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폰 5 출시 Bloggers’ Day - 아이폰 5 출시! 완전 예뻐!

SK텔레콤 아이폰 5 출시 Bloggers’ Day - 아이폰 5 출시! 완전 예뻐!

아이폰 5가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폰 5 출시에 맞춰 초대받고 향한 이곳은, SK텔레콤 아이폰 5 출시 Bloggers' Day 행사장입니다.

 

 

IT기기를 비롯한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다보니 +_+ 이런 행사장을 찾을 때마다 늘 두근두근 거려요.

 

물론, 맛난 핑거푸드 때문에 두근 거리는 것도 사실입니다. (응?) 쿨럭;

 

 

기대를 가득 하고 간, SK텔레콤 아이폰 5 출시 Bloggers’ Day!!!

 

 

일단, 제일 먼저...

 

짠! 많이들 궁금해하실 아이폰 5 입니다.

 

 

일단, 기존 아이폰 4나 아이폰 4S에 비해 세로로 길어졌습니다. 아이폰 5는 무게가 112g으로 가벼운 편이죠.

 

 

선명한 레티나 디스플레이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블랙(블랙&슬레이트), 화이트(화이트&실버), 기존의 단색 컬러, 블랙, 화이트 색상이 아닌, 투 톤의 컬러 조화가 상당히 세련되면서도 멋졌는데요. +_+

 

 

개인적으로 블랙(블랙&슬레이트)보다는 화이트(화이트&실버)가 더 끌립니다. 하핫;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이뻐요!  

 

 

 

지금까지 출시된 아이폰 중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아이폰5는 4인치 레티나 (Retina) 디스플레이, 애플이 디자인한 빠른 성능의 A6 칩, 초고속 무선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이런 성능들이 모두 추가되었음에도 배터리 사용 시간은 훨씬 더 늘어났습니다. iOS 6가 설치되어 완전히 새로워진 지도, 페이스북 (Facebook) 통합, 패스북 (Pass-book) 기능, 더욱 다양해진 시리 (Siri) 기능 및 다양한 지원 언어를 비롯한 200가지 이상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나저나 이 번쩍 번쩍한 케이스의 정체는 뭔가 싶으시죠?

 

유명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직접 디자인 한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입니다. 아이보리와 그레이 색상이 있는데요.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 또한 그레이보다는 아이보리가 더 예쁜 것 같아요. T Style을 입은 아이폰 5라... +_+

 

 

아, 그나저나 이 아이보리 스페셜 커버 너무 탐난다는... 하악! 하악! +_+

 

 

이미 한 차례, 티월드 샵에서 예약 가입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되었답니다. 모두 소진! 이라는 빨간 글씨가 내심 아쉬웠는데요.

 

아래에도 소개해 드리겠지만, 또 한번의 기회! 아이폰 슈퍼 윅! 아이폰 5 출시 첫 주, 단 일주일간 개통 고객에 한해 이 커버를 득템할 수 있어요.

기존 아이폰 3GS, 아이폰 4, 아이폰 4S 보상 받고 아이폰 5 갈아타기

 

아이폰 4S를 소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폰 5를 보니 또 한 번 눈이 반짝거립니다. (이 놈의 끝없는 욕심;) 저처럼 기존 아이폰 3GS 나 아이폰 4, 아이폰 4S 를 사용하고 있으면서 아이폰 5 를 탐내고 계시다면, T 에코폰 서비스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T 에코폰 서비스를 통해 기존 가지고 있던 아이폰을 전문감정사가 감정한 후, 감정한 가격으로 정당하게 보상 받을 수 있으니 말이죠. 특히, SK텔레콤의 T에코폰은 가입하셨던 통신사와 관계 없이 어떤 아이폰이든 보상 정책을 적용받을 수 있어 통신사 문제로 고민하진 않아도 되겠어요.

 

아래는 중고 아이폰 보상가(구성품 반납시, 16GB 기준) 비교표입니다.

 

SK텔레콤은 T에코폰을 통한 중고 아이폰 보상 외에도 T맵, 멜론 등 SK텔레콤만의 인기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앱스토어 반값 혜택도 좋지만, 멜론 무제한 무료도 마음에 드네요.

 

멀티캐리어 아이폰 5 속도 시연! 최대 2배!

 

기기는 똑같은 아이폰 5 일지라도 이동통신사에 따라 서비스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번 행사장에서도 SK텔레콤의 장점을 잘 피력해 주시더군요. 일단, SK텔레콤이라고 하면 다양한 서비스와 안정적인 통신망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SK텔레콤 고객들은 '멀티캐리어' 기술이 적용돼 실 사용 속도가 최대 2배 빠르고, 전국 읍•면, 지하/건물 안까지 촘촘한 '입체 전국망'을 갖춘 LTE 를 통해 아이폰5의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멀티캐리어(Multi Carrier)란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지역에서도 최적의 LTE 속도를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개의 LTE 주파수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하는 기술인데요. SK텔레콤 LTE 고객은 이른바 황금주파수라고 불리는 850MHz는 물론 오직 LTE 서비스를 위해 확보해둔 1.8GHz 등 두 개의 주파수를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_+

 

 

멀티캐리어 아이폰 5 속도 시연이 있어 보여주셨는데요. 모두 빠른 속도에 '오...' 했다는;;;

 

 

더불어 스마트 채널본딩 기술로 2배 빨라진 와이파이도 제공됩니다. 아이폰5가 SK텔레콤의 프리미엄 LTE 네트워크와 LTE 특화 서비스들을 만나 '슈퍼 아이폰'으로 재탄생 했다고 표현하셨는데, 표현력에 감탄! 오. +_+

 

사실, 이런 빠른 LTE 참 좋긴한데, -_-; 요금 폭탄 걱정을 하기 마련입니다.

 

SK텔레콤은 2G와 3G에서 적용했던 데이터 요금 상한제를 LTE에도 그대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아무리 많이 써도 월 최대 18,000만 추가 청구 되어 별도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없는 LTE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오늘 출근했더니 아이폰 5를 벌써 개통한 동료 직원이 있더군요. 보고 '헉!' 했습니다. 완전 빨라요. -_-; 덜덜; 필름까지 벗겨내지 않고 조심조심 하는 모습에 빵터졌습니다. 케이스 올 때까지 아이폰 5 사수 한다고 합니다. 아, 부럽!

 

아이폰 5 구매를 고려 중인가요? 단말기 보상 할인부터 각종 콘텐츠 혜택, 아이폰이라고 하면 늘 발목을 잡았던 AS 문제까지. 통신사도 꼼꼼하게 비교해서 선택하세요. ^^

 

 

+ 덧) 이 날, 완전 훅 반했던 유명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직접 디자인 한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 출시 첫 주, 단 일주일간 개통 고객에게 주는 Super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바로가기 >> http://skt-lte.co.kr/archives/7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