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도넛도 이제 웰빙! 던킨 세계 5대 건강도넛을 맛보다

도넛도 이제 웰빙! 던킨 세계 5대 건강도넛을 맛보다

· 댓글개 · 버섯공주
도넛도 이제 웰빙!

던킨도넛에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던킨 세계 5대 건강도넛이라고 하는군요.

이미 던킨도넛이 해바라기유를 사용하고 있고, 트랜스지방이 제로라고 광고 하는 것을 여러 번 보았기 때문에 그냥 던킨 도넛 하면 건강 도넛인가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별도로 건강 도넛을 새롭게 출시 한 것이었군요!


집에서 가까운 던킨도넛에 들려 새로 나온 건강 도넛을 비롯하여 평소 즐겨 먹는 후레쉬 라즈베리 필드와 동생이 즐겨 먹는 먼치킨을 몇 가지 골라 담았습니다. 우선 새로 나온 건강 도넛 부터 소개하죠.


첫 번째로 브라운 소피 필드와 요거트 필드를 소개합니다.

브라운 소이 필드

요거트 필드


브라운 소피 필드와 요거트 필드 입니다. 먼저 출시된 후레쉬 라즈베리 필드처럼 던킨의 도우 안에 해당 필드를 채워 그 맛을 충분히 살려내는 도넛인데 라즈베리 필드가 라즈베리를 넣어 라즈베리의 진한 향을 마음껏 느낄 수 있게 했다면 브라운 소피필드는 달지 않은 검은콩으로 필드를 채워 한결 건강해 지는 듯한 향을 담아냈습니다.  

후레쉬 라즈베리 필드


동생이 무척 좋아하는 후레쉬 라즈베리 필드- (이 제품은 기존에 나와 있던 제품으로 새로 나온 건강 도넛 제품에 속하진 않습니다)

더불어 동생과 어머니께서 고소한 맛이 좋다고 하셨던 브라운 소이 필드- (전 달콤한게 좋다구욧!)

브라운 소이 필드

보이시죠? 검은콩의 흔적-


브라운 소이 필드는 몸에 좋은 렌틸콩을 사용한 도넛 속에 검은 콩을 갈아서 만든 고소한 필링을 넣은 제품입니다.

평소 달콤한 도넛을 즐겨 먹다 보니 맛을 보자 마자, 기대했던 맛이 아니었기에 정말 '건강해 질 듯한 맛'이구나- 라고 표현했는데 반대로 단 것을 별로 즐겨 드시지 않는 어머니나 동생은 고소해서 맛있다고 하더군요.

역시, 입맛에 따라 다른 듯 합니다.

그리고 요거트 필드 입니다. 요거트 필드는 평소 맛 보았던 요거트 맛을 떠올리시면 될 듯 합니다. 그러하기에 무난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브라운 소피 필드는 처음 느껴 보는 맛이었기에 낯설었다면 요거트 필드는 예상한 그 맛 그대로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살아 있는 유산균이 들어 있어 몸에 좋은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큼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요거트 필드 도넛이 딱 일 것 같습니다.

요거트 필드

색 비교를 위해 올려 놔보았습니다. 위가 요거트, 아래가 소피입니다.


요거트의 뽀얀 크림이 너무 맛있어 보이죠?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도넛은 렌틸콩 카카오-


마찬가지로 렌틸콩을 첨가한 고소한 도넛 위에 달콤한 다크초콜릿을 코팅하고 바삭바삭한 렌틸콩을 토핑한 제품입니다. 솔직히 겉으로 봤을 때는 가장 맛있어 보였어요. (가장 달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의외로 초코로 코팅이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콩의 고소함이 더 강하더군요. 그래서 달다는 느낌보다는 고소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많이 달지 않을까 우려했는데, 오히려 그러한 우려를 깨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의외였습니다.

세 번째로 검정콩 올드훼션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몸에 좋은 발효식품 낫또와 검정콩을 이용한 고소하고 담백한 도넛입니다. 생긴 모양이 딱딱해 보여서 딱딱할 거라 생각하고 쪼개 보았는데, 의외로 보기와 달리 부드러워서 놀랬습니다-

만든지 얼마 안되서 부드러운 건지, 원래 제품이 생각 외로 부드럽게 나온 건지 살짝 헷갈립니다. 

검정콩 올드훼션드


검정콩 올드훼션드는 담백하다는 표현이 정말 딱 맞아 떨어지는 제품인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올리브 갈릭롤-
이 날 먹은 도넛 중 가장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제가 단 것을 좀 좋아하는;)

가장 근접한 맛이, 아무래도 갈릭롤인만큼 마늘빵을 떠올리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만, 올리브가 첨가되어 더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강추!

올리브 갈릭롤

마늘향이 솔솔~ 개인적으로 올리브 갈릭롤을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다시 봐도 먹고 싶어지네요. 하하.
성격 급하게 쪼르르 던킨도너츠로 달려가 구입하고 집에 돌아와서 인터넷을 하다 발견한 사실!
헉-! (왠지 억울해 지는 이 기분은 뭐지?)

9월 25일부터 15주년 이벤트로 할인을 한다는 사실!

이틀 뒤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_= 구매하고 먹고 나니 이제야 눈에 보이는 이벤트- 6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할인 기간 확인하시고 그 기간에 한번 드셔 보세요. 


+ 덧붙임)
던킨도너츠 이벤트에 관심 있으시다면 세계5대 건강도넛 출시기념 이벤트, 괌 원정대에 지원해 보세요. (제품 구매 후, 받는 영수증 복권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됩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