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가전제품
  3. 우리 집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디자인의 숨겨진 비밀[LG DIOS매직스페이스/김상윤블렌딩(R-T872VBKBS)]

우리 집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디자인의 숨겨진 비밀[LG DIOS매직스페이스/김상윤블렌딩(R-T872VBKBS)]

· 댓글개 · 버섯공주

우리 집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디자인의 숨겨진 비밀[LG DIOS매직스페이스/김상윤블렌딩(R-T872VBKBS)/냉장고추천/디오스냉장고리뷰]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저희 집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의 디자인에 대해 속속 밝혀 보고자 합니다.

 

"나는 줄무늬(stripe)와 색채에 의한 음악적 리듬을 작업의 주제로 표현해 왔다. 악보에 의해 창조되는 음악처럼 캔버스에 많은 선과 색으로 작곡하여 음악을 연주한다"

 

소리를 캔버스로 옮기는 작가 김상윤, 김상윤 작가는 빛과 선의 작가로 유명하죠.

 

LG DIOS 매직스페이스

Fricative 039, 40x77cm, Oil ink on canvas, 2011

 

LG DIOS 매직스페이스

Fricative 036, 112x145.5cm, lacquer paint on canvas, 2011

 

20대 때만 해도 전시회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직장 동료가 미술전이나 전시회 티켓을 종종 주며 함께 가보자고 권유하여 관심을 가지면서 한 때 김상윤 작가의 개인전도 다녀온 바 있습니다. 다양한 선과 색을 이용한 작품을 보면서 우리 집에 걸어두고 싶다는 생각도 참 많이 했었죠.

 

그리고 짠! 최근 우리집에 생긴 김상윤 작가의 예술작품입니다. 뭔가 위의 김상윤 작가의 작품과 비슷한 느낌이 들죠?

 

 

사실, 김상윤 작가의 블렌딩 패턴을 지닌 저희 집 냉장고 LG DIOS입니다. 멋지지 않나요?

 

네. 저희 집 냉장고는 LG DIOS 매직스페이스 모델명 R-T872VBKBS로 김상윤 블렌딩 제품입니다. 보면 볼수록 정말 멋진 예술 작품이라는 생각에 감탄을 하곤 합니다. 고급스러운 명품 디자인, 김상윤 블렌딩으로 스타일까지 남다릅니다.

 

평소엔 숨어 있다 터치하면 반짝! 매직디스플레이

 

기존에 쓰던 냉장고에도 디스플레이는 있었어요. 다만, 손이 닿기 힘든 최상단에 위치한데다; 항상 불빛이 반짝반짝 켜져 있어서 -.- 보는 사람을 조마조마하게 만들더라고요. 왜냐고요? 전기세 걱정 때문에 말이죠.

 

LG DIOS 매직스페이스

 

물론, 그 디스플레이가 하루 종일 켜져 있다고 전기세가 얼마나 나가겠냐-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신경이 굉장히 많이 쓰이더라고요. (실제 LG DIOS는 에너지효율 최고 등급 A+++이었던데 비해 기존 냉장고는 4등급이었다는... ㅡ.ㅡ )

 

LG DIOS의 디스플레이는 얼핏보면 어디 있나... 싶을 정도로 숨어 있어요. 꼭꼭 숨어라...

 

 

터치하는 순간 마법처럼 나타나는 LG DIOS 매직디스플레이.

 

 

냉동온도나 제균탈취, 냉장온도 등을 조절할 수 있어요. 반짝반짝 디스플레이, 정말 예쁘죠?

 

스와로브스키 보석이 냉장고에?! 스마일 핸들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를 처음 봤을 때, 가장 제 눈을 사로 잡았던 것이 바로 아래 소개해 드릴 이지오픈버튼과 이 스마일핸들인데요. 여자는 보석에 약하다는 말에 콧방귀를 끼곤 했었는데, 컥! 냉장고에 박힌 반짝 반짝 스와로브스키 보석에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부드러운 곡선 컷팅은 이쪽에서 봐도 저쪽에서 봐도 너무 예뻐요.

 

LG DIOS 매직스페이스

 

아무래도 냉장고를 여닫을 때 잡게 되는 핸들 부분이다 보니 스와로브스키 보석이 겉으로 드러나 있으면 떨어지거나 빠질 우려가 있는데요. 다시 한번 더 코팅을 해서 겉으로 만졌을 땐 그 보석이 드러나지 않아요.

 

LG DIOS 매직스페이스

 

그래서 혹시 보석이 떨어지면 어쩌지?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5년, 10년, 그 이상 오래오래 반짝반짝 스와로브스키 보석을 눈에 담아 볼 수 있겠네요.

 

블링블링 이지오픈 버튼, 누를 때마다 기분 업!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를 사용하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네. 바로 매직스페이스죠. 물 마시랴, 음료 마시랴, 자주 사용하는 반찬 꺼내랴, 그래서 이 이지오픈버튼은 매일 수시로 온 가족이 여닫고 있습니다.

 

LG DIOS 매직스페이스

김상윤 블렌딩 패턴에 콕 박힌 스와로브스키 보석. 한껏 고급스러움을 뽐내고 있는 듯 해요.

 

LG DIOS 매직스페이스

 

이번에 출시된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디자인이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김상윤 블렌딩 제품을 만난게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단조로운 주방 분위기를 김상윤 블렌딩 디자인이 주는 무게감과 세련됨이 주방을 단조로움에서 벗어나게 해 주는 것 같아요.

 

냉장고 하나가 바뀌었을 뿐인데, 명품 주방이 되어버렸어요. 냉장고 디자인 하나는 역시 LG 디오스가 짱인 듯 합니다. +_+

 

+ 덧) 검색하다 보니 김상윤 패턴의 광파오븐도 있더라고요. 오홋! +_+ 이제 김상윤 패턴의 광파오븐만 장만하면 더 멋진 주방이 연출되겠는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