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 제거 LPG 엔더몰로지 시술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 제거 LPG 엔더몰로지 시술

· 댓글개 · 버섯공주

여름은 이제 끝나가고 가을이 오고 있다지만 아직 끝나지 않은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언제쯤 끝날까요. 흑흑흑. 버섯은 최근 다이어트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한참 다이어트를 할 때는 꽤 많이 감량하기도 했는데 그새 조금씩 원상복귀 되는 것 같아 초조합니다.

 

버섯은 건강한 돼지가 되고 싶진 않아요. 흑흑.

 

다이어트를 하면서 거울을 자주 보게되는데 그럴 때마다 고민되는 부분이 '셀룰라이트'가 아닐까 해요. 허벅지, 엉덩이, 복부에 주로 발생하는 '셀룰라이트'. 정말 떼어내고 싶어요. 저 같은 경우는 다른 부위보다 허벅지와 엉덩이의 셀룰라이트가 심한 것 같아 고민이에요.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이유? 셀룰라이트가 왜 심해질까?

 

 

셀룰라이트는 지방이나 탄수화물이 많고, 섬유소가 적은 음식은 일반적으로 셀룰라이트를 악화시킨다고 알려져 있죠. 또 흡연, 운동 부족, 고정된 자세로 오래 서 있거나 앉아 있는 것, 허벅지나 엉덩이에 꽉 끼는 옷은 정맥부전이나 하지의 미세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에 셀룰라이트가 악화될 수 있다고 해요.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도 셀룰라이트의 악화인자죠.

 

셀룰라이트는 비만인 사람은 물론, 비만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날씬한데 셀룰라이트가 있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 그런 분들도 다 이런 이유로 셀룰라이트가 생기는거죠. 날씬한데 다리에 셀룰라이트가 있으면 보기 좀 그렇긴 하더군요.

 

여성호르몬의 영향이기도 하기 때문에 비만 여부와 셀룰라이트의 상관관계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셀룰라이트를 없애려면?

 

 

가장 먼저 셀룰라이트를 악화시키는 요인들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술과 담배를 피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식사를 하는 것이 증세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 지방이나 탄수화물이 과다하고 섬유질이 적은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구요.

 

위의 사항은 기본적으로 지켜야 하는 사항이긴 한데, 특히 전 물을 수시로 마시지 않는 편이라 물부터 꾸준히 마셔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처음부터 셀룰라이트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더 좋겠지만, 한번 자리 잡은 셀룰라이트를 없애기란 정말 쉽지 않다고 해요. 단기간에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건 정말 힘든 거죠. 특히, 운동으로 없애는 건 상당한 시간이 요구되고 마사지가 정말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 수기 마사지도 정말 장기간 잡고 꾸준히 받아야 하는... ㅠ_ㅠ

 

제가 이렇게 셀룰라이트에 급 열을 올리고 있는 이유는? 셀룰라이트 크림이나 마사지, 운동 요법에 대해선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셀룰라이트 없애는 기계는 처음 봤거든요.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 제거 LPG 엔더몰로지 시술 @선에스테스파 용인점

 

 

선에스테스파 용인점에 다녀왔는데요. 이마트 동백점에 주차하고 방문하시기 좋아요.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 제거 LPG 엔더몰로지 시술 @선에스테스파 용인점

 

 

 

정확히는 쥬네브썬월드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런 에스테틱샵에 방문할 때면 어떤 화장품을 쓰는지 눈여겨 보게 되는데요. 선에스테스파 용인점은 달팡 제품을 쓰더라고요.

 

 

 

 

 

전 이 날, 셀룰라이트 기계인 LPG를 이용해 엔더몰로지 시술로 하체 슬리밍을 받을 예정이라 달팡 화장품을 쓰진 않았지만, 페이스 관리를 받으시는 분들은 이런 고가의 화장품을 쓰니 믿고 샵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LPG 엔더몰로지를 받기 위해 탈의를 하고 처음보는 하얀색 스타킹처럼 생긴 것을 발 끝에서부터 위로 쫙 끌어 올려 입었어요. 스타킹류인데 하체에서 상체까지 이어져 있는 타입이에요.  

   

 

 

 

에스테틱은 여기 저기 많이 다녀봐서 잘 아는 편이긴 한데, 이 곳은 5천만원 이상의 고가 장비가 있어 '헉' 했어요.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 제거 LPG 엔더몰로지 시술 @선에스테스파 용인점

 

 

 

특히, 여자라면 한번 쯤 고민하게 되는 '셀룰라이트'에 대한 해법이 여기 있더군요. 엔더몰로지! 원조 LPG 엔더몰로지를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다니! 가격적인 부분에서 망설일 수 밖에 없긴 하지만 말이죠. 1회 10만원, 10회 80만원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상당한 고가의 장비인데다 셀룰라이트를 제거 할 수 있다면...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 제거 LPG 엔더몰로지 시술 @선에스테스파 용인점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 제거 LPG 엔더몰로지 시술 @선에스테스파 용인점

 

여유가 되시는 분은 충분히 받을 수 있으시겠죠? 부럽 부럽.

 

쩝...

 

오늘 1회 경험이라도 해 봤으니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 제거 LPG 엔더몰로지 시술 @선에스테스파 용인점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셀룰라이트 제거 LPG 엔더몰로지 시술 @선에스테스파 용인점

 

 

 

전 엔더몰로지라는 단어도 생소했는데 오늘 들어보니 보통 병원에서 지방흡입을 한 후, 사후 관리로 엔더몰로지 관리를 많이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청소기의 좀 더 강력한 버전이랄까요. 제 겉 표면을 훑고 지나갈 때마다 드르르... 톡톡... 소리가 나는데 셀룰라이트가 터지는 소리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어요.

 

LPG 엔더몰로지 관리를 꾸준히 받으면 정말 효과적이겠구나... 싶었어요. 1회를 받았을 뿐인데도 변화가 느껴질 정도니 말이죠. 다만, LPG 엔더몰로지 자체가 프랑스 제품으로 5천만원 이상의 고가 장비라 에스테틱 샵 내 구비하고 있기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용인에는 선에스테스파 용인점이 유일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니 방문하실 분은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용인] 선에스테스파 용인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833 쥬네브썬월드 306호
예약전화 : 031-679-0443

월~금 10:00~21:00 /토 10:00~17:00 / 일요일 휴무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