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손상머리 복구 전문 헤어샵 살롱드리젠(리젠W헤어) 학동점

손상머리 복구 전문 헤어샵 살롱드리젠(리젠W헤어) 학동점

· 댓글개 · 버섯공주

여자라면, 기분이 우울할 때 머리에 변화를 주는 것만큼 효과 좋은 것은 없는 것 같아요. +_+ 그래서일까요.

 

잦은 펌과 염색으로 인해 망가진 머릿결은 정작 제대로 신경쓰지 못하고 있더군요. 화장을 예쁘게 한 사람보다 피부가 좋은 사람이 더 좋은 것처럼, 염색이나 펌을 예쁘게 한 사람보다 머릿결이 좋은 사람이 부러워요!!! +_+

 

뭐든지 기초가 잘되어 있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짠.

 

학동역 1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한 살롱드리젠, 리젠W헤어 논현점 미용실에 다녀왔어요. 손상머리 복구 클리닉, 염색, 펌 잘하기로 이미 소문난 곳이더라구요.

 

 

깔끔한 내부인테리어, 그리고 딱 봐도 전문샵이라는 느낌이 드는 분위기. 그럴만도 한 것이 헤어기기나 약제가 정말 많더라고요.

 

 

사실 복구 미용 전문샵은 처음인지라 기대가 컸어요.

 

 

일명 "머리가 개털 됐구나!" 라는 농담을 하곤 하는데, -_- 하아... 저보다 심각한 동생이 먼저 시술을 받았습니다. 곱슬이 심한 편인데다 직전 미용실에서 머리카락을 다 태워 먹어 상태가 말이 아니었어요.

 

 

디자이너 온찬 선생님과 상담을 하며 어떤 시술을 할 지 고민고민.

 

손상머리 복구는 고기능성 서포터 제품을 체계적으로 사용해 유실된 단백질과 영양소를 충분히 보충하는 것이 포인트!

 

W헤어살롱 에서 사용한 트리트먼트 제품들 입니다. 염색이나 파마로 손상된 머릿카락을 살려내는데 정말 좋은 클리닉 제품이라고 자랑하시더라구요. 

 

시술시간은 4시간 가량 소요되었어요.

 

 

 

사실 잘라내는 것 외엔 방법이 없지 않나- 싶었던 빗자루를 연상케하던 푸석푸석한 머릿결이 이렇게 살아 났어요. 신기하죠?

 

 

이 날, 시술해 주셨던 디자이너 온찬 선생님 명함도 받아왔어요. 

 

 

꼭 머릿결이 손상되었을 때만 찾는 손상머리 복구 전문 헤어샵이 아니라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해서 펌이나 염색을 할 때도 찾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 (그동안 몰랐...) 

 

전후 사진을 나란히 놓고 보니 그 차이가 더 적나라하게 드러나네요. 정말 드라마틱한 변화죠?

 

 

저나 동생처럼 머릿결이 상한 분들이나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여 좋은 제품으로 펌이나 염색을 하고 싶으신 분들도 손상머리 복구 전문 헤어샵에서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학동점>
살롱드리젠 블로그
http://blog.naver.com/salonderegen 

 

 

살롱드리젠 학동점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20, 우연빌딩1층

매장전화 : 070-8955-1655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