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 좋다/패션뷰티

모공 속 더러움까지 깨끗하게!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스킨79클렌징오일/SKIN79스마트클리어딥클렌징오일/클렌징오일추천]

버섯공주 2011. 2. 28.
반응형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버섯. 오늘의 리뷰 제품은 레뷰 프론티어를 통해 만나본 스킨79의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이랍니다. +_+

150ml의 용량으로 적은 용량은 아니죠.

원산지 : 한국
용량 : 150ml
가격 : 1만6천원 >> 1만2천8백원

전 20대 후반의 나이임에도 당당히 BB크림만을 바르고 다니고 있어요.
이 당당함이란… -_-;;; (실은, 당당함이 아닌 뻔뻔함이죠) 그래도 아는 사람들만 알 뿐,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화장을 연하게 했네- 정도로 생각하는 것 같아요. 흐흥. 특히, 남자분들은 잘 모르시더라구요.

이전 화장품이나 미용제품을 소개할 때도 여러 번 언급해 드렸었지만 제 피부가 민감성인데다 건성이다 보니 짙은 화장은 자제 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가끔 특별한 자리를 갈 때면 화장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데 그럴 때마다 제 고민은 클렌징이랍니다.

화장을 하면 화장을 하지 않았을 때 보다는 그나마(-_-) 예뻐 보이니 좋긴 하지만, 집으로 돌아와 바로 깨끗하게 세안하지 않으면 바로 다음날, 화장품의 잔여물이 피부에 침투하여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거든요.

그 뿐인가요. 조금만 피곤하거나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면 -_-; 제 표정은 숨길 수 있다 하더라도 피부는 고스란히 드러내더군요. 푸석푸석.

스킨 79의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을 쓰기 전, 제가 사용하고 있던 클렌징 제품도 클렌징 크림이 아닌, 클렌징 오일이랍니다. 클렌징 크림은 티슈로 닦아 내면서 피부에 자극을 많이 주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엔 맞지 않답니다.

나만의 스킨 79의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 사용방법 :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손바닥에 펌핑해 얼굴에 가볍게 펴 발라 메이크업을 녹여내듯 문지르며 지워주면 되는데요. 지나치게 손가락에 힘을 주기 보다는 가볍게 롤링한다는 느낌으로 지워주면 된답니다.

어느 정도 얼굴 전체적으로 문질러 줬다면 물에 가볍게 한 번 손가락을 묻혀 다시금 롤링하여 메이크업을 지워줍니다.

그 과정에서 투명한 오일이 약간 뿌옇게 변하면서 훨씬 더 부드럽게 지워진답니다. 하얀 에멀전을 바르고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어요.
 
아래는 얼굴에서 세안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기 힘들어 제 팔목에 주로 사용하는 화장품을 발라 그 과정을 찍어 보았습니다.  

보통 이렇게 하고 미온수로 헹구어내는데 화장이 두껍거나 진할 경우에는 한번 더 폼으로 세안해 주는 것도 좋아요. 저 같은 경우는 클렌징 오일로 세안을 한 후, 달걀 비누가 있어서 달걀 비누로 다시 가볍게 세안한답니다. 그리고 가볍게만 타올로 물기를 흡수시킨 후,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 등을 발라요.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오일 때문인지 사용 후에도 마사지한 피부처럼 당김이 덜한 것 같아요.
이 식물성 오일은 풍부한 영양 공급 및 보습 효과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답니다. 그 외 에코마일드 콤플렉스(스트레스로부터 피부 보호, 진정 효과, 트러블 케어 효과), 레반 추출물, 모링가오일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은 단순히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오래된 각질과 블랙헤드로 막혀 있는 모공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케어 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특히, 색소, 파라벤, 광물성 오일 프리로 피부 부담 요소들을 배제하여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져 있는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깨끗한 피부를 위해 단 한 번에 관리하는 딥 클렌징 오일이죠. 확실히 피부는 신경을 쓰면 쓸수록 좋아지는 것 같아요.

또 하나의 소식!

http://www.skin79.com/EVENT/event_page.asp?idx=123

지금 스킨79 홈페이지로 가 보시면 제가 사용하고 있는 딥 클렌징 오일과 더불어 클렌징 젤의 무료 체험단을 선정하고 있더라구요. 3월 17일까지 진행되더라구요. 각각 25명씩 50명을 뽑고 있어요. 클렌징에 관심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쪼르르 달려가 보세요.
(개인적으로 클렌징 오일을 직접 사용해 본터라 클렌징 폼보다는 클렌징 젤이, 클렌징 젤보다는 클렌징 오일이 좋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 견해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