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바이블로그? HanRSS를 통해 발견한 블로그마케팅 사이트

바이블로그? HanRSS를 통해 발견한 블로그마케팅 사이트

· 댓글개 · 버섯공주

 

HanRSSS를 통해 이웃블로거를 비롯한 다양한 블로그 소식을 접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HanRSS를 들어섰는데 눈에 띄는 문구 하나.

"넌 블로그만 하니? 난 바이블로그한다!"

 

HanRSS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실 첫페이지입니다

앗! 이건 뭐지? 직감적으로 프레스블로그나 위드블로그가 떠오르더군요. (제가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이러한 문구에 관심이 가는 건이 당연하겠죠? 그래서 클릭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오. 바이블로그라… 예상했던 대로 위드블로그와 프레스블로그와 유사한 형태이더군요. (위드블로그보다 프레스블로그에 가까운 듯 합니다만 더 지켜봐야 겠네요)

제가 의심이 많은 편인데다 직업병이 있습니다. =.= 어느 홈페이지건 회원가입하기 전에 실존하는 회사인지 믿을만한 회사인지 확인하는 거죠. 그래서 회사소개는 꼭 한번 읽어본답니다. (직...직업병입니다)

犬足 허걱...



이것저것 꼼꼼히 확인 후, 회원가입!

현재 베타오픈캠페인으로 바이블로그 서비스 체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더군요.

 

베타오픈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총 100명의 신청자 접수를 받고 있으며 아직까지는 5% 정도의 인원만 참여 신청한 상태입니다.

캠페인 참가 신청 및 그 절차도 확인하고…

 

자, 그럼 캠페인 내용도 확인하였으니 참가를 해 볼까요?
잠깐, 회원가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블로그 등록부터 해야죠. 로그인 후, 상단우측을 보면 '마이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상단 우측에 보이시죠?

 

마이페이지 클릭!

 

직접 입력하셔도 되고 선택하셔서 추가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등록 완료 했으니 본격적으로 캠페인 내용 확인! 
참가만 하면 기본적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5천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헌데, 이 캠페인 참여가 결코 쉬워보이진 않습니다)


포스트 등록기간 내에 포스트 주제에 맞춰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한 후, 포스트를 등록하면 된답니다. 아직은 베타 오픈이다 보니 캠페인이 추가 진행되는 것이 없네요.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되어 블로거에게 다양한 리뷰 기회가 주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덧붙임)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은 바로 작성한다고 하여 원고료가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캠페인 페이지 하단의 '신청'을 통해 선정된 블로거에 한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바이블로그 바로가기 >> www.byblog.co.kr

바이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