과자가 나왔는데, 정말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반갑더라고요. 



하하. 어렸을 땐 참 많이 먹었었는데, 추억의 과자네요. 그리고 메인 등장! 치킨이요! 두둥!



호또치킨에만 있는 통후추치킨.


작은 치킨이 아니라 통통하게 살이 꽉 찬 치킨이더라고요. 기름기 가득한 치킨도 아니고요. 담백하면서도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


남은 치킨은 포장을 부탁하고 들고 나와 아가를 재운 후, 집에서 마저 클리어 했네요. 



호또치킨은 강남지역 배달도 가능해요. 호또치킨에서 통후추치킨 꼭 맛보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