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입냅새제거/무설탕/인공색소무첨가/민트캔디] 페리오 쿨민트 리뷰

[입냅새제거/무설탕/인공색소무첨가/민트캔디] 페리오 쿨민트 리뷰

· 댓글개 · 버섯공주


입안 가득 상쾌함을 전해주는 페리오 쿨민트 3총사가 도착했습니다.
민트캔디 페리오쿨민트 체험단으로 선정되는 행운을 얻었기 때문이죠. (꺄아-)

사무실에만 있을 땐 바로 식후 양치질을 하기도 하지만, 커피를 마시거나 작은 간식을 함께 나눠 먹을 때는 매번 그때 마다 양치질 하기도 힘들고 귀찮잖아요. 특히, 외출이라도 하는 때는 밖에서 양치질을 할 수도 없고 말이죠. 입냄새는 신경쓰이고.

평소 담배를 자주 피우거나 입냄새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주고 싶어 집니다. 

페리오 쿨민트는 캔디류인데도 불구하고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데다 무설탕, 인공색소무첨가라고 하니 절로 갖고 싶다는 욕구가 마구마구 들었기에 신청했었습니다. 

그런데, 운좋게 체험단으로 선정되는 행운까지! 

짜잔- 그렇게 기다렸던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와일드 민트, 레몬 민트, 허브 민트 3가지의 페리모쿨민트 3종 세트가 체험 제품으로 도착했는데, 체험단으로 선정되었음을 축하하는 메시지도 함께 동봉되어 있더군요. 

앗 - 이렇게 기쁠수가!
 

페리오 쿨민트는 와일드 민트, 허브 민트, 레몬 민트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 구취제거 껌이나 캔디류 제품에 비해 상당히 세련된 케이스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민트캔디는 55년간 축적된 LG생활건강의 오랄케어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7인의 약사분과 퍼퓸하우스가 공동 개발하여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입 냄새 제거에 효과가 좋은 자몽 종자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타 제품에 비해 구취제거 효과와 지속성이 월등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보통 구취제거로 씹게 되는 껌을 먹고 난 후엔 왠지 모를 텁텁한 느낌이 남아 꺼림직 했는데 해당 제품은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페리오 쿨민트 레몬민트

페리오 쿨민트 와일드민트

페리오 쿨민트 허브



상큼하고 깔끔한 맛의 레몬민트-
가장 강한 민트의 강도를 가진, 가장 깨끗하고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강한 와일드민트-
개운하고 후레쉬한 느낌의 허브민트-

특히, 와일드민트는 구취제거 외에도 졸음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학업에 임하고 있는 수험생이나 졸음이 많은 운전자에게 효과 만점일 듯 합니다. (남자친구에게 선물해 주기에도 딱 인듯- >.<)


총 28g으로 35정이 들어 있습니다.

영양성분 보이시죠? 20kcal. 여기서 말하는 열량은 1회 제공량 기준 12정 기준이기 때문에 실제 1정 기준으로 했을 때는 1.8kcal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솔직히 구취제거도 좋지만, 칼로리도 신경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여자라면 공감하죠?)
 

여기가 앞!

여기가 뒤!



딸깔 소리와 함께 열리는데 여닫는 부분이 꽉 맞아 떨어지며 단단하게 설계되어서인지 '가방에 넣었다가 쏟으면 어떡하지-' 하는 염려를 덜어주는 듯 합니다.

(이전 이와 유사한 민트캔디를 먹다 가방 안이 엉망이 되었던 경험이 있기에=.=)


남자친구에게 와일드 민트로 하나 선물해 줘야겠습니다.

혹시, 입냄새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캔디 하나로 해결 할 수 있는 쿨민트 이용해 보세요-


+ 덧붙임)
와일드 민트는 일반 민트향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 맛에 비해 향이 강한 편이며 처음 입안에 넣었을 때 코 끝까지 시원해 지는 것을 바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톡 쏘는 향을 좋아하시면 와일드를 선택하시고, 그렇지 않으시면 허브민트나 레몬민트를 선택하세요.



향의 강도 : 와일드 민트 > 허브 민트 = 레몬 민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