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고 있다면?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비비크림추천!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고 있다면?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비비크림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고 있다면?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비비크림추천!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피부 만들기에 관심을 갖게 되죠. 저 역시, 나이가 들수록 다른 것보다 피부가 어떻게 하면 좀 더 좋아보일까에 관심을 갖게 되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은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까지 기본기가 탄탄한 3중기능성 커버크림 입니다. 뽁뽁이에 쌓여 잘 배송되어 왔어요.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고 있다면?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비비크림추천!


뽁뽁이를 벗겨내니 들어나는 박스샷!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고 있다면?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비비크림추천!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브 크림

판매가 30,000원

메조시스 쇼핑몰 >> http://www.mesosys.co.kr


메조시스 셀테라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이라고 쓰여 있네요. 



제조일과 유통기한도 확인해 보고요. 


메조시스? 조금은 생소하시죠? 메조시스 브랜드는 디티에스엠지에서 세계 40여개국에 수출 중인 피부과 전용 화중품 제노시스의 홈케어 브랜드 랍니다.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고 있다면?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비비크림추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판매중이기도 해요.

 


아무래도 이렇게 유명브랜드이다 보니 현재 포털사이트 쇼핑 카테고리에 직구 상품으로 판매를 하기도 하는데요. 해외 직구 상품들은 소비자가도 높고 공식 대행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주의 하셔야 돼요.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고 있다면?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비비크림추천!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피부진정 및 보호

병풀추출물 및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피부보호막 강화를 도와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식물성분들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성 성분인 알부틴 함유로 더욱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티타늄디옥사이드,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옥토크릴렌 성분이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 줍니다. 


주름개선기능

식약처 고시 주름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굵은주름부터 작은주름까지 관리해 줍니다. 


주성분

피토스핑고신, 아데노신, 병풀추출물, 연꽃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 알라토인, 알부틴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은 피부결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튜브타입으로 사용하기 간편한데다 입구 부분이 좁아 공기 중 제품이 노출될 가능성도 현저하게 떨어지고 잘 만든 제품 같아요. 손등에 짜서 색상을 확인했는데요. 



비비크림인만큼 적당히 어두운 컬러이면서도 부드럽게 잘 발리는 것이 특징이었어요.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은 피부 관리 및 기초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펴 발라 줍니다. 좌측이 바르기 전, 우측이 바르고 난 후에요. 기미가 감쪽같이 가려졌죠? 


제 피부 고민을 싹 덮어 버리더라고요. 역시, 기대한만큼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의 커버력이 기대 이상이네요. 기초 화장에 BB크림인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만 발랐을 뿐, 아래 사진은 다른 피부 화장은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생얼인 것처럼 연출하고 싶을 때 별도의 색조 화장 없이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만 살짝 바르고 나간답니다. 


남자친구도 감쪽같이 속아요! 하하;

 


수분크림을 바르고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을 바르면 촉촉하면서 자연스러운 물기를 머금은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고요. 조금 더 매트한 느낌을 원한다면 스킨, 에센스, 로션 단계 후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을 바르면 별도의 무거운 파운데이션이나 팩트를 덧입히지 않아도 매트하면서도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 할 수 있어요.


아래 사진은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을 바른 후, 색조 화장을 한 모습입니다. 



역시, 피부 화장은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을 바른 후, 다른 피부톤 보정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눈화장과 입술에 틴트만 살짝 발라도 화장을 곱게 한 것 같죠? 아래 사진은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에 볼터치까지 들어간 사진이에요. 연하게 볼터치까지 넣으니 정말 예쁘더라고요. 



비비크림인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으로 생얼인것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하고 여리여리한 볼터치의 만남! 데이트 화장으로 추천입니다.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고 계셨다면?! 메조시스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 추천해요. 곧 웨딩 촬영을 갈 예정인데, 메조시스 프로텍티브 틴티드 크림도 꼭 가져가려구요. 하하; 

 


메조시스 쇼핑몰 >> http://www.mesosys.co.kr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