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태블릿과 노트북의 절묘한 조화, 태블릿 PC 추천 MS Surface 2 (서피스 2) 후기 [서피스2 런칭 행사]

태블릿과 노트북의 절묘한 조화, 태블릿 PC 추천 MS Surface 2 (서피스 2) 후기 [서피스2 런칭 행사]

· 댓글개 · 버섯공주

태블릿 PC MS Surface 2 (서피스 2) 런칭 행사에서 만난 서피스2 후기  

태블릿 PC 추천 서피스 2

 

지난 3월 14일, 달달한 화이트데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로 향했습니다.

 

 

바로 MS Surface 2 Launch 오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인데요. 어떻게 해야 태블릿을 좀더 잘 활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 수 있을까란 고민에서 개발되었다는 MS 서피스2.

 

서피스2는 MS가 소프트웨어부터 하드웨어까지 직접 개발한 태블릿PC 입니다. 2013년 5월 한국에 공식 출시된 서피스RT의 차기 제품이기도 하죠.

 

 

 

런칭 행사에서 보고 사용해 본 서피스2 사용 후기를 간략하게 공유하려 합니다.

 

 

태블릿 PC 추천 - 전작 대비 더 얇아진 MS 서피스 2

 

MS 서피스 2는 680g 미만의 무게와 단 8.9mm의 두께, 뛰어난 내구성과 보안, 최대 1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볼펜 한자루를 놓고 두께를 비교하기도 하고 무게감을 느껴보기도 했는데요. 확실히 기존 서피스보다 더 얇고 괜찮아 보이네요. 기본 제공되는 킥스탠드 및 엑세서리로 제공되는 키보드 커버가 있어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ffice 2013 RT(터치에 최적화 된 Outlook,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 포함) 그리고 Windows Store에서 이용 가능한 수 만종의 App으로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하나의 태블릿으로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피스 2013을 사용하면서 원노트를 가장 만족스럽게 이용하는 중입니다. ^^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2 RT는 NVIDIA의 테그라4 CPU와 1920*1080 해상도의 풀 HD LED 디스플레이, 각도 조정 가능한 받침대가 특징입니다.

 

 

그리고 서피스 2는 다양한 포트를 지원합니다.

 

 

풀 사이즈 USB 3.0으로 사진을 가져오고 파일을 전송하거나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microSD 카드 슬롯으로 모든 영화와 음악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HD 비디오 출력을 사용하여 대형 화면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서피스2 RT'는 최신 운영체제(OS)인 윈도우 8.1이 기본 탑재되었습니다. 

 

 

서피스 2를 구매하시면 전 세계 8개 국가, 지역 휴대 전화 및 60여 개 국가, 지역 유선 전화에 사용 가능한 1년 무료 음성 통화 사용권과 전 세계 핫스팟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Skype WiFi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원드라이브(OneDrive) 200GB를 2년 동안 무료 이용 가능한 사용권이 함께 제공됩니다.

 

 

최신 터치 커버와 타이핑 커버에는 백라이트 기능이 지원됩니다. 백라이팅을 통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수행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피스 키보드 타이핑감이 좋지 않다는 평가가 많던 터치커버2는 기존 80개의 센서를 1092개까지 늘려 타이핑 정확성이 향상됐습니다.

 

 

커버 자체에 키압도 인식할 수 있어 키보드 전체를 트랙패드처럼 활용할 수 있어요. 

 

16:9 화면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면 분할 기능과 사용 이력 추적이 가능한 자녀 보호 기능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서피스 2는 향상된 성능뿐 아니라 기존에 조절이 불가능했던 킥스탠드가 2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져,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두 가지 각도로 사용할 수 있는 킥스탠드가 있어 사용자에들은 필요에 따라 편안한 각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책상 혹은 무릎 위에서 편안한 시야각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2는 생산성은 물론, 요리, 스포츠, 학습, 여행 등 다양한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해 줄 디바이스로 태블릿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점을 곳곳에서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태블릿 PC 추천 - 서피스2 RT 구매처와 가격은?

 

Surface 2는 기본적으로 Microsoft Office 2013 RT와 함께 제공됩니다. 터치 최적화 버전 아웃룩,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및 원노트를 사용하여 서피스의 용도를 여가용에서 작업용으로 즉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2 RT는 전국 주요 하이마트 매장에서 55만9,000원(32GB 모델)에 판매됩니다.

 

 

전국의 주요 하이마트 100개 매장과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서피스2 RT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6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마우스를 1000대 한정으로 증정한다고 해요. 4월 이후에는 380여개의 전 지점으로 구입처를 확대한다고 하니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태블릿 PC 추천

 

 

 

서피스2 사러 하이마트로 가요~ (광고 따라하기) 크크.

 

*MS Surface 온라인구매처 http://bit.ly/1ficU5j

MS Surfac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urfaceKorea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