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영화*뮤지컬*공연
  3. 영화'나의 PS파트너 쇼케이스'를 다녀와서 - 김아중, 신소율, 강경준, 김성오, 문지윤, 김보미

영화'나의 PS파트너 쇼케이스'를 다녀와서 - 김아중, 신소율, 강경준, 김성오, 문지윤, 김보미

· 댓글개 · 버섯공주

'나의 PS파트너 쇼케이스'를 다녀와서 - 김아중, 신소율, 강경준, 김성오, 문지윤, 김보미

지난 22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지성, 김아중 주연의 영화 '나의 PS파트너'(감독 변성현, 제작 나의 PS 파트너 문화산업)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

 

 

개인적으로 김아중의 몸매는 신이 내린 몸매라 +_+ 생각하며... 김아중 실물은 어떨지 완전 궁금해 하며 향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후덜덜하더군요. 김아중도, 신소율도 실물이 훨씬 예쁘고 매력적이었어요.

 

 

이 날은 '연애약자들을 위한 힐링 토크쇼'로 나의 PS 파트너 출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일단, 영화 '나의 PS 파트너'가 19금 영화이다 보니 (쿨럭;) 다소 민망한 주제와 민망한 이야기로 서로 얼굴을 붉히기만 하는 건 아닐지 다소 걱정했습니다.  

 

 

그런 걱정을 하던 찰라, 나의PS파트너 출연자인 김아중, 신소율, 강경준, 김성오, 문지윤, 김보미가 입장했습니다.

 

 

그리고 연애 칼럼니스트 임경선 작가와 변성현 감독도 함께 했는데요.

 

 

이런 저런 우려와 다르게 관객들과 솔직하고 담백한 연애 이야기를 나누며 꽤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출연자들은 서로 '연애약자이냐?'고 질문을 하기도 하고, 그에 따른 자신의 견해와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도 술술 풀어내어 약 2시간 가량 관객석에서 함께 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아래는 대한민국 2030세대를 대상으로 시행된 연애관 설문조사 결과인데요. 상당히 보수적인 연애관을 가진 제 입장에선 사실 상당히 충격을 먹었... ㅠ_ㅠ 특히, 다른 이성과 잠자리라던지, 헤어진 연인을 만나 다시 잘 수 있다는 설문 조사엔 정말 '헉!' -_-;;;; 어쩔;;;

 

대한민국 2030세대를 대상으로 시행된 연애관 설문조사

애인을 두고 다른 이성과 잠자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남자 49.9%, 여자 15.6%

시각적인 것보다 말이나 소리가 더 흥분될 때가 있다?

남자 66.7%, 여자 62.5%

헤어진 연인을 만나 다시 잘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남자 64.5%, 여자 35%

 

▼▽남녀19금연애심리▽▼

 

"나 연애하면서 이런 짓까지 해 봤다"란 질문에서는 연인의 집 앞에서 잠복하다가 바람피우는 현장을 목격했다는 신소율과 김성오의 솔직한 대답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지성, 김아중, 신소율, 강경준, 김성오, 정수영, 김보미 주연의 '나의 PS 파트너'는 잘못 연결된 전화 한 통에 인생이 통째로 엮여버린 두 남녀의 은밀하고 대담한 19금 폰스캔들을 다룬 영화로 12월 6일 개봉 예정인 작품입니다.

 

 

사실, 얼마 전, 시사회에도 다녀와 영화 '나의 PS 파트너'를 보기도 했는데요.

 

남자친구와 함께 시사회에 참석해 영화를 봤는데 영화 줄거리 초반엔 다소 민망하긴 하더군요. ㅡ.ㅡ 쿨럭;

 

영화 '나의 PS 파트너' 리뷰는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