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비언스 액상분유, 언제 어디서나 바로 수유 가능! 액상분유 추천

액상분유를 아시나요? 


이제 15개월이 되어 분유를 먹진 않지만, 곧 둘째가 태어날 예정이라 이것저것 정보를 많이 알아보고 있는데요. 첫 아이이다 보니 뭘 잘 몰라 그냥 산부인과에서 처음 먹였던 분유로 돌까지 계속 먹였는데요. 6개월쯤 되었을 때 외출을 했는데 저희는 가루타입의 분유를 열심히 타고 보온병에 담아온 물로 수온 맞추고 있는데 옆에서는 너무나도 수월하게 바로 분유를 먹이는 것을 보고 유심히 본 적이 있습니다.




그 때 처음으로 분유에 액상분유가 있다는 걸 알았네요. 



한 번 외출하려고 하면 보온병에 온수를 담고 또 냉수를 챙기고 젖병에 분유를 별도의 소분하여 담는 분유통에 옮겨 담아 단순히 아기에게 우유를 먹이기 위해서 챙기는 짐만 해도 어마어마했는데요. 액상분유는 아기와의 외출시 젖병, 보온병이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게 수유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베비언스 액상분유는 열을 가하는 농축, 건조 과정이 없는 신선한 1A 등급의 프리미엄 원유를 사용하고, 무균충전공법으로 생산해 아기에게 한 병 한 병 최적의 영양을 제공합니다. 


현재 LG생활건강 베비언스 액상분유의 시장점유율은 분유 시장 전체로는 약 5% 수준이고 액상분유 시장 내에서는 85%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액상분유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국내 분유시장은 현재 가루타입 중심이지만 해외에서는 액상타입의 분유가 신선함, 영양보존, 안전함 등에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많더라고요.



베비언스 산양 액상분유는 네덜란드 청정지역 목장의 산양 유성분을 담았습니다. 



산양유는 우유와 다른 단백질 조성을 하고 있어 소화를 방해하는 αS1-카제인이 거의 없고 소화가 쉽고 흡수가 잘 되는 β-카제인의 함량이 많아 연약한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산양유의 올리고당은 우유보다 약 5∼8배 수준으로 높게 함유된 것이 특징입니다.



산양 분유는 기존 우유 분유를 먹고 자꾸 토하거나 설사하는 등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아기에게 좋아요. 



처음 액상분유를 시도한다면 체험팩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