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냉장고/냉장고추천/김상윤블렌딩/대용량냉장고]
오랜만의 개인적인 제 일상 이야기를 들려 드릴까 합니다. +_+
한동안 회사 일이 너무 바빠 제 소식은 제대로 전하지 못한 것 같네요. 3월 초,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우연히 본 '엄마의 냉장고를 LG DIOS 최신형으로 바꿔드립니다' 라는 이벤트에 '이건 꼭 내가 당첨되어 울 어머니께 안겨드려야 해!' 라며 이 악물고 참여한 바 있습니다.
집에 있던 냉장고 용량이 터무니 없이 작은데다 그 흔한 홈바도 없는 -_-; 일반형 냉장고를 쓰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나름 간절한 바람으로 이벤트에 참여는 했지만, 당첨될 거라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뜻밖의 소식을 들었어요.
"정말?"
"대박!"
헉! 정말?!
LG전자의 DIOS 냉장고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전화를 받고 얼마나 방방 뛰며 좋아했는지 모릅니다. 하루에 한 명씩 30일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더라고요. 그 많은 사람들 중 30명의 당첨자를 뽑았는데, 그 중 한 사람으로서 운 좋게 당첨되었습니다. 꺄아! @.@
지금 저희 집엔 이전의 냉장고는 처분되어 없고, 세계 최대용량 870리터의 LG DIOS 냉장고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김상윤블렌딩(R-T872VBKBS)의 반짝 반짝 외관에 한번 환호하고, 큰 용량에 또 한번 환호하고!
당첨된 지 며칠이 지나지 않아 설치 기사 두 분이 오셔서 직접 설치를 해 주셨습니다.
두근두근. 1층에서부터 저희 집 층까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오시는데, 그 기다림 조차 너무 길게만 느껴지더라고요. 대용량 냉장고인만큼 혹여 우리 집에 들어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조금은 걱정하기도 했는데, 역시, 미리 LG DIOS 매직스페이스를 알아본 바대로 먼저 나온 양문형 냉장고와 크기는 크게 차이 나지 않았습니다.
LG전자/디오스/김상윤블렌딩(R-T872VBKBS)/870리터 크기 : 912x1,785x910mm
그럼에도 용량이 훨씬 클 수 있는 이유는 냉장고의 깊이가 그만큼 깊어졌기 때문이죠. 대용량 냉장고를 쓰고는 싶지만 집에 들어오지 않을까 봐. 혹은 부엌에 너무 크게 자리잡을까 봐 걱정하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용량이 어마어마하게 커진 만큼, 소비전력량도 꽤 높겠구나- 라고 생각하며 에너지효율등급과 월간소비전력량을 비교해 봤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냉장고가 346L로 상당히 작은 용량의 냉장고임에도 불구하고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4등급으로 월간소비전력량이 33.3(kWh/월)이었는데요.
LG DIOS 매직스페이스는 870L의 대용량임에도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으로 월간 소비 전력량이 31.9(kWh/월)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_+
엄훠나!
용량은 3배 가까이 차이 나는데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훨씬 뛰어나네! 뭐야. 그간 사용했던 우리집 냉장고는 용량도 작은 게 돈만 잡아 먹고 있었네;;; 덜덜; -_-;; 이 팡당한 시츄에이션;;
에너지 절감 기술의 핵심은 리니어 컴프레서! 최고 에너지 효율과 저소음을 실현하고 있죠. 정말 냉장고 소리 때문에 은근 거슬렸는데, LG DIOS가 집에 설치되고 난 이후로는 온 집안이 조용해 졌어요.
성능과 용량에 대만족인데다 디자인 또한 너무 세련되고 예뻐서 마음에 쏙들었습니다.
특히, 이지오픈버튼에 스와로브스키 보석이 장식되어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데요.
그에 못지 않게 매직디스플레이 또한 터치 한 번에 반짝! 반응을 하니 참 멋스럽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측면 또한 블랙 색상으로 깔끔하게 처리했더라고요. 매끈하면서도 표면에 일정 마찰이 있어 때가 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았어요.
갑상선암으로 면역력이 많이 약해지신 어머니를 위한 디오스 안심제균 성능으로 좀 더 어머니의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 같아요.
냉장고 용량이 작아 무척 지저분했던 저희집 냉장고 안은 대용량의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매직스페이스 덕분에 단번에 깔끔해졌습니다.
종전 냉장고의 냉장실에선>>> 자주 사용하는 양념통이건, 자주 마시는 음료수건 공간이 부족하니 최대한 구석에 처량하게 누워 있을 수 밖에;;; 주스 하나 세워 둘 수 없고; 빽빽이 그 자체;;;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에선>> 평소 요리를 하며 자주 꺼내 쓰는 양념통이나 주스, 블루베리즙, 음료 등은 매직스페이스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기존 냉장고에선 감히 세울 수 없었던 오렌지 주스도 냉장실이 아닌, 매직스페이스에 세워 넣어 보관하고 있어요. 매직스페이스가 더 크고 더 넓어지다 보니 평소 자주 꺼내는 것들은 고민할 것 없이 매직스페이스에 놓고 쓰게 되더라고요.
과일이나 야채는 냉장실 내에 있는 강력 밀폐 야채실에 보관, 평소 즐겨 먹던 토마토나 귤, 감, 어머니 갑상선암에 좋은 각종 신선한 야채도 강력 밀폐 야채실에 보관하고 있어요.
보이는 '강력 밀폐' 버튼 3번만 꾹꾹 눌러주면 공기를 빼내어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종전 사용하던 냉장고의 냉동실은>>> 만두며 생선이며, 고기며 뭐가 뭔지 어디에 뭐가 들어 있는지 알 수 없게 마구 뒤섞여 있었습니다. 냉동실이 이렇다 보니 감히 아이스크림을 사서 넣을 생각은 할 수 조차 없더군요. -_-;; 얼음도 얼려 먹기 쉽지 않았어요.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냉동실은>>> 만두는 만두끼리, 생선은 생선끼리, 고기는 고기끼리, 미리 마늘을 빻아 냉동 보관을 하곤 했는데 기존 냉동실의 경우, (생선과 함께 뒤섞여 있다 보니) 위생적으로 좋지 않을 것 같아 우려 했는데 이제는 마늘도 더 깔끔하게 많이 보관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같은 공간을 차지하는 냉장고임에도 이렇게나 차이가 나다니!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린 기능 외에도 LG DIOS 매직스페이스의 숨겨진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제가 당첨된 김상윤 블렌딩(R-T872VBKBS) 정보를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http://www.lge.co.kr/cokr/product/catalog/LgeFrontProductDetailCmd.laf?prdid=eprd6002581)
아침에 자고 일어나 매직스페이스에서 생수를 꺼내 마시면서 냉장고를 매일 쓰담쓰담 하고 있어요. 너무 마음에 쏙 들어서 말이죠.
오홍홍~ 이런 당첨의 행운이 제게도 오는군요? ^^ 어머니께 "내가 효녀지?" 라며 자랑질을 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헤헤 ^^ (엄마, 그래도 나 시집갈 때 이거 저 주실거죠? 음.음.음. +_+)