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신사동 가로수길 뷰티쁠 팝업스토어, 완전 대박! 다양한 화장품 샘플을 득템하고 왔어요!

신사동 가로수길 뷰티쁠 팝업스토어, 완전 대박! 다양한 화장품 샘플을 득템하고 왔어요!

· 댓글개 · 버섯공주

지난 주말, 친구 결혼식에 갔다가 가로수길에 다녀왔어요. <뷰티쁠> 11월호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듣고 친구 결혼식장과 멀지 않은 거리라 냉큼 다녀왔죠. 


신사동 가로수길 뷰티쁠 팝업스토어, 완전 대박! 다양한 화장품 샘플을 득템하고 왔어요!


신사동 가로수길을 걷다 보면 예쁜 옷과 각종 눈에 띄는 뷰티 매장이 발길을 사로 잡는데요. 아마 이 날, 가로수길에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길에서 나눠주는 뷰티쁠 팝업스토어 화장품 샘플을 득템하신 분들이 꽤 있을 것 같아요. 신사동 가로수길 '예화랑' 에서 진행된 뷰티쁠 팝업스토어, 정말 대박이었어요.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쁠>,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본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2014 수상작

 

AWARDS ZONE


2014년 최고의 코스메틱을 소개합니다.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2014 수상작 전시를 해 두었더라고요. 

  


2014년 출시된 신제품 중 치열한 경합을 거쳐 선정된 보습,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클렌징, 선 케어,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보디, 헤어, 향수 베스트 제품에디터 픽 베스트 대상 제품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2014년 두번째로 열린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는 국내 뷰티 어워드 중에서 가장 공정하고 까다로운 심사 방식을 통해 수상작을 선발하는데요.

 

<뷰티쁠> 에디터 심사 & 온라인 심사를 거쳐 전문가 50명과 독자 50명으로 구성된 블라인드 평가단이 2주간 제품 테스트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독자 블라인드 평가단의 1박 2일 숙박 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3차례의 심사를 통해 다각도로 실력을 평가하기 때문에 제품력 하나만 놓고 심사될 수 밖에 없는 거죠. 비싸다고 좋다? 노노!

  


"아! 저거 다 내 것이면 좋겠다!"

 

<뷰티쁠> 팝업스토어 구석구석을 돌며 각종 화장품 샘플을 테스트 해 볼 수 있었어요. 나라별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볼 수 있었고요. 나중에 집에 와서야 알게 된건데, 뷰티쁠 11월 호 기사더라고요. 



자세히 읽어보지 못해 내심 아쉬웠는데 집에 와서 뷰티쁠 11월 호를 정독해서 읽었습니다. 



윈터 인스타 포토존 예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스티커를 주신다고 하셔서 또 냉큼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요즘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 많죠? 친구 해요! (https://www.instagram.com/mooonll/)



이번 이니스프리에서 출시한 윈터 쿠션을 체험해 보기도 했어요. 일반 매장에 방문하면 매장 직원 눈치 보느라 마음 편하게 제품 테스트를 해 보지 못하는데, 뷰티쁠 팝업스토어에서 마음 편하게 각종 색조제품과 기초제품을 맘껏 발라보고 찍어보니 무척 좋았어요!!! +_+



가로수길에서 진행된 행사인만큼 커플로 오신 분들, 친구와 함께 오신 분들,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셨더라고요. 



 

LUCKY DRAW EVENT

럭키 드로우 이벤트! 꺄! 총 2640개 예뻐지는 선물이 가득! 


<뷰티쁠> 팝업스토어 내 다양한 ZONE 에서 서로 다른 컬러의 스티커 3개를 모아 2층으로 고고! 3개의 스티커를 모아 가기만 하면 뽑기의 기회가 주어졌는데요. 2층에서 1층으로 내려다 보니 이렇게 모두들 열심히 스티커를 모으고 있더라고요. 



두근두근. 별 기대 없이 뽑았는데! 헐! 대박!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가 당첨되었어요! 



우와! 20만원 상당의 제품이 내 손에 후덜덜. 


신나서 인증샷! 이게 끝인 줄 아셨죠? 


이벤트 참여 가능한 교환권을 받아 재미난 게임을 했어요. 좌우, 상하 조절 버튼을 눌러 원하는 아이템을 득템하는 게임! 꺄! 밀어내기만 하면 나의 것!!! 립글로스부터 네일 매니큐어까지! 정말 다양한 아이템이 있었는데요. 제가 득템한 것은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이 게임, 저 게임 다양하게 참여하고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샘플도 받고! 정말 마음 같아선 아는 친구들, 가족 모두 불러 모아 오고 싶었어요.

 

<뷰티쁠> 뷰티 로드! 쏠쏠한 매장 찾기 재미와 샘플 획득!

 

팝업 스토어 안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외에도 '뷰티 로드'라고 하여 뷰티 로드 참여 브랜드 4개의 매장을 방문해 스탬프 4개를 모아 오면 뷰티로드 참여 브랜드 정품 화장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팝업스토어 내 드로우 이벤트도 대박이었는데... 와...!!!



비도 오고 다리도 무척 아팠지만, 열심히 돌아 다녔어요. 아쉽게도 향수 매장은 (길치인 제가) 못찾은 관계로 패스! 아쉽게 집으로 발걸음을 돌렸어요. 악! 3개는 모았는데! ㅠ_ㅠ



전 <뷰티쁠> 볼 때 항상 펜 들고 밑줄 그으며 봐요. 하하. 뷰티 잡지도 정독하는 여자 입니다. 아하하. (그만큼 예뻐지는 것에 대한 관심이 많고, 이렇게 정보를 습득해 둬야 저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뷰티쁠 팝업 스토어,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지만, 다음에도 팝업 스토어를 한다는 소식을 접하면 바로 달려가려구요! +_+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 된다는데… (뭐! 그래도 좋아요! 힛!)


뷰티쁠 11월호는 정독이 끝나는대로 상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

 

<뷰티쁠> 2015년 11월호 목차

12 TECHNICAL EYE

14 조금 어설픈 게 좋아, '병맛' 패션

15 레더 스타일링의 정석, 강소영

16 에스테틱 화장품의 진가

18 딱 두 번 구불거리는 쇄골컷 웨이브

20 뷰티쁠러들이 뽑은 최고의 레드 립스틱은?

21 안티에이징 코스메틱의 왕좌

24 반짝반짝 빛나는, 현아

30 푹 자야 예뻐진다! 슬리핑 뷰티

36 속건조 완벽 해결, 수분 클렌징&레이어링 클래스

40 I'M A NERD 스트리트 감성의 긱 시크 메이크업

44 3色과 브라운 컬러의 합

46 SNS에서 이슈! 월드 와이드 뉴 트렌드 메이크업

48 서울패션위크에서 만난 톱모델들의 리얼 뷰티 리포트

50 차가운 피부엔 윈터 쿠션으로 톡톡

52 가까이 보아도 예쁘다! 립밤

54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보디 오일 활용법

56 공간별로 향을 코디네이팅하라

58 몸매를 바꾸는 사상체질

78 에디터가 직접 써보고 뽑은 11월의 슈퍼 코스메틱 12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