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3] 자니코 케이스, 예쁜 자니코 케이스 후기!

[LG G3] 자니코 케이스, 예쁜 자니코 케이스 후기! LG G3 케이스 추천

제가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LG G3.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저와 너무 잘맞는 스마트폰입니다. +_+ 으흣! 골드 색상의 LG G3 입니다.

 

 

음... 다른 '뭔가'를 눈치 채셨나요? 네. 케이스를 씌웠어요. 예쁜 자니코 케이스 입니다.

 

 

LG G3와 너무 잘 어울리는 예쁜 자니코 케이스 소개해 드리려고요. 자니코(ZANIKO) 브랜드의 케이스입니다.

 

 

자니코는 저와 같은 20대, 30대 여성을 위한 데일리 아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자니코 홈페이지를 둘러 보다 보면 스마트폰 케이스는 물론, 키홀더, 동전지갑을 비롯해 이것저것 지름신을 부르는 상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_+

 

 

아무래도 스마트폰은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생활 필수 아이템인만큼, 우울할 때나 화가 날 때 기분 전환을 시켜주는데 스마트폰 케이스만한게 없다는 생각이 커요. 그래서 뭔가 기분을 환하게(?) 해주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씌우고 싶었는데 그 중 제 눈에 쏙 들어온 제품이 자니코 아트 케이스 (G3_The Deep-rooted trees_lm) 입니다.

 

 

자니코 홈페이지에서 본 제품과 정말 똑같은 예쁜 자니코 케이스 도착!

 

 

뭔가 꿈과 사랑을 먹고 크는 행복나무 느낌이 들지 않나요? +_+ 으흣.

 

 

2.4mm 두께로 스마트폰 보호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깔끔하게 맞아 떨어져요.

 

 

디자인만 이쁜게 아니라 충격 방지에도 효과적인 폴리카보네이트 케이스라는 점에서 마음에 쏙!

 

 

아무래도 배터리 탈부착시 케이스를 벗길 때도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케이스가 G3에 꼭 맞게 제작되어서 그런지 탈부착도 한결 수월하더라고요. 

 

 

그리고 케이스 마감처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면 케이스 기스나 스크래치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데 최신 3D 열전사 기법과 UV 코팅을 통해 지문, 스크래치에 강하게 제작되었어요.

  

 

 

 

  

 

 

 

자니코 케이스를 씌워도 LG G3 스마트폰의 슬림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요.

 

 

좌우측 곡면 부분도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마음에 쏙! +_+ 메이드 인 코리아의 위력! (메이드 인 차이나 싫다는;) 

 

 

 

카메라 부분은 플래쉬 반사에 따른 왜곡현상을 방지하는 넓은 홀로 마감처리 되었습니다.

 

 

자니코 아트 케이스는 다양한 패턴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에요.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아트 디자인이 많아 마음에 들어요.

 

 

스마트폰 자체가 거금이다 보니 ㅠ_ㅠ 기분에 따라 스마트폰을 바꿀 순 없지만, 기분에 따라 다양한 케이스를 소지하고 케이스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나만의 독특한 케이스를 희망하셨던 분들은 자니코 홈페이지 한 번 둘러보세요!

 

 

홈페이지 : http://www.zaniko.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zaniko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