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임신출산육아
  3. 임신 후기 출산용품 준비 - 마마치 실리콘 아기 젖병 추천, 100% 실리콘 젖병으로 안심!

임신 후기 출산용품 준비 - 마마치 실리콘 아기 젖병 추천, 100% 실리콘 젖병으로 안심!

· 댓글개 · 버섯공주

실리콘젖병, 아기젖병추천, 실리콘아기젖병, 아기젖병, 젖병추천, 로로떼떼, 마마치젖병, 마마치실리콘젖병

나도 태동 마구마구 느끼고 싶어! 라고 이야기를 한 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이제 느끼지 않을래야, 느낄 수 밖에 없는 폭풍태동을 매일 매일 경험하고 있어요. 



임신 30주차, 31주차... 이제 정말 출산용품을 준비할 때가 된 것 같아 출산용품을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출산준비물 리스트를 준비하며 출산용품에 대해 소개할까 해요. 초산부라 아는 것도 없고, 두근두근 너무 떨려요. 


임신 8개월 임산부, 초산 출산용품 준비하기, 출산준비물 리스트 정리

출산준비물 리스트


출산용품 중 중요한 것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아기젖병이 아닌가 싶어요. 신생아 때부터 입에 직접 닿는 제품이다 보니 아기젖병 소재에 대한 부분, 환경호르몬에 대한 부분 등... 염려하고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잖아요. 



마마치 실리콘 아기젖병 프리미엄 160ml & 마마치 실리콘 아기젖병 스탠다드 옐로우 160ml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2가지 제품 도착! 


폭풍 검색하다가 알게 되니 실리콘젖병 <마마치 실리콘젖병> 이에요. +_+ 마마치 실리콘 젖병은 인체에 안전한 의료용 실리콘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아기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 수유용품입니다. 상부에 플라스틱이 포함된 다른 젖병들과 달리 이음새까지도 100%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눈에 띄어요.


KBS 엄마의 탄생, 탤런트 '임호' 막내 아들 땡글이 젖병이기도 하더라고요. 능숙하게 마마치 실리콘 젖병을 아가에게 물리는 임호의 모습이 정말 아빠의 모습 같네요.


마마치 실리콘 젖병 프리미엄 라인과 스탠다드 라인의 차이는?



프리미엄 라인과 스탠다드 라인이 있는데, 마마치에서는 기존 프리미엄 제품이 있었는데 이번엔 구성품이 조절된 스탠다드 라인도 나왔더라고요. 구성품 조절이 된 스탠다드로 포장이 분리되었어요. 


마마치 프리미엄 : 고급지통 + 외출용 케이스 + 실내용 덮개 + 젖병 하부 + 링 + 젖꼭지

마마치 스탠다드 : 실내용 덮개 + 젖병 하부 + 링 +젖꼭지



스탠다드 제품은 프리미엄 대비 실속구성으로 기존 판매처 외(백화점,면세점), 대형마트에 처음으로 선보이고 있어 앞으로 백화점과 면세점이외에도 마트에서 편하게 구매할수 있어요. 



일반적인 플라스틱 젖병의 경우 뜨거운 열을 가하면 유해물질이 나올 수 있는 위험이 있지만, 마마치는 소재의 안전성 덕분에 끓는 물에 열탕소독이 충분히 가능하여 각종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젖병이에요. 소독 방법 또한 기존 젖병과 달리 간단해요. 실리콘의 내열온도가 200도씨 이상이기 때문에 플라스틱 또는 플라스틱이 포함된 젖병과 달리 끊는 물에 넣어 열탕소독이 가능하고 전자레인지(소독기)도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일반 젖병과 똑같이 세정제로 세척한 후 젖꼭지, 젖병하부, 링으로 분리하여 삶거나 전자레인지를 돌려주면 될 정도로 편리합니다.



프리미엄 라인에는 외출용 케이스가 함께 들어 있어요. 위생적으로 보관 가능하죠. 구성품은 고급지통, 외출용 케이스, 젖병 하부, 링, 젖꼭지, 실내용덮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성품을 받고 어떻게 조립해야 될 지 처음엔 막막할 수도 있는데요. 마마치 실리콘 젖병 카다로그에 조립방법부터 세정방법까지 자세하게 잘 나와 있어요.



마마치 실리콘 젖병 조립 방법 입니다. 


1) 젖병 목 부분을 눌러 링의 위치에 알맞게 끼워 줍니다.

2) 젖꼭지를 두 번 접어 줍니다. 

3) 접은 젖꼭지를 젖병 몸체 홈에 잘 맞춰 줍니다.

4) 링 부위를 만져주며 조립이 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마마치 실리콘 아기젖병은 엄마의 가슴을 형상화 해 아기들이 엄마의 가슴처럼 포근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넓은 젖무덤으로 인해 수유시 엄마젖을 먹는 듯 편안하게 수유가 가능한 거죠. 말캉 말캉~



젖꼭지에 하이링으로 인해 수유시 흡착이 없고 배앓이 방지 기능을 삽입해 소화를 돕고 안전하게 수유가 가능합니다. 내한/내열이 우수한 액상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사용기간이 길고 열탕/자외선 소독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독이 가능합니다. 액상실리콘으로 제작되어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점도 포인트! 


S사이즈로, 축복이가 나오면 입에 쪽쪽 빨아 먹을 생각을 하니 더 설레는거 있죠?


젖병 구입시 1단계는 구멍이 1개로 신생아, 2단계는 구멍이 2개... 이렇게 각 개월수에 맞춰 LEVEL을 선택하셔서 구입하시는 게 좋아요. 무턱대고 신생아임에도 불구하고 오래 쓸거라고 개월 수에 맞지 않은 젖병을 사용하게 되면 배앓이로 인해 아가가 고생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꼭 기억하세요! 



LEVEL1 : 0~3개월 

LEVEL2 : 3~6개월

LEVEL3 : 6~12개월

Y-cut : 6개월 이상부터

  


마마치 실리콘 젖병 세척 방법은?


일반적인 플라스틱 젖병의 경우 뜨거운 열을 가하면 유해물질이 나올 수 있는 위험이 있지만, 마마치는 소재의 안전성 덕분에 끓는 물에 열탕소독이 충분히 가능하여 각종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젖병이에요. 



소독 방법 또한 기존 젖병과 달리 간단해요. 



실리콘의 내열온도가 200도씨 이상이기 때문에 플라스틱 또는 플라스틱이 포함된 젖병과 달리 끊는 물에 넣어 열탕소독이 가능하고 전자레인지(소독기)도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일반 젖병과 똑같이 세정제로 세척한 후 젖꼭지, 젖병하부, 링으로 분리하여 삶거나 전자레인지를 돌려주면 될 정도로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젖병 입구가 넓다는 점이 너무 좋아 보여요. 


아, 일단 사야 하는 젖병은 마련이 되었는데 젖병 세정제도 어서 마련해야 겠어요. 젖병 세정제로 깔끔하게 젖병 소독을 하고 출산 전까지 차곡차곡 나머지 출산용품도 준비를 해 봐야겠네요. :)


예정일에 맞춰서 만나자. 축복아!!!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