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청담피부관리 경락과 피부관리의 만남, 장지희 피부경락 [청담동피부관리/얼굴경락/삼익상가]

청담피부관리 경락과 피부관리의 만남, 장지희 피부경락 [청담동피부관리/얼굴경락/삼익상가]

· 댓글개 · 버섯공주
청담피부관리 경락과 피부관리의 만남, 장지희 피부경락 [청담동피부관리/얼굴경락/삼익상가]

 

리뷰어로 청담동에 위치한 '장지희 피부경락'에서 피부경락을 받고 왔어요. 청담동 삼익아파트 내 삼익상가에 위치한 '장지희 피부경락'인데요.

 

 

 

삼익상가 자체가 상당히 오래된 건물이다 보니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없고 협소한 공간에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좁은 공간에 베드 두 개가 위치해 있고요.

 

 

옷을 보관하고 갈아 입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제품은 뉴스킨이라는 제품을 쓰시더라고요. 협소한 공간과 그저 그런 인테리어에 다소 실망하기도 했는데 무엇보다 피부관리사의 전문성에 상당히 놀랬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는 사람을 당해낼 수는 없구나- 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피부관리사로서의 자부심도 크시고, 계속적으로 관련 일로 욕심을 내는 분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청담동이라는 위치 특성상, 화려하고 멋진 분위기를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피부관리를 받는다는 본연의 취지에 맞춰 피부관리사 분의 실력을 보고 피부관리를 받고 싶으시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거기다 가격 대비 효과도 확실히 보장이 되는 것 같아요.

 

 

일반적인 피부 관리에 경락이 더해져 독특하기도 하고요. 확실히 기본 피부 관리에 경락이 더해지니 효과가 더 큰 것 같더라고요.

 

저 역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리뷰어로서의 혜택 외에 추가로 돈을 더 지불하고 갈바닉을 받았습니다. '갈바닉'이라는 말을 이 곳 피부관리실에서 처음 들었는데 검색을 해 보니 뉴스킨 갈바닉 관련 자료가 많더라고요.

 

뉴스킨 갈바닉 후기도 많고요. 효과가 크긴 큰가 봅니다. 저 역시, 1회 시술을 받았을 뿐인데 물광피부가 된 것 같은 촉촉함을 많이 느꼈으니 말이죠.

 

이 날, 갈바닉 사용시 사용한 제품을 직접 보여주기도 하셨어요.

 

 

독소 제거 전과 제거 후에 대한 설명을 많이 해 주셨어요. 음. 제 피부에도 독소가 꽤 많은가봐요. ㅠ_ㅠ

 

좌측이 관리 전, 우측이 관리 후 입니다. 같은 조명 아래 찍은 컷이 아니라 정확한 비교는 어렵지만 얼마나 제 피부가 건성인지는 티가 확 나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성인 제게 꽤나 효과적이었어요.

 

푸석 푸석 건성인 피부가 갈바닉 관리를 받은 후 촉촉. 물광피부가 된 듯 하더라고요. 피부가 예민한 편이다 보니 갈바닉 관리 직후에는 얼굴에 붉은 기가 돌긴 했어요.

 

경락과 피부관리의 만남. 장지희 피부경락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장지희 피부경락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34-20 138호

매장전화 : 02-598-3229

 

 

 

위드블로그

청담피부관리, 청담동에스테틱, 청담동피부관리, 청담동피부관리, 청담동에스테틱, 청담피부관리, 장지희피부경락, 청담장지희, 청담삼익상가장지희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