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곱슬머리를 위한 볼륨매직펌, 야탑머리잘하는곳, 야탑미용실 추천 이철헤어커커 분당야탑점

곱슬머리를 위한 볼륨매직펌, 야탑머리잘하는곳, 야탑미용실 추천 이철헤어커커 분당야탑점

· 댓글개 · 버섯공주

곱슬머리를 위한 볼륨매직펌, 야탑머리잘하는곳, 야탑미용실 추천 이철헤어커커 분당야탑점 - 야탑머리잘하는곳, 야탑미용실 추천 이철헤어커커 분당야탑점

새벽마다 수영을 하다 보니 머리가 그새 많이 푸석푸석해 졌더라고요. 펌도 다 풀린데다 곱슬머리가 모근쪽으로 슬금슬금 고개를 내밀고 있었어요.

 

그래… 내가 괜히 버섯이 아니라는… ㅠ_ㅠ

 

풍성하게 버섯처럼 솟구친 제 헤어 스타일을 보며 참지 못하고 야탑역미용실 이철헤어커커에 다녀왔습니다. 이철헤어커커는 야탑역 2번 출구로 나와 전면에 보이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탑역 2번 출구로 나오면 이철헤어커커 하얀 간판이 2층 높이에 바로 딱! 보여 찾기 수월해요.

 

 

그렇게 건물 2층으로 올라서니 이철헤어커커가 짠!

 

 

오홋. 6월 파격이벤트...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네요. 다이찌 세트 구매시, 셋팅, 디지털펌, 염색 중 택 1 공짜라고 하니 참 괜찮은 이벤트 같아요. +_+

 

모발 손상이 심하신 분들은 다이찌 세트 구매도 좋은 방법이 될 듯 해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길 잘했어요. 손님이 많더라고요. 꼭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여성 고객 못지 않게 남성 고객도 많더라고요.

 

 

야탑미용실 이철헤어커커는 그리 넓지만은 않지만,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자, 제 폭탄머리의 실체를 공개합니다. 정말 머리할 때가 되었...

 

곱슬머리가 스물스물 치고 올라왔어요. ㅠ_ㅠ

 

네네. 전 관리 제때 해주지 않으면 곱슬머리가 치솟는 버섯이랍니다. ㅠ_ㅠ

 

 

여름 못지 않은... (아, 이제 정말 여름인가?) 무더운 날씨에 좀처럼 못견디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펌도 깔끔하게 볼륨매직으로 풀어 버리고 머리 길이도 좀 더 짧게 잘라야 겠다고 마음 먹고 왔어요.

 

"어느 정도 길이 원하세요?"
"묶이지 않은 정도로 짧게 잘라 주세요!"

 

 

펌 시술 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지저분 해진 모발 상태를 깔끔하고 단정한 단발 볼륨 매직펌을 원했어요. 그냥 매직은 끝부분이 뻗치는 반면, 볼륨매직펌은 끝부분을 한번 더 고데기로 말아주어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 할 수 있어요.

 

 

앞부분은 길게, 뒷부분은 짧게 컷팅을 해주셨는데 마음에 쏙 들었어요!

 

 

 

볼륨매직펌은 관리가 수월해 따로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저처럼(응?) 귀차니즘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헤어 스타일입니다.

 

 

푸석하고 지저분해 보였던 헤어스타일이 단정하면서도 한결 더 건강해 보이는 헤어 스타일로 바꼈어요! ^^

 

야탑미용실 이철헤어커커에서 헤어 변신 하세요!

 

(*) 제 헤어 스타일은 윤선화 스타일리스트가 해주셨어요! 

 

 

이철헤어커커 분당야탑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6-3 서일빌딩 204호

매장전화 : 031-781-2326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