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를 말하다/여행하기 좋은 날
  3. 베트남여행 항공권예약은 비엣젯항공 특가 프로모션 이용 추천! [항공권예약/비행기표가격비교/저가항공]

베트남여행 항공권예약은 비엣젯항공 특가 프로모션 이용 추천! [항공권예약/비행기표가격비교/저가항공]

· 댓글개 · 버섯공주

봄인 듯 싶더니 어느덧 여름입니다. 여름이 오면 여름휴가를 계획하며 이번 해외여행은 어디로 갈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올 여름, 해외여행 어디로 나가볼까- 고민하고 있다면, 베트남여행 어떨까 싶어요. 인도차이나 반도 동부에 남북으로 좁고 길게 위치한 베트남. 베트남 면적은 331,210㎢ 로 세계 66위에 불과하지만 9,300만의 인구를 가진 나라로 세계 14위랍니다. 총 인구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낀족을 포함하여 54개 소수민족으로 이루어진 베트남은 연간 수백여개의 크고 작은 축제가 개최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베트남에선 오감이 즐거운 축제가 한가득! 무예 숭상 정신이 깃든 27년 전통의 하이퐁 도선 물소 축제가 있기도 하고 낭만적인 밤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호이안 전설의 밤 축제, 그리고 아이들의 흥겨운 노랫소리가 가득한 중추절 축제까지!


다가오는 여름,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여름휴가 맞이 여행을 계획한다면 1년에 한 번 있는 특별한 축제를 찾아 베트남여행 추천해요. 볼거리, 먹을 거리, 추억거리가 풍성한 오감이 즐거운 베트남의 여름 축제를 소개해 드릴게요. 


형형색색 등불과 낭만적인 밤의 정취가 가득한 호이안 전설의 밤 축제


하노이나 호치민에서 비행기로 1시간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다낭 근교 도시, 호이안에서는 매달 음력 14일마다 오후 5시 30분에서 10시 사이에 ‘호이안 전설의 밤' 축제가 열립니다. 


베트남여행 항공권예약은 비엣젯항공 특가 프로모션 이용 추천! [항공권예약/비행기표가격비교/저가항공]


호이안 투본강을 중심으로 레러이거리, 박당거리 등 유네스코 문화유적으로 지정된 호이안의 옛 거리는 축제가 열리는 시간 동안 차량이 통제되고, 가로등으로 환하게 밝힌 시내 중심가에서는 베트남 전통 요리, 노래와 춤, 놀이 등이 펼쳐지는데요. 


그래서 이 기간에 맞춰 호이안을 방문하면 베트남 전통 음악과 사자춤을 감상하거나 강에 등을 띄우며 뱃놀이를 하는 등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무엇보다 독특한 건축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는 호이안의 옛거리에는 수십 개의 미술갤러리, 공예품점, 옷가게, 골동품 가게 등 다양한 볼거리가 밀집해 있어 호이안의 낭만적인 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흥겨운 노랫소리와 공연이 눈길을 사로잡는 중추절 축제


음력 8 월 15 일에 베트남 전역에서 열리는 중추절 축제는 한국의 명절과 달리 아이들을 위한 축제입니다. 


베트남여행 항공권예약은 비엣젯항공 특가 프로모션 이용 추천! [항공권예약/비행기표가격비교/저가항공]


이 날 하노이, 호치민 등 대도시에서는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아이들은 물고기, 나비, 새 등 갖가지 형상의 등불을 들고 노래를 부르며 삼삼오오 밤거리를 누빈다고 해요. 축제 기간 동안 농촌 지역에서는 북소리. 징 소리와 함께 사자 춤 공연이 펼쳐지고 축제는 아이들이 가장 기다렸던 월병과 과일을 나누어 먹는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 됩니다. 


베트남여행 항공권예약은 비엣젯항공 특가 프로모션 이용 추천! [항공권예약/비행기표가격비교/저가항공]


중국이 똑같은 명절을 축하하기 때문에, 이 기간에는 중국의 문화와 관련된 행사도 찾아볼 수 있어요. 


중국에서 차용 한 드래곤 댄스 등 문화 활동과 공연은 거리에서, 가정에서, 무대와 극장 등 어디서나 개최됩니다. 독특하죠?


베트남 여행, 비엣젯 항공 특가 프로모션으로 좀 더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여행지를 베트남으로 정하고 나니 급 고민되는 항공권예약. 은근 항공권예약이 어렵잖아요. 합리적인 소비자라면 비행기표가격비교 도 꼼꼼하게 해야 되고요. 저가 항공사를 선택하고자 하니 안전성도 감안해야 되고, 그렇다고 국내 규모 있는 항공사를 이용하자니 여행 비용도 고려해야 되고. 저는 보통 해외여행 이나 국내여행이나 땡처리항공 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혹 비엣젯항공(www.vietjetair.com)을 아세요? 


베트남여행 항공권예약은 비엣젯항공 특가 프로모션 이용 추천! [항공권예약/비행기표가격비교/저가항공]


비엣젯항공은 2011년 운항 시작 이후 베트남에서 가장 사랑 받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한 항공사입니다. 2015년에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항공운송표준평가(IOSA) 인증을 획득하고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 저비용항공사(Best Asian Low Cost Carrier)’ 상을 수상하는 등 안전성과 차별화 된 서비스 수준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어요. 저가 항공사라고 해서 다 안전성에 결함이 있다는 듯한 편견은 노노!


비엣젯항공은 현재 47개의 국내선 및 국제선 노선에서 일일 200회의 항공편을 운항 중이며, 편안한 가죽 좌석을 갖춘 최신 항공기 34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치민, 하노이, 하이퐁, 다낭 등 베트남 내 주요 도시뿐만 아니라 싱가폴, 방콕, 대만, 캄보디아, 미얀마, 인천에도 취항합니다.


비엣젯항공은 인천에서 호치민으로 주 7일 매일 운항하고 있어요.


베트남여행 항공권예약은 비엣젯항공 특가 프로모션 이용 추천! [항공권예약/비행기표가격비교/저가항공]


인천 발 호치민 행 항공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일 오전 11시 20분에 출발, 오후 2시 50분(현지시간)에 호치민 탄손누트 국제공항에 도착합니다. 호치민 발 인천 행 항공편은 호치민 탄손누트 국제공항에서 오전 12시 15분(현지시간)에 출발, 오전 7시 2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고요.

특히, 비엣젯항공이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하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보다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항공권을 최저 0원부터 판매하는 초특가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진행되거든요!!!!


인천~하노이 및 인천~호치민 등 비엣젯항공의 전 국제선 및 베트남 국내선이 포함됩니다. 참고로 비엣젯항공 프로모션 항공권을 구매하면 2016년 8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베트남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 비엣젯항공의 이번 프로모션 이용을 강추해요.


*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vietjetair.com

* 비엣젯항공 모바일 사이트 바로가기 >> www.m.vietjet.com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