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임신출산육아
  3. 신생아 아기 귀청소 & 코청소 하는 방법 - 마마치 우리아이 코닦지 귀닦지 사용기

신생아 아기 귀청소 & 코청소 하는 방법 - 마마치 우리아이 코닦지 귀닦지 사용기

· 댓글개 · 버섯공주

신생아 아기 귀청소 & 코청소 하는 방법 

마마치아기귀코클렌저(마마치 우리아이 코닦지 귀닦지)와 면봉으로 뚝딱

아기귀청소,신생아귀청소, 귀 클리너, 아기 귀지, 마마치, 아기귀코클렌저

첫 아이가 돌을 맞이하고 이제 곧 둘째를 만나게 되는데요. 첫 아가를 낳았던 때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시간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랑도 저도 아기를 처음 마주하다 보니 첫째 때는 어쩔 줄 몰라하곤 했는데 말이죠. 아기를 키우면서 가장 애를 먹는 때가 이유 없는 울음이죠. 사실, 아가 입장에서는 분명한 이유가 있어 우는 것임에도 신생아를 대하는 부모의 입장에서는 배가 고파서 우는 건지, 어디가 아픈건지, 뭔지 감이 잘 오지 않는 때가 많습니다. 


12개월이 넘어섬에도 불구하고 첫 아이인 축복이를 마주할 때도 늘 애를 먹곤 합니다. 


얼마전엔 예방접종을 맞기 위해 소아과에 갔다가 열이 있다는 말에 깜짝 놀랬습니다. 일어나서 지금까지 아무 탈 없이 분유며 이유식이며 맛있게 잘 먹고 잘 놀았는데 열이 있다니! 


열이 있을 때면 늘 소아과 담당의 선생님은 귀를 항상 확인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어린 아기이다 보니 열이 있으면 쉽게 중이염으로 이어지기 때문인데요. 그럴 때마다 마주하게 되는 귓속 귀지


괜히 얼굴이 붉어지곤 합니다. 부... 부끄러워...


아기 귀지를 청소해 주기란 쉽지 않고 위험하기도 한데 귀 바깥쪽은 귀 클리너로 신경써서 청소해 주면 좋죠. 신생아 때부터 신생아귀청소를 해 주면 좋은데 따로 귀 클리너를 보지 못해 평소 목욕 후 사용하던 오일로 귓바퀴만 청소해 주곤 했는데요.


마마치에서 아기귀청소를 위한 마마치 아기 귀코클렌저 제품이 나와서 소개합니다. 


아기귀청소,신생아귀청소, 귀 클리너, 아기 귀지, 마마치, 아기귀코클렌저

아기귀청소,신생아귀청소, 귀 클리너, 아기 귀지, 마마치, 아기귀코클렌저

아기 귀 청소용 면봉으로 오일과 면봉이 세트입니다. 아기 귀바퀴 청소, 입에 흘린 아기 침 청소, 굳어있는 코딱지 청소가 가능합니다.


마마치 귀코클렌저는 무알코올, 무색소, 무향료로 자극이 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귀청소와 더불어 코청소가 가능한데요. 아가의 코딱지가 딱딱하게 굳어 있는 경우가 많아 오일이나 바세린 등을 면봉에 묻혀 각질 불려서 닦아주는 경우가 많은데 오일이나 바세린을 대체할 수 있는 귀코전용클렌저 제품입니다. 


피톤치드,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식물성 원료가 피부진정과 수분공급에 도움을 줍니다.


너무 물 같지도 않고 너무 끈적이지도 않는 제형이라 사용이 편리하더라고요. 


먼저, 면봉에 클렌저를 소량 묻힙니다. 




클렌저를 묻힌 면봉으로 아기 귓바퀴를 살살 닦아 줍니다. 



마찬가지로 클렌저를 소량 묻힌 면봉으로 아기코딱지, 코주변의 각질, 노폐물을 부드럽게 닦아 줍니다. 


아기귀청소,신생아귀청소, 귀 클리너, 아기 귀지, 마마치, 아기귀코클렌저


마마치 젖병으로도 유명한 신생아 전문 제품이라는 점과 그간 마마치 젖병을 사용하면서도 마음에 들었는데, 이번 제품도 역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이제 곧 태어나는 둘째 아기도 마마치 젖병과 마마치 귀코클렌저로 돌보게 될 것 같네요. ^^ 아이 귀지 청소, 이제 전문 제품으로 고민 해결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