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정자동 피부관리 샵 스파비알에서 등마사지 받고 왔어요! 분당 피부관리 추천

정자동 피부관리 샵 스파비알에서 등마사지 받고 왔어요! 분당 피부관리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정자동 피부관리 샵, 스파비알, 분당 피부관리 추천

출산의 기쁨을 느낀 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아가를 만나고 100일을 곧 앞두고 있어요. 더불어 회사 복귀도 코 앞. ㅠ_ㅠ 출산을 하며 몸이 많이 틀어졌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전엔 몸이 참 가벼웠던 것 같은데 몸도 찌뿌둥... 무겁게만 느껴지고...

 

시원하게 마사지 한 번 받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찰라, 정자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스파비알> 을 알게 되어 다녀왔습니다. <스파비알> 은 관리효과 극대화를 위해 고급 에스테틱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게다가 전 직원이 대학에서 피부를 전공한 피부 전문가라는 사실! +_+

 

정자역에 위치한 <스파비알> 은 정자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젤존타워 3차 건물인데요.

 

 

던킨도너츠 건물의 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사지 샵은 예약이 필수죠. 예약한 시간에 맞춰 <스파비알> 을 방문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시에는 지하철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고 자가 차량으로 이동시에도 젤존타워 3차 건물에 바로 주차가 가능해요.

 

<스파비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6-1번지 젤존타워 3차 608호

정자동 피부관리, 분당 피부관리

 

<스파비알> 에 들어서자 마자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 잡아요.

 

화이트와 골드 배색으로 깔끔하면서도 참 고급스러워 보이죠? 실제 마사지를 할 때 사용하는 프랑스의 고급 에스테틱 제품도 진열되어 있네요.

 

 

룸으로 안내를 받았는데요. 탈의를 하는 곳과 마사지를 받는 곳이 동일한, 1인 1룸으로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그야말로 프라이빗한 공간! 샤워실까지!!!

 

탈의를 하고 준비가 되면 벨을 누르라고 알려주셨어요. 모두 다 탈의를 하고 1회용 팬티와 가운을 걸치고 대기!

 

"저 준비 다 됐어요!"

 

띵동!

 

 

벨을 누르자 마자 테라피스트가 들어오고요. 테라피스트의 두피 마사지를 시작으로 등 마사지가 시작되었습니다. 두피 마사지 겸, 머리 카락이 마사지를 하는 동안 등에 닿으면 안되니 단정하게 정리해 주시더라고요. 깔끔!

 

따뜻한 수건으로 먼저 몸을 풀어 주셨어요. 처음엔 가볍게 마사지를 해 주셨는데 어찌나 시원한지!

 

출산 후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가만히 있었던 제 몸이 다시 살아나는 기분! 그래도 산후 마사지이기도 하기 때문에 강도를 약하게 하는 것을 추천해 주셨어요. 저 또한 이전엔 항상 센 압으로만 마사지를 받았는데 이번에 약하게 압을 했음에도 오우... +_+ 이게 바로 출산 후 몸의 변화인가?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숙련된 테라피스트에게 몸을 맡기고...

 

 

어느 순간 전 잠들어 있더라고요.

 

<스파비알> 은 위생적인 일회용 해면을 사용합니다. 마사지샵을 선별하는 첫 번째 기준이 위생 인지라, 정말 위색적이고 깔끔한지 눈여겨 보는 편인데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만큼이나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분들이라 그런지 정말 깔끔하게 잘 해 주시더라고요.

마사지가 끝나고 따뜻하게 차를 내어주셨어요.

 

 

따뜻하게 차를 원샷 하면서 제 몸에 대해서도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 주셨어요. 사실 등 마사지를 받으면서 계속 제 손을 신경쓰시는게 느껴졌는데요. 그럴만도 한 것이 감기 초기인지라 이상하게 손이 유독 시리더라고요. 먼저 캐치하시고 감기가 더 심해지진 않을까. 손을 계속 따뜻하게 해 주시려고 애쓰셨어요. 

 

보통 마사지샵에서 마사지 받을 때는 마사지 부위만 집중하고 끝내기 쉬운데 스파비알 테라피스트는 등 마사지에만 전념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전체적인 몸 상태를 보며 관리 해준다는 느낌이 들어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시 받으러 오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나오면서 보니 스파비알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더라고요. 직장생활 하면서 장시간 한 자세로 일을 하다 보니 금새 등에 피로가 누적되곤 하는데 등피로와 더불어 미네랄 디톡스 반신욕까지 즐기면 정말 개운하겠는데요? ^^

 

스파비알에서 최상의 케어서비스를 받고 한결 몸이 가뿐해져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스파비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6-1번지 젤존타워 3차 608호

정자동 피부관리, 분당 피부관리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