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임신출산육아
  3. 둘째 임신, 직구 구매 출산용품 추천(체온계, 콤비기저귀휴지통, 에르고베이비캐리어)

둘째 임신, 직구 구매 출산용품 추천(체온계, 콤비기저귀휴지통, 에르고베이비캐리어)

· 댓글개 · 버섯공주

둘째 임신 후, 직구로 구매한 출산용품 추천(브라운체온계, 콤비기저귀휴지통, 에르고베이비캐리어 아기띠)

둘째 임신 소식을 접한 후, 차곡차곡 다시 큐텐 장바구니를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첫째때와 다르게 입덧이 좀 심해졌어요. ㅠ_ㅠ 아오... 힘들어...



젤리라도 먹으면 좀 나을까 싶어 젤리를 구매했어요. 일본 군마현 도미오카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만난라이프' 라는 회사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는 '곤야쿠바타케'라는 제품인데요. 



일명, 곤약젤리. 일본 다녀오면서 선물로 구매를 많이 하죠. 최근에 많이 구매하더라고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으로 먹는다고들 하는데; 전 임신 중이라 다이어트가 목적은 아니지만, 입이 심심할 때마다 먹기 위해 주문했네요.


곤약젤리 최저가 직구 구매 링크 >> https://goo.gl/D1xTGv


사과맛, 포도맛, 복숭아맛 등 여러 맛이 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파인애플맛과 복숭아맛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시원하게 해서 먹을 때의 그 맛이란!!!

 

그래서 주문했는데, 언제 도착할지... +_+ 어서 와랏!



하하. 일본 젤리를 소개하려고 글을 쓴 건 아니구요. 



문득 둘째를 임신하고 둘째를 위한 아기용품, 출산용품을 직구로 구매하다 보니 이런 정보는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국내에서 살 때보다 직구로 사면 더 저렴한 출산용품! 유아제품! 뭐가 있을까요? 첫째를 임신했을 때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주위 추천 제품을 마구마구 백화점이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국내에서 모두 구매했는데요. 구매한 대다수의 제품이 국내산이 아니라는 점을 깨닫고 나니, 직구로 구매할 걸- 후회가 되더라고요.


하나! 출산용품 필수품 중의 필수품! 브라운 체온계


둘째를 위한 체온계, 역시 브라운이죠.

 


BROWN IRT-6520 체온계로 AA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이며 AA배터리 2개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 건전지로만 약 2년간 사용 가능해요. 어마어마하죠? 하하. 국내에선 동일 제품을 거의 2배 되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브라운체온계

최저가 직구 구매 링크 >> https://goo.gl/Pi7MEB


둘! 일본 콤비 기저귀 휴지통, 기저귀 쓰레기 처리 고민 끝! 친구 출산선물로도 인기!


일본 콤비 기저귀 휴지통입니다. 


기저귀 냄새가 온 집안을... 하하; 그래서 많이들 쓰는 콤비 기저귀 휴지통입니다. 사실 일반 쓰레기통에 기저귀를 버리고 냄새야 좀 참으면 되지...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사실, 전 기저귀 휴지통을 쓰는 이유는 '냄새'도 '냄새'지만, '세균' 때문입니다. 공기중에 날아다닐 혹 모를 변 세균 때문에 아기에게 안좋은 영향이 갈까봐 꼭 밀봉해서 버리려고 하는데요. 일회용 비닐팩에 매번 담아 버리다가 아깝다는 생각과 함께 이 또한 제대로 밀봉이 안되는 것 같아 콤비기저귀휴지통을 써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밀봉 효과 짱! 



이 콤비 기저귀 휴지통은 국내 제품이 아니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일본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런 제품은 일본 직구를 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죠.


일본 직배송 상품입니다. 리필 비닐도 미리 넉넉하게 직구로 구매하세요!


콤비기저귀휴지통
최저가 직구 구매 링크 >> https://goo.gl/McgEcS


셋!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아기띠, 힙시트 에르고베이비아기띠


이미 많은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전세계 의학전문가들이 인정한 '에르고베이비 아기띠' 입니다. 2016 영유아브랜드 선호도 조사로 힙시트 부문 1위에 선정된 '에르고베이비'. 


Ergo Baby 360 Cool Air Mesh Baby Carrier(에르고베이비360쿨에어매쉬베이비캐리어)가 정식 제품명입니다. 



국민아기띠로 유명한 에르고베이비가 최근 선보인 ‘360 캐리어 쿨에어그레이’가 출시 일주일 만에 품절사태를 빚기도 했다는 기사를 보기도 했었는데 말이죠. 시원한 매쉬소재인데다 앞보기가 가능하다는 점도 좋고요. 아가가 성인보다 체온이 더 높다는 건 알고 계시죠? 잘못된 정보로 무조건 따뜻하게 따뜻하게... 하다간 땀띠로 애 먹는다는... 

땀을 많이 흘리는 아가라면 특히, 더욱! 매쉬소재의 제품을 구매하고 옵션으로 워머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생아부터 최대 15Kg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에르고베이비360쿨에어매쉬베이비캐리어

최저가 직구 구매 링크 >> https://goo.gl/2S1tRL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큐텐 앱을 이용해 큐텐 직구 쿠폰을 함께 적용해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페이코 첫 결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확인하세요! (전 이미 첫 결제가 아니라는;; ㅠ_ㅠ)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